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데님코디:블루의 지적인 톤온톤 코디

 

동일한 색상으로 톤에 차이를 두어 배색하는 톤온톤 코디는 전체적으로 통일감이 느껴지기때문에 실패할 확률이 적은 코디방법입니다. 패션에 자신없는 여성들도 손쉽게 완성할 수 있어요. 올 해 가장 핫한 데미지 청바지만 플러스해도 캐주얼룩을 간단히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답니다.

 

 

 

 

 

톤온톤 코디는 색상이 가진 이미지를 극대화시키는 효과가 있기때문에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이 납니다. 블루의 톤온톤 코디를 가장 쉽게 하고 싶다면 데님과 다양한 블루톤의 아이템을 믹스하는 것입니다.

 

 

 

1.매니쉬한 청바지의 톤온톤 코디

 

 

 

스카이블루의 자켓에 매니쉬한 청바지를 코디하면 오히려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납니다. 여기에 누디한 펌프스를 곁들이면 지적으로 보일 거예요.

 

 

 

지금까지의 청청패션은 청남방에 스키니진을 코디했다면 올해는 데미지진이나 페일톤의 보이프렌드진등 새로운 청바지로 분위기를 바꿔보기를 권합니다.

 

 

 

좌) 블루의 톤온톤코디에 블랙소품을 곁들이면 조금 무거워 보일 수 있어요. 블루의 청량감을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는 화이트소품으로 상큼하게 마무리하는 것이 올해 트렌드입니다.

우) 데님을 베이스로한 캐주얼룩은 컬러소품과도 잘 어울립니다. 누디한 베이지펌프스를 플러스하면 여성스럽고 화사해 보일 것입니다.

 

 

 

 

2.청자켓과 레어스커트의 톤온톤 코디

 

 

 

러프한 청자켓에 줄무늬 플레어스커트를 코디하면 적당히 러블리하면서 상큼한 블루코디를 완성할 수 있어요. 콤팩트한 청자켓이 다시 부활하고 있답니다. 블루의 톤온톤코디에 처음 도전하는 여성이라면 옅은 블루톤의 프린트스커트와 코디하기를 추천합니다.

 

 

 

3.로고티셔츠와 청치마의 블루코디

 

 

같은 톤의 청치마와 로고티셔츠를 코디하면 어른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낼 수 있어요. 슬림한 청치마에 같은 색의 블루티셔츠를 코디하면 원피스처럼 보인답니다. 로고와 어깨에 걸친 니트, 화이트가방과 그린샌들등 소품을 효과적으로 플러스하면 더욱 세련된 톤온톤코디가 완성됩니다. 

 

 

 

4.블루셔츠와 데미지진의 톤온톤 코디

 

 

 

데미지진에 블루셔츠와 하이힐로 깔끔하게 코디해 보는건 어떠세요! 올해 가장 핫한 보이프렌드핏의 데미지진에 이국적인 분위기가 나는 클러치백과 노란색 구두로 트렌디하게 블루코디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