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겨울패션스타일 완성! 신발 코디

겨울패션스타일을 정하고 신발을 무엇을 신어야 좋을까 고민하는 여성들이 의외로 많다.
팬츠와 부츠를 자연스럽게 어울리도록 코디하거나 따뜻하면서도 멋지게 보이는 방법등 다양한 고민을 갖게 된다.
이러한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줄 겨울패션스타일에 따른 세련된 겨울신발 코디를 제안한다.

 

 

 

 

매니쉬하게 코디하기

 

 1. 매니쉬한 팬츠와 앵클부츠 코디

 

 

매니쉬한 캐주얼룩에 자연스런 여성스러움이 배어나도록 하는 것이 엣지있게 보이는 방법이다. 니트위에 다운베스트를 입고 매니쉬한 팬츠,앵클부츠,양말을 레이어드 하였다.

 

☆ 매니쉬한 캐주얼룩의 겨울신발 코디 Point !

 

 

 

1.레그 앤 본 앵클부츠는 발목둘레가 좁고 빈티지한 분위기로 겨울패션스타일을
가장 효율적으로 연츨할 수 있는 겨울신발이다. 매일 신어도 발이 피곤하지 않은 우수한 앵클부츠이다.
2.팬츠와 부츠까지의 간격이 1.2cm정도로 움직였을때 살이 살짝 보이는 정도가 발란스가 좋게 보인다.
3.윗부분이 꽉 조이지 않은 것으로 선택하는 것이 루즈한 감각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2. 매니쉬한 화이트팬츠와 엔지니어 부츠

 

 

 

깔끔한 화이트팬츠에는 브라운의 엔지니어부츠와 양말을 살짝 보이게 코디해보자. 부피감있는 겨울패션스타일에는 날씬한 실루엣의 부츠를 코디해야 전체적인 발란스가 좋다.

 

☆ 앵클부츠는 입구가 좁은 것을 선택하라!

 

 

 

BUTTERO 앵클부츠는 입구도 바닥도 좁다. 입구가 좁으면 다리와 일체로 날씬해 보인다. 게다가 부피가 큰 겨울옷과 발란스가 좋아 코디하기 편하다.

 

 

 

3. 매니쉬한 팬츠와 스니커즈를 감각적으로 신는 방법

 

 

 스니커즈 윗부분의 두개정도 끈을 꿰지않고 묶어서 자연스럽게 신어보자. 너무 깔끔하지않게 통일감을 주는 것이 포인트이다. 스니커즈/GOLDEN GOOSE

 

☆ 펌프스 코디하는 방법

 

 

 겨울에 맨발에 펌프스를 신을땐 심플한 것 보단 화려한 파이톤이나 레오파드, 지브라등의 애니멀프린트나 화려한 패턴의 펌프스를 선택하라. 추운날씨에 맨다리의 펌프스는 언발란스이기때문에 소재자체가 존재감이 있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세련된 겨울패션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이다.
좌)레오파드 펌프스/[9cm] PELLICO 우)파이톤 펌프스/[9cm] Chembur

 

 

 

 

기본 스키니팬츠 스타일의 심플한 캐주얼룩

 

1. 스키니진과 스니커즈 코디

도톰하고 벌키한 양말안에 스키니진을 넣어입고 운동화를 코디하여 새로운 감각으로 즐겨보자. 더플코트/roku , 운동화/나이키 , 체크셔츠/STEVEN ALAN , 스키니진/AG , 안경/올리버 피플스

 

☆ 심플한 캐주얼룩에는 화려한 스니커즈를 코디하라!

 

 

 

여름에는 슬립온이 붐이였지만 겨울은 볼륨감있는 겨울신발이 발란스를 잡기 좋다. 모두 나이키

 

☆ 케주얼룩에는 성근 조직의 양말을 코디하라!

 

 

세련된 겨울패션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스포티한 양말보다는 벌키한 양말을 고르는 것이 좋다.
따뜻하고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멋진 아이템이다. 모두 Tabio

 

 

 

2. 스키니진과 앵클부츠 코디

 

겨울엔 스키니진의 길이가 발목정도가 좋고 앵클부츠도 거기에 걸리는 정도의 길이가 발란스가 좋다.
추위를 싫어하는 여성들은 맨다리가 나오는 것을 싫어하므로 팬츠길이와 앵클부츠길이가
살짝 걸리는 정도가 좋다. 데님팬츠/ JOE'S , 앵클부츠/KMB

 
☆ 앵클부츠와 양말 코디하는 방법

 

 

 

겨울에도 타이츠와 롱부츠를 좀처럼 신지않는다면 부츠의 둘레가 좁고 힐이 두툼한 앵클부츠가 실용적이다.
왼쪽 위) 그린부츠/RVCA , 오른쪽 위)투톤부츠/Dries Van Noten 왼쪽 아래)회색양말/H&M , 오른쪽 아래)컬러양말/뷰티플 피플

 

 

 

 3. 스키니진과 납작한 앵클부츠 코디

 

 

 납작한 앵클부로 스키니진을 신선하게 즐겨보자. 올겨울에는 파스텔톤의 컬러를 적극 활용하는 것도 좋다.
부츠,니트/Theory , 스키니진/JOE'S , 블랙백/DOMENICO & SAVIO , 핑크백/Planet blue world , 핑크스톨/glen prince

 
☆ 납작한 앵클부츠 추천

 

 

 

 과거의 앵클부츠는 힐이 인기였지만 올해는 미니멀하고 납작한 앵클부츠가 단연 인기다.
좌)알렉산더 왕의 숏부츠 , 우)심플한 블랙 앵클부츠/Theory

 

 

 

 

스커트와 잘 어울리는 겨울신발 코디

 

1. 몽크 스트랩 슈즈 코디

 

 

어른스러우면서도 어딘지 러블리한 스커트의 겨울패션스타일에 도전해보자.

양말/아메리칸 어페럴 , 몽크스트랩슈즈/유나이티드 에로우 , 스웨터/PETER JENSEN , 데님셔츠/MUVEIL WORK , 스커트/MACKINTOSH PHILOSOPHY , 클러치백/MEDDUM

 

☆ 스커트에 칼리지 삭스를 코디하자!

 

 

올겨울에는 학생양말에 매니쉬한 몽크스트랩슈즈로 시크한 겨울패션스타일에 도전하라. 전부 러블리한 아이템이 아닌 매니쉬한 아이템과 섞어서 코디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2. 펌프스 코디

 

 

체스터코트/AMACA , 오렌지니트/에스토네이션 , 숏트팬츠/PAUL & JOE SISTER , 백/KARL DONOGHUE

 


☆ 겨울신발과 양말코디

 

 

흰양말을 신을땐 너무 걸리쉬해 보이지 않도록 옷은 심플하게 입는것이 철칙이다. 양말입구가 느슨한 것이 신으면 귀엽다.
1.와인 펌프스/merende , 흰양말/Tabio
2.코디하기 좋은 3족셋트/아메리칸 어페럴 , 줄무늬양말17℃

 

 

 

3. 운동화 코디

 

어두운 컬러의 겨울패션스타일에는 화사한 컬러의 운동화를 코디하는 것이 좋다. 노란색스니커즈에는 가는 립의 울혼방 타이츠를 선택하는 것이 날씬해 보인다.

스타디움 점퍼/5 preview , 터틀넥/에스토네이션 , 가죽스커트/Nude

 

 

 

 

블랙타이츠에 식상했다면 올해는 비대칭의 임펙트가 매력적인 컬러 타이츠가 인기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