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 봄간절기에 입는 터틀넥 니트 스웨터 코디


터틀넥 니트 스웨터의 경우 대부분 기온이 내려가는 겨울시즌에 즐겨 입는 아이템이라고 생각하지만 요즘은 다양한 색상의 터틀넥 니트 스웨터들이 출시되면서 봄간절기 시즌에도 가볍고 화사하게 레이어드하여 입는 경우가 많이 있다. 언뜻 보기에는 답답하고 베이직한 옷차림이라고 생각하겠지만, 사실은 올해 가장 사랑받는 트렌드 스타일 중 하나이다. 따뜻하면서도 트렌디한 멋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평범한 우리들이 즐기기엔 더 없이 좋은 아이템이다.

오버사이즈나 크롭등 디자인에서 극명한 대조를 보이는 실루엣과 얇은 소재에서부터 두툼한 터틀넥스웨터까지 소재도 다양하게 출시되었다. 따뜻하고 유용한 터틀넥니트나 스웨터의 코디방법이 걱정인 여성들에게 제안하는 겨울 터틀넥 니트나 스웨터의 코디 방법이다.  요즘같이 기온차가 심한 계절에 따뜻하고 멋진 터틀넥 니트 스웨터로 멋진 데일리룩을 연출해보자.

 

 

 

터틀넥 니트나 스웨터 코디방법


 
1.블루 터틀넥스웨터 & 줄무늬팬츠 코디

 

청바지와 스웨터의 조합은 기본적인 스타일이다. 흰셔츠를 블루 터틀넥스웨터안에 입으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다. 거기에 그레이페도라와 따뜻한 컬러의 토트백이나 숄더백을 비스듬하게 매면 최고의 편하고 스타일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Janessa Leone Victoria Hat ($170)

Express Light Wash Denim Boyfriend Shirt ($60)
LL Bean Classic Cashmere Turtleneck ($129)

Theyskens’ Theory Plove F Pant in Ipin Cotton Blend ($295)

Guess Vacla Pointed-Toe Leather Booties ($129)

Tod’s Secchiello Leather Tote ($1425)

 

 

 

 

2.터틀넥니트 & 화이트 튜닉의 레이어드

 


올해는 짧고 긴 다양한 튜닉스타일과 그레이와 화이트의 프레쉬한 조합도 많이 보인다.

자신의 체형에 잘 어울리는 튜닉을 터틀넥 니트와 베스트처럼 코디하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Sandro Poison Ankle Pants ($355)

Theory Azaline Sweater in Leftbank ($365)

10 Crosby Derek Lam Rounded Sweatshirt ($495)

Aldo Areridda Shoe ($110)

White and Yellow available in April
Coach Madison Small Sadie Flap Satchel ($278)

 

 

 

 

3.터틀넥니트 & 스커트 코디


볼륨있는 스커트와 스키니한 터틀넥은 완벽한 발란스를 이룬다. 네이비와 블랙의 세련된 조합이라면 장소에 상관없이 잘 어울리고 러블리하게 보일 것이다.

BCBG Generation The Higher Maintenance Clutch ($78)

White Combo Joie Turtleneck 

Paper London Tijana Dress ($890)

Alexander Wang Jodie Slingback ($575)

 

 

 

 

실용적이고 예쁜 터틀넥 니트,스웨터 추천


 


 

Uniqlo, Cashmere Turtleneck Sweater ($80)

 



 

 

Coach, Hand Knit Aran Polo Neck Sweater ($358)

 



 

 

H&M, Turtleneck Top ($40)


 


 


 

Helmut Lang, Ribbed Turtleneck ($360)

 

 



 

J Cr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