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요즘 인기있는 니트스웨터코디 스타일

 

멀티컬러의 겨울스웨터 와 겨울니트 는 입으면 기분좋아지고 화사해보여 주변까지도 환하게 밝혀준다 . 멀티컬러의 스웨터는 겨울에 포인트로 활용하기도 좋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여 트렌디하고 따스하게 겨울을 날 수 있다.
캐주얼한 겨울니트 스타일에 질렸다면 포멀한 자켓이나 겨울코트, 스커트, 매니쉬한 바지에도 코디하여 따뜻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다양하게 즐겨보길 바란다. 아울러 트렌디한 멀티컬러의 겨울스웨터를 추천한다.

 

 

 


1. 리우웬(Liu Wen)이 선택한 예각 무늬의 니트스웨터 코디

 

모노톤에 그레이컬 러를 예쁘게 그라데이션한 페어아일 무늬의 겨울스웨터를 입은 리우웬의 모습이다. 가슴주변에 빙 둘러넣은 무늬가 엣지있어 보인다. 올해는 이런 예각 무늬가 인기인 만큼 참고해 보면 좋겠다.

 

 

 

2. 페이페이 순 (Fei Fei Sun)의 선택한 크롭 니트스웨터 코디

 

페이페이 순 (Fei Fei Sun)은 크롭길이의 겨울스웨터에 샤넬의 보이백을 같은 톤과 비슷한 텍스쳐로 맞추었다. 시크한 배색이 눈길을 끄는 겨울니트에 모노톤코트와 블 랙가죽스커트를 코디해도 멋지다.

 

 

 

3. 유미 램버트(Yumi Lambert)의 컬러배색 니트스웨터 코디

 

일본과 벨기에의 혼혈 모델인 유미 램버트(Yumi Lambert)의 스트릿스타일 모습이다 . 3가지 색상으로 이우러진 겨울스웨터가 신선해 보인다. 토리버치의 그린백과 하이탑스니커즈등 니트를 돋보이게 하는 소품사용도 돋보인다.

 

 

 

4. 뉴욕 스트릿 잇걸의 니트스웨터 코디

 

브이자형 투톤스웨터도 활용하기 좋다. 뉴욕에서 만난 모델 은 화 이트와 그레이의 최신컬러 니트에 스니커즈로 멋지게 스트릿패션을 소화하였다 .

 

 

 

5. 첼시 레일랜드(Chelsea Leyland)의 블랙앤화이트 니트스웨터 코디

 

인기 디제이인 첼시 레일랜드(Chelsea Leyland)는 크롭 니트 안에 흰셔츠 카라를 밖으로 내어 블랙앤화이트의 미니멀룩 스타일로 시크하면서 여성스럽게 스타일을 연출하였다.

 

 

 

6. 패션블로거의 V넥 니트 스웨터 코디

 

앞 가슴쪽에 깊은 V넥 라인을 따라 블랙 라인이 들어가 있는 롱 슬리브 니트 스웨터가 지금 여성들 사이에 큰 인기가 있다. 일명 '틸덴 스웨터(Tilden sweater)'또는 테니스 스웨터로 불리우는 클래식한 스타일의 V넥 니트이다. 패션블러거는 v넥 니트 스웨터를 스포티룩 스타일로 코디한 모습이다. 블랙앤화이트의 단조로움을 레드컬러 핸드백과 선글라스로 엑센트를 주어 해결하였다. (---관련글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