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지난 봄시즌부터 시작된 애슬레저룩의 인기는 올 가을 겨울시즌에도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활동성과 편안함을 키워드로하는 애슬레저룩은 운동복과 일상복을 매치하여 입는 것을 말한다.

스타일에 정확한 법칙은 없다. 캐주얼하고 활동성 있는 아이템으로 형식을 갖출 필요가 없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연출할 수 있다. 단 너무 운동복처럼 연출시 가벼워 보일 수 있기 있어 한 두 가지 포인트 아이템은 필수다. 올 가을 스타일 고민에 빠져 있다면 패피들의 애슬레저룩을 참고해보자.




패피들의 애슬레저룩 스타일링


알렉사청의 애슬레저룩 스타일

활동성을 강조하여 코디한 스트라이프 티와 스니커즈 아이템을 블랙 가죽 스커트와 매치하여 데일리룩으로 연출한 모습이다.




편안해보이는 드로스트링(Drawstring) 팬츠에 루즈한 핏의 코트와 티를 코디하여 애슬레저룩으로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메탈릭골드 스니커즈는 포에버21 제품이다.




블랙 컬러의 조깅팬츠에 그레이 컬러 스웨터와 블랙 롱코트를 레이어드하여 시크하게 애슬레저룩으로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블랙 펌프스는 자라제품이다. 




상하의 모두 스포티한 아이템과 그레이 컬러 롱코트와 아디다스 운동화로 레이어드하여 애슬레저룩 스타일로 멋지게 코디한 모습이다.




편안하면서 활동성을 강조한 루주한 핏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베이직한 아이템을 이용하여 애슬레저룩으로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데일리룩 스타일이 고민이라면 참고해보자.




와이드 팬츠에 루즈한 핏의 티셔츠와 스니커즈를 매치하여 애슬레저룩으로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애슬레저룩 스타일로 제안한 나이키 후드티 광고




편안해보이는 테이퍼드 팬츠에 가죽 자켓과 스니커즈를 코디하여 애슬레저룩 스타일로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제시는 힙합감성 가득한 출근룩을 선보이며 남다른 패션감각을 뽐냈다. 여성 랩퍼의 절대강자답게 제시는 네오프렌 소재의 블루종을 티셔츠, 핫팬츠와 매치, 간편해 보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을 완성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