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 패션스타일에 따른 네일 컬러 선택하기 


네일 컬러는 시즌마다 새로운 패션 컬러나 스타일에 의해 바뀌는 것이 추세인 만큼 아름다운 네일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자신의 외출복 스타일에 맞추어 네일 컬러를 고르는 것이 좋다.

 

일반적으로 가장 매칭하기 쉬운 네일 컬러는 화이트, 핑크, 레드, 와인, 블랙, 브라운 그리고 베이지 컬러 들이며 반대로 잘못 사용하면 패션 스타일을 망치기 쉬운 컬러는 블루, 퍼플, 그린 그리고 메탈릭 색조로 항상 조심스럽게 사용하여야 하는 컬러이다. 또한 가장 코디하기 어려워 조심스럽게 선택해야하는 컬러가 형광색이나 이색 질감이 들어간 네일 등이 패션 스타일에 코디하기가 가장 어렵다.




요즘 유행하는 블랙앤화이트와 같은 단색 컬러 스타일에는 대부분의 네일이 잘 어울리지만, 때와 장소를 고려하여 네일 컬러를 선택하여 사용하여 것이 좋다. 예를 들어 직장이나 인터뷰 자리에서는 화려하지 않은 누드톤의 색조를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축제나 휴일외출 등에서는 핑크와 레드 컬러등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반면에 화려한 컬러의 옷을 코디했을 때에는  반짝거리거나 화려한 모양의 네일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1. 그린, 블루 패션스타일에 어울리는 네일 컬러

 

그린 패션스타일 어울리는 네일 컬러 폴리시는 레드, 오렌지 그리고 다크 옐로우 느낌의 갈색이나 어스톤의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반면에 네이비와 블루 색조의 스타일에는 같은 블루계열의 색조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하지만 가끔은 오렌지 컬러나 대담스러운 퍼플컬러들을 사용하여 변화를 주는 것도 좋다.






2. 옐로우, 오렌지 그리고 겨자색 패션스타일에 어울리는 네일 컬러

 

옐로우 컬러 스타일에는 다크 브론즈, 레드 그리고 퍼플톤의 메탈릭 네일 컬러 폴리시를 상숑하는 것이 좋으며, 오렌지 컬러 옷에 가장 잘 어울이는 네일 컬러는 퍼플, 그린, 갈색의 파스텔톤이다. 반면에 겨자색 옷에는 브라운, 오렌지 그리고 퍼플톤의 네일 폴리쉬를 선택하여 맹칭하는 것이 좋다.






3. 브라운, 누드 톤 패션스타일에 어울리는 네일 컬러

 

브라운 컬러와 누드 톤의 패션 스타일에는 어스 톤(earthy tone)의 악세서리와 네일 폴리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브라운과 누드톤의 빈티지와 보헤미안 룩에는 파스텔 컬러의 황록색이나 청록색과 같은 소프트한 어스 톤을 사용하면 좋다. 반면에 화려하면서 눈에 튀는 옷에는 밝은색의 오렌지, 옐로우와 레드 컬러의 어스 톤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5. 레드, 핑크 그리고 라일락 패스타일 어울리는 네일 컬러

 

화려한 레드와 핑크 컬러의 옷 스타일에는 골드, 누드, 블랙, 그라파이트와 화이트 컬러의 네일 폴리시가 잘 어울리며, 라일락 색조의 스타일에는 메탈릭 그레이나 블랙을 매칭하면 좋다. 또한 여성들이 좋아하는 레드, 핑크 그리고 라일락과 같은 컬러 패션은 실버, 핑크 그리고 퍼플 색을 포함하여 모든 컬러의 네일 폴리시와 잘 어울리며, 오렌지와 같은 매력적인 컬러의 네일 폴리시를 사용하면 더욱 좋다. 







6. 블랙, 그레이 그리고 실버 패션스타일에 어울리는 네일 컬러

 

블랙, 그레이그리고 실버 컬러와 같은 어두운  스타일에는 핑크, 퍼플, 레드, 오렌지 등과 같은 밝은색과 화려한 색의 네일을 매칭한는 것이 좋다, 그러나 다른 악세서리 등으로 포인트를 주었다면 네일 폴리시는 그린, 옐로우, 회색과 같은 중간색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7. 그 외 컬러 패션스타일에 어울리는 네일 컬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