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최근 청바지 시장이 부활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 한 동안 면바지와 레깅스가 팬츠 시장을 주도했으나 지난해부터 청바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근 10년여 만에 스키니에서 배기, 보이프렌드, 와이드 등으로 핏의 변화 바람이 불면서 수요가 점점 높아지는 추세다.

또한 대중적인 데님 브랜드에서도 70년대 무드가 가미된 보이프렌드진이나 패치워크 데님 등을 주력상품으로 출시하여 홍보를하고 있는 만큼 패피들의 보이프렌드진 스타일링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다.




▼ 보이프렌드진 코디 방법



△ 베이직한 데님 코디

청바지와 스틸레토힐처럼 여자들을 섹시하고 쿨하게 연출하는 조합도 없을 것이다. 특히 발목이 들어나게 청바지를 롤업하거나 길이를 짧게하여도 어색함이 없는 만큼 베이직한 청바지와 스틸레토힐 만으로도 스타일 지수를 업시킬 수 있다.




△ 청바지를 롤업하여 코디

모든 여자의 옷장에 하나쯤은 있는 청바지를 롤업한 다음 도트무늬 블라우스와 실버 액세서리, 하이힐을 더해 복고풍의 데일리룩으로 연출하는 것도 트렌드다.




△ 청바지와 앵클부츠 코디

보이프렌드진에 트렌디한 스웨터를 코디한 다음 하이힐이나 세련된 앵클 부츠를 매치하면 긴장감이 더해져 섹시한 이미지까지 연출할 수 있다.




△ 패치워크 데님과 걸리슈즈 코디

트렌디한 패치워크 데님 팬츠에 감각적인 디자인의 슈즈를 매치해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완성한 모습이다. 패치워크 진은 이번 시즌 물오른 히피 무드를 완성하기에 안성맞춤인 아이템으로 히피 걸처럼 에스닉한 디테일과 화려한 프린트로 과감한 믹스 매치룩을 시도해보거나 심플룩 스타일에 포인트로 활용해보면 좋을 것이다. 




△ 보이프렌드진과 블랙블레이저와 코디

가을시즌 보이프렌드진 팬츠를 입을 때는 네이비 컬러 블레이저와 펌프스를 매치하여 가을감성룩을 연출해보자. 모던 시크한 멋을 추가하고 싶을 땐 깔끔한 화이트 셔츠를 매치하면 멋진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 보이프렌드진과 플랫샌들 코디

화이트 티셔츠와 보이프렌드진 코디로 편안함을 준 다음 블랙컬러의 샌들과 네이비 숄더백으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준 모습이다. 




△ 보이프렌드진과 스트라이프 티 코디

보이프렌드진를 롤업한 다음 스트라이프 티를 매치하여 활동성을 강조한 빈티지 룩으로 코디한 다음 버건디 색상의 앵클부츠와 클러치로 포인트를 준 모습이다.




△ 보이프렌드진과 프린트 자켓 코디

와이드한 핏의 보이프렌드진에 화사한 프린트 무늬 자켓을 코디하여 복고풍의 빈티지룩으로 코디한 스타일이다.




△ 보이프렌드진과 실크 블라우스 코디

레이디 룩 아이템으로 제격인 실크 블라우스를 보이프렌드진과 코디할 경우에는 화려한 디자인의 악세사리를 매치하여 빈티지한 무드로 스타일링하는 것이 좋다.




△ 보이프렌드진과 화이트 티 코디

보이프렌드 핏의 청바지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활동이 편하다.

디스트로이드 보이프렌드 진과 화이트 기본 티에 네이비 자켓이나 레오파드 무늬 자켓를 매칭해도 멋진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 화이트 보이프렌드진과 벨트 코디

화이트 보이프렌드진에 네이비 티를 매치하여 가을감성룩으로 코디한 다음 벨트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화이트 데님과 화이트 스니커즈가 전체적인 스타일링 분위기를 깔끔하고 여성스럽게 표현하였다.



관련글 보기 ▷▷▷


2014/10/16 - [ 데일리룩코디] - 스키니진과 보이프렌드진 롤업 방법

2015/04/10 - [ 데일리룩코디] - 화이트 데님진으로 연출하는 봄/여름패션스타일

2015/06/09 - [ 데일리룩코디] - 쿨한 매력의 청바지와 운동화로 데일리룩 코디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