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포피 델레바인의 여름패션스타일

 

 

 

 

이번 포스팅에서는 포피 델레바인의 여름패션스타일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게요.

그녀의 매력은 꾸미지 않은 듯한 도시감성적 이미지의 시크함일 것입니다. 주근깨 얼굴에 자연스럽게 그을린 피부톤은 더욱 친근한 느낌으로 다가오며,  자연스럽게 쓸어 넘긴 헤어스타일에 캐주얼하게 코디한 데일리룩 스타일은 다정해보이면서도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만들어내고 있는 것이 포피 델레바인의 매력입니다. 영국 귀족 출신으로 오래동안 몸에 베어온 럭셔리한 이미지 때문일까? 그 어떤 특별한 주문 없이도 포즈와 눈빛에서 우러나는 세련됨은 부러울 따름입니다. 그럼 세계가 인정하고 샤넬의 수석디자인너 칼 라거벨트의 뮤즈로 불리우는 포피 델레바인의 여름패션스타일을 살펴볼게요.

 

 

 

 

포피 델레바인의 여름패션스타일

 

 

 

데님 스커트에 흰색 블라우스로 클래식하게 코디한 포피 델레바인은 밋밋한 여름패션스타일에 지방시의 반짝이는 힐을

포인트로 스타일을 연출하였네요.

 

 

 

 

 

 

가죽 스키니 팬즈에 레이스탑을 귀엽게 스타일링한 포피 델레바인은 엥클부츠를 코디하여 보헤미안 스타일로

여름패션스타일을 완성하였네요.

 

 

 

 

 

 

화이트 원피스(LBD)에 블랙 엥클 슈즈로 코디한 미니멀한 스타일에 프린지 클러치백으로 엑센트를 주었네요.

hat: Zadig & Voltaire, dress: Zoe Jordan, bag: Barbara Boner, boots: Tory Burch

 

 

 

 

 

꽃무늬 자수가 들어가 러블리하게 보이는 핑크원피스 스타일, 원피스는 영국 패션디자인너 에르뎀(ERDEM)의 제품입니다.

 

 

 

 

 

 

 

몸에 딱 붙는 원피스가 조금은 야해 보이면서도 볼드한 프린트 무늬가 있어 강렬한 이미지를 연출해주네요.

원피스는 "Christopher Kane"의 제품입니다.

 

 

 

 

 

 

클래식한 데님 스타일에 샤넬백을 매칭하여 큐티한 여름 데일룩을 완성하였네요.

선글라스와 백도 클래식한 분위기에 맞춰 통일감 있게 코디한 것이 스타일 특징입니다.

 

 

 

 

 

 

 

베이직한 스타일에 목걸리와 같은 느낌의 비즈가 장식된 스웨터가 스타일 포인트네요.

밋밋한 여름패션스타일에 포인트로 컬러나 비즈 장식을 이용하여 멋진 데일리룩을 완성하는 센스가 굿이네요. 

참고해보면 좋겠어요.

 

 

 

 

 

 

 

블랙앤화이트 컬러의 기하학적 무늬가 들어간 셔츠원피스에 화이트 펌프스를 매치하여 시크하면서 모던한 스타일로

나이트패션을 완성하였네요. 드레스는 " Emilia Wickstead", 클러치는 "Jimmy Choo" 제품입니다.

 

 

 

 

 

 

 

화이트 진에 샴브레이 셔츠를 타이드하여 활동적인 여름패션스타일을 완성하였네요.

 

 

 

 

 

 

 

디스트로이드진과 프로랄 프린트 티셔츠에 화이트 쟈켓이 없었다면 어떤 스타일이 되었을까?

 

 

 

 

 

 

 

 

 

 

 

 

 

 

베이직한 아이템 코디에 볼드한 스타일의 크리스탈 귀거리를 코디하여 시크하게 나이트패션스타일을 완성하였네요.

 

 

 

 

 

 

 

러블리한 샤넬 드레스에 투명한 클러치가 큐티하게 느껴지는 스타일이네요.

 

 

 

 

 

 

 

스페인 마드리드에 있는 한 극장에서 진행된 '2013 롤링스톤즈 어워드 레드 카펫모습입니다. 복근이 선명하게 드러나는

크롭탑에 핑크 정장슈트를 코디하여 매니시한 느낌의 섹시함을 보여주었네요.

 

 

 

 

 ▶ 포피 델레바인 관련글 ----->>

2014/04/22 - [패션트렌드] - 헐리웃스타일:현대판 보헤미안 스타일의 시크룩

2014/02/14 - [패션뉴스] - 2014 amfAR New York Gala/ 셀럽들의 레드카펫 스타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