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오피스룩으로 입는 카멜, 크림, 베이지 컬러, 누드 스타일

 

올 봄시즌은 원초적 자연미를 연출할 수 있는 카멜, 크림, 베이지와 같은 누드톤의 컬러가 강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한다.

누드톤의 컬러 아이템은 피부색과 일체감을 주어 다리는 더 길게 바디는 슬림하게 보이도록 하여 더욱 스타일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카멜, 크림, 베이지 컬러는 가을색으로 많이 알려져 있으나, 올 봄의 경우 셀럽들이 행사패션으로 누두 컬러 스타일을 자주 입고 나옴으로써 더욱 주목받는 컬러 스타일이 되었다.

 

 

 

패션블로거 아리엘 나사미가 제안하는 누드톤의 오피스룩 스타일 코디방법이다. 나사미는 베이지 컬러의 플레어 스커트에 심플한 니트 탑과 엥클 슈즈를 매칭하여 여성스럽게 오피스룩으로 연출하였다.

 

 

 

패션블로거 블레어 에디는 누두톤 스타일에 화사한 화이트 팬츠와 핸드백을 매칭하여 봄 시즌에 어울리는 오피스룩 스타일로 코디한 모습이다.

 

 

 

패션블로거 사라 에스쿠데로는 누드 컬러 아이템으로 봄시즌을 위한 오피스룩 스타일을 제안한 모습이다.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누드톤의 원피스와 코트에 맞춰 엥클 부츠 역시 누두톤으로 매칭하여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오피스룩 스타일 모습이다.

 

 

 

패션블로거 줄리아 엔젤은 누드톤의 패션 아이템으로 봄시즌을 위한 오피스룩 스타일을 제안한 모습이다. 엘레강스한 느낌의 누두톤의 펌프스와 클러치 등의 매칭은 중요한 모임이나 행사룩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완벽한 스타일이다.

 

 

패션블로거 웬디 응웬이 제안하는 봄시즌 오피스룩 스타일 제안 모습이다. 전체적인 스타일 컨셉을 누두톤으로 설정하고 부분적으로 톤의 강약과 디자인을 다르게하여 여성스럽게 스타일링한 웬디 응웬의 모습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