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유명 셀럽이나 패션 모델등은 아니지만, 자신만의 스타일로 패션 피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이들이 있다. 바로 1인 미디어라고 할 수 있는 패션 블로거들이다. 이들은 자신이 운영하는 패션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혹은 핀터레스트 등의 SNS을 통해 자신들의 일상과 패션을 공유하고 소통한다. 패셔너블한 데일리 룩부터 화려한 파티 룩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해외 패션 블로거들의 여름 데일리룩 스타일을 살펴봤다.



□ 패션블로거들의 여름 데일리룩스타일


프린지 원피스 스타일

올 여름은 패션에서부터 악세사리까지 프린지 아이템들이 인기가 많다. 손으로 짠듯한 프린지 원피스에 레이스업 슈즈를 매칭하여 리조트룩으로 연출해보자. 아주 멋진 여름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버튼다운 셔츠 스타일

놈코어룩의 인기로 버튼다운 셔츠에 데님팬츠와 스니커즈를 매칭하여 편안함을 강조한 매니시 스타일이 유행이다. 클래식한 백과 운동화가 돋보이는 스타일링 컨셉이다.


 

깅엄(gingham) 숏팬츠 스타일

모던하면서도 발랄한 느낌의 깅엄 체크 패턴 반바지는 세련된 느낌을 주어 무더운 여름철에 베이직한 티셔츠와 코디해도 멋진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는 만큼 참고해보자.



크로셰 드레스(Crochet dress) 스타일

올 여름 거리의 패션리더들이 선택한 최고 아이템은 바로 크로셰이다. 크로셰는 무엇보다 오래 입어도 질리지 않는 클래식한 느낌과 빈티지 분위기를 주는게 특징이다. 크로셰 드레스로 무더운 여름시즌 시원하면서 낭만적인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오프숄더 탑(top) 스타일

플레어 스타일의 오프숄더 탑에 미니스커트와 스니커즈를 매칭하여보자. 섹시하면서 빈티지한 여름데일룩을 완성할 수 있다.



롱 실크 블레이져 스타일

올 여름 트렌드 아이템 중의 하나가 가볍고 시원한 소재로 된 롱 실크 블레이져이다. 여름시즌 격식을 갖춰야하는 곳에서 시크하게 스타일링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귀여운 트윈-셋 스타일

귀여운 디자인의 'Style Mafia' 스커트와 탑를 코디하여 데일리룩 스타일을 제안한 패션블로거의 모습이다.블랙의 클래식한 백과 샌들을 매칭하여 빈티지하게 연출한 모습이다.



모토 데님포켓 원피스

클래식한 모토데님 원피스에 귀엽고 발랄한 크롭탑을 코디한 다음 브라운 컬러의 모자와 레이스업 엥클슈즈를 매칭하여 빈티지하게 데일리룩 스타일을 연출하였다.



민소매 터틀넥 크롭탑 스타일

민소매 터틀넥 크롭탑은 고급스러우면서 섹시한 멋이 있어 여성들의 경우 여름 시즌에도 종종 입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올 여름에는 클래식한 디스트로이드 진에 민소매 터틀넥 크롭탑을 코디하여 보자 아주 멋진 데일리룩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레이스탑 스타일

여성들에게 레이스 아이템은 없어서는 안될 패션 아이템이다. 웨딩드레스부터 잠옷, 비키니까지 여성 패션 곳곳에 자리잡은 레이스는 특히 봄, 여름에 활용하기 좋은 만큼, 올 여름은 섹시하면서 시원해보이는 레이스 크롭탑을 코디하여 보자.



오프숄더 크롭탑 스타일

목선과 쇄골을 들어내는 오프숄더 탑은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아이템이다. 하지만 올 여름은 오프숄더 크롭탑에 데님진을 코디하여 캐주얼룩으로 완성해보자. 트렌디한 빈티지룩이 연출된다.



롱 슬리브 셔츠 스타일

올 시즌은 셔츠의 화려한 변신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꽃무늬 원피스에 올 슬리브 셔츠를 매칭하거나 숏팬츠에 매니시한 롱 슬리브 셔츠를 코디하여 썸머룩으로 스타일링한느 것이 트렌드다.



프린트 원피스 스타일

매년 S/S 시즌마다 빠짐 없이 여성미 돋보이게 하는 프린트 원피스가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인 만큼 벨트와 자켓등을 매칭하여 빈티지 스타일로 데일리룩을 완성해보자.



오버롤(Overall) 스타일

복고퐁의 인기로 오버롤 데님 또한 데일리룩 스타일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다. 베이직한 티셔츠와 함께 캐주얼하게 코디해보자.



랩셔츠 스타일

세련된 캐주얼룩을 원할 경우 랩셔츠를 활용해보자. 랩셔츠에 데님진 혹은 스터츠를 매칭하는 것만으로도 세련된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슬리브리스 크롭탑 스타일

슬리브리스는 데님과 같은 편안한 캐주얼룩에도 잘어울릴 만큼 활용성이 뛰어난 아이템이다. 평소 노출되는 것이 부담 스럽다면 섬머 니트나 매시 소재의 아이템을 매칭하여 여성스럽게 연출하는 것도 좋다.



스트라이프 셔츠 스타일

여름이면 빠질 수 없는 데일리룩 아이템이 스트라이프다. 하지만 뻔한 스트라이프 무늬가 지겹다면 핀 스트라이프 무늬아이템을 선택하여보자. 세련된 데일리룩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도트무늬 원피스 스타일

클래식하면서 여성스러운 도트무늬 원피스에 스니커즈를 코디하여보자. 우아하면서 고급스러운 여름 데일리룩 스타일을 완성된다.



프린트 티셔츠 스타일

놈코어룩과 스포티룩이 유행하면서 스포티한 프린트 혹은 로고 티셔츠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디스트로이드 팬츠나 스커트에 프린트 티셔츠를 매칭하는 것만으로 스포티 캐주얼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