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헐리우드 스타들의 슈즈트렌드 엿보기!

계절의 변화를 가장 먼저 느끼는 패션아이템이 바로 신발입니다. 광범위한 소재, 신선한 스타일, 화려한 마무리, 슈즈가 선사하는 매력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새 신은 때론 삶의 활력소를 안겨주기도 하며 패션을 완성시켜주기도 합니다. 시즌마다 미묘한 트렌드가 존재하고 여성의 로망을 충족시켜 주기 위해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고 있으며, 이번 시즌 역시 트렌드는 있으며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구두 하나쯤 준비해도 좋을 것입니다.

 

 

 

 

웨지샌들

 

웨지는 보통 데일리룩에 적합한 아이템이지만, 특별한 날에도 충분히 멋지게 신을 수 있습니다. 웨지샌들은 적당한 높이의 플랫폼, 그리고 슈즈에 장식된 디테일에 주목해서 고르는 것이 현명합니다. 뉴트럴 컬러의 옷차림엔 모노톤의 웨지힐을 매치하면 좋으며, 저녁 외출시 크림색, 레드컬러의 옷과 모노톤의 웨지힐을 매치하면 멋스럽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름철 밝은 옷차림엔 프린트나 펑키한 웨지힐을 신으면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헐리우드 스타들의 웨지샌들 스타일링  

 

 

릴랙스한 옷차림에 스트라이프 웨지힐로 포인트를 주거나. 레토로풍의 의상과

여성스러운 웨지힐을 선택해 클래식하게 분위기를 연출

 

화려한 프린트원피스에 뉴트럴톤의 웨지힐코디. 이런 톤의 웨지힐은 활용도도 높고 부담스럽지 않아 적극 추천하고 싶은 스타일의 웨지샌들입니다. 특히 여성스러운 원피스에 신은 검은색 웨지힐은 심심해보이지 않고 시크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시에나 밀러가 선택한 웨지힐은 기본적인 블레이져에 블루 스키니진에 카멜색 백으로 포인트를 주고 시크한 웨지힐로 마무리한 스타일링이 감각적이며, 여성스러운 복고풍의 원피스에 검은색 웨지힐 코디하여 안정적이면서 우아한 스타일링이 그녀의 얼굴과 너무나 잘 매칭 됩니다.

 

크림색 슬리브리스탑과 블루 스키니팬츠에 같은색 배과 웨지힐로 맞춘 바네사의 스타일링이 심플하지만 스타일리쉬한 그녀의 귀여운 얼굴과 웨지샌들이 이렇게 잘 어울릴 수가 있을까!!

 

 

 

□ 네온컬러 슈즈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파스텔 컬러가 지배적인데도 여전히 많은 여성들이 네온컬러나 선명한 색상의 옷들을 많이 입는걸 볼 수 있습니다. 만약에 당신이 네온컬러에 도전해 보고 싶은데 너무 과하다고 느낀다면 네온슈즈나 악세서리로 코디해보는건 어떨까! 기분전환에 좋을 듯합니다. 유명 샐럽들은 다양한 개성을 표현하고 주변의 이목을 끌기위해 네온슈즈를 자주 신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기분전환으로 당신의 스타일에 네온슈즈를 매치해보는 것은 어떨까?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일반적으로 노랑에 노랑계열! 핑크에 핑크계열! 로 매치하면 되지만, 같은 계열이라도 너무 밝은 색으로만 매치하면 너무 과한 느낌이 들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좋으며, 톤다운된 다른색의 계열의 옷이나 뉴트럴톤의 악세서리를 더하여 스타일링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온슈즈에 블랙, 화이트와 같은 모노톤의 색배합은 환상적이며,

네온슈즈도 돋보이고 옷도 돋보이는 탁월한 색배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네온슈즈와 밸런스를 유지하기 적합한 페일한 뉴트럴톤도 좋은데요. 네온슈즈 하나로도 충분히 대담하므로 또 다른 화려한 색을 사용해 현란해 보이는 것은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 포인티드 슈즈

포인트 슈즈는 지난 시즌부터 Must-have 아이템이며, 현재 다양한 S/S 디자이너 컬렉션의 포인트드 슈즈들이 레드카펫위에서 셀럽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포인트드 슈즈는 스타일리쉬하고 섹시한 것이 특징이며, 여자들의 발을 여성스럽고 작게 보이게 해 누구든 포인트드 슈즈를 신으면 우아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헐리우드 스타들의 포인티드 슈즈 스타일링

리한나의 글래머러스한 몸매에 딱 어울리는 드레스와 발목에 스트랩이 있는

포인트드 슈즈는 절묘하게 어울려 더욱 스타일리쉬해 보이네요.

 

웨딩 세러모니나 로맨틱 데이트등 다양하게 신을 수 있고 매우 섬세하게 보이는 사라 제시카파커의 플로럴 프린트 포인트드 슈즈가 너무나 사랑스럽네요. 엠마스톤은 사랑스러운 드레스에 검은색 포인트 슈즈를 신어 차분하고 과하지 않은 포인트드 슈즈가 돋보입니다.

 

포인트드 슈즈라고 해서 엄청 화려한 것만 있을 것 같은 느낌이지만 적절한 디자인과 의상과 어울리는 색으로 포인트를 주면 됩니다. 화려한 드레스와 입을 땐 검은색이나 뉴트럴톤으로 포인트드 슈즈를 코디하여 주면 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