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태양의 후예" 이후 워커가 큰 인기를 끌면서 올 겨울 데일리룩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 워커는 다소 투박한 디자인임에도 캐주얼한 옷차림과 여성스러운 패션 등 어떤 패션에도 잘 어울리며, 추어진 날씨에 보온성 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시한 멋까지 낼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따뜻함을 유지하면서도 어떤 옷을 입느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만큼, 워커를 구입 예정이라면 무작정 인기있는 제품을 구입하기 보다는 자신의 데일리룩 스타일에 맞춰 고르는 것이 현명하다. 궁금한 것은 스트릿스타일을 참고해 보자.






1. 베이직한 팬츠에 워커 코디하기


워커는 운동화와 부츠의 장점을 모아 놓은 슈즈로, 운동화의 편안함과 부츠의 보온성은 물론 멋스러운 디자인까지 갖춘 만큼 겨울 시즌 캐주얼한 팬츠에 코디하면 스타일과 편안함을 극대화할 수 있다. 


블랙 데님팬츠에 롱길이의 터틀넥 니트를 코디한 다음 블랙 봄버자켓과 워커부츠로 캐주얼하게 공항룩을 연출한 안야 루빅 (Anja Rubik) 모습이다.





블랙 스키니에 퍼리 코트와 워커를 매치하여 경쾌하면서 편안하게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한 런웨이 모델 모습이다.





블랙 가죽 팬츠에 팀버랜드 워커를 매치한 모습










2. 미니스커트와 워커 코디하기


추운 겨울에도 포기할 수 없는 각선미를 강조하고 싶을 경우에는 워커 부츠나 니트 양말을 활용하면 스타일리시한 멋과 포근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발목 위로 길게 올라오는 양말을 루즈하게 착용하면 편안하고 따뜻한 겨울 스커트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양말은 앵클 부츠나 워커 부츠와 함께 코디하면 무난하다. 


스커트와 동일한 색상의 양말과 워커를 선택하여 세련미를 강조한 스타일 모습





블랙 미니스커트에 크롭탑을 코디하고 동일한 색상의 워커를 매치하여 경쾌한 분위기에 섹시함을 강조한 스타일링 모습이다.




미니스커트에 블랙 타이츠와 워커부츠를 레이어드한 다음 오버사이즈 코트를 매치하여 오피스룩 스타일로 연출한 모습









3. 롱 스커트와 워커 코디하기


올 시즌 인기 아이템인 롱 스커트는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패션 아이템이다. 이번 2016년 FW 시즌에는 여성스러운 롱 스커트에 투박한 워커부츠를 믹스매치한 스타일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니트 미디 스커트에 워커를 매치한 모습



가죽 미디 스커트에 워커를 매치한 모습



블랙 레이스 롱스커트에 워커를 매치한 모습




맥시 스커트에 워커를 매치한 모습




맥시 스커트에 워커를 매치한 모습



맥시 스커트에 워커를 매치한 모습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