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셀럽패션스타일; 헐리우드 스타들의 패션 악세사리 코디방법은?

지난해부터 악세사리의 열풍이 점점 더 거세지고 있다. 과감한 패션 악세사리의 스타일링은 우리의 패션에 활력을 주는 동시에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이다. 트렌드하게 패션악세사리를 코디헐 수 있는 방법을 헐리우드 스타들의 스타일 코디를 통하여 알아보자.

 

 

 1. 캡토 슈즈(Cap-toe shoes) 스타일

 

 

이 번 시즌 가장 주목해야 할 패션 트랜드 악세사리이다. 여기저기에서 샐럽들이 신고 나온 스냅 이미지를 많이 발견할 수 있었다. 캡 토 슈즈는 트랜드이면서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플로랄 프린트원피스나 웨딩슈즈로도 손색없고 포멀한 스타일이나 케주얼한 스키니진에도 너무나 스타일리쉬해 보이는 패션스타일 트랜드 아이템으로 꼭 하나 장만하면 두고두고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임을 확신한다.

 

 

 2. 스테이트먼트 귀걸이 

 

 

 

패션트랜드 아이템인 스테이트먼트 귀걸이는 축제 같은 분위기에서 여성스럽고 화려한 스타일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게 해줄 패션아이템이다. 때로는 우아하고 엘레강스하게 만들어 주기도 할 것이다. 어떠한 룩 스타일에도 스테이트먼트 이어링을 매칭하면 모던 스타일로 시크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밋밋하거나 단정한 옷차림에 스테이트먼트 귀걸이로 코디한다면 아마도 스타일리쉬하게 바뀐 마법 같은 효과에 놀라게 될 것이다. 포인트 악세서리로 이보다 더 좋은 아이템이 있을까!

 

 3. 레트로 프레임 선글라스

 

 

복고 스타일이 유행하면서 악세사리 부분에서도 레트로 스타일이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선글라스의 경우 대담한 레트로 프레임 선글라스가 많이 선보여졌으며, 비비드 칼라와 화이트 칼라 등 여러 가지 색상의 레트로 프레임 선글라스가 셀럽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화려하고 생동감 있는 선글라스로 옷차림에 포인트를 주기에 너무나 좋다. 그러나, 레트로 프레임 선글라스는 유행을 많이 타게 되는 단점이 있으므로 무난한 모양이나 레오파드, 블랙, 브라운 등의 프레임을 선택하여 실용적인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다.

 

 

4. 메탈릭 실버슈즈(metallic Sliver shoes)

 

 

 

메탈릭한 실버슈즈는 어떠한 룩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능력을 가진 마법 같은 패션 아이템이다. 지난해부터 패션트랜드인 실버슈즈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여 플랫 옥스퍼드, 샌들, 펌프스 등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한다면 실용적인 실버슈즈로 무슨 신발을 신을까 걱정되는 당신의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 줄 것이다.

 

 

5. 밝은톤의 선글라스(bright sunglass )

 

 

 

네온칼라, 비비드칼라 등의 화려한 색상이 패션트렌드로 인기를 얻으면서 패션 악세사리인 선글라스에도 발고 화려한 컬러 프레임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해부터 인기인 밝은 색상의 선글라스는 올 여름/가을 당신의 옷차림에 키 포인트로 훌륭한 역할을 할 아이템이다. 그러나 밝은 색상의 선글라스는 유행을 타고 질릴 수 있는 악세사리임을 명심해야한다. 여러 개의 선글라스를 가지고 있다면 밝은 색상의 선글라스로 기분 좋은 여름/가을패션을 완성해보는 것도 좋겠다.

 

 

6. 빅 버클 밸트 

 

 

지난해부터 와이드 밸트들이 다시 유행하고 있다. 빅 버클 밸트는 심플한 당신의 룩에 엑센트로 시크한 패션을 완성해 줄 좋은 패션 악세사리이다. 단색의 솔리드 원피스에 빅 버클 밸트로 상하가 구분된 느낌으로 날씬해 보이고 스타일리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주의할 점은 벨트를 너무 올려서 맨다던지 허리를 너무 꽉 조이지 않는 것이 좋다. 조금 느슨하게 매주는 것이 편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한다.

 

 

7. T 스트랩 슈즈(T strap Shoes)

 

 

 

클래식 스타일에 모던 스타일을 결합한 패션스타일들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해부터 패션트랜드 아이템으로 T 스트랩 샌들이 주목을 받았으며, 세련되고 시크한 디자인의 티 스트랩 힐은 레이디 라이크룩이나 섹시한 의상에도 잘 어울리는 패션 악세서리이다. 디자이너들 사이에서 가장 빨리 인기를 끈 T 스트랩슈즈는 올 시즌에도 패션트랜드로 각광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8. 굵은 목걸이(chunky chokers)  

 

 

 

평범한 당신의 의상이 패션트랜드인 청키한 목걸이 하나로 드라마틱한 스타일로 변신하는 걸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작년부터 유행인 굵은 목걸이가 더욱 대담해지고 다양해 진 것을 볼 수 있다. 굵은 목걸이 중 체인도 눈에 많이 띈다. 실용적인 굵은 목걸이를 골라 포인트로 활용하면 멋진 스타일이 완성될 것이다.

 

 

9. 모자 (Hat) 

 

 

여름이 되면 가혹한 자외선으로부터 우리자신을 보호해줄 오버사이즈 선글라스와 여름모자를 해마다 고민하게 된다. 패션트랜드로 스트릿 모자(hat) 스타일이 매우 다양해졌다. 몇 년전부터 유행인 페도라는 물론이고 쉐이프와 디자인도 다양해졌다. 넉넉한 흰색 면티셔츠와 패턴팬츠에 스카프와 모자를 척 걸치니 너무나 패셔너블한 스타일의 다이앤 크루거 스타일을 참고하면 좋을 듯하다. 자외선으로부터 우리를 보호해주고 시크해보이기까지 하니 일석이조가 아닐 수 없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