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겨울시즌 춥다고 패션을 포기하기에는 너무 아까운 계절이다. 추위 때문에 여러겹을 껴입어야하는 만큼 조금만 신경 쓰면 오히려 다양하게 멋을 낼 수 있는 계절이다. 활용도가 높은 트렌드한 코디 아이템 몇가지만 있어도 멋스러운 스타일 센스를 발휘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올 겨울 패피들이 주목해야 하는 멋내기 필수 코디 아이템이 무엇인지 체크해보고 스타일링 팁을 얻어보자.






1. 우아하면서 세련미가 돋보이는 "플리츠스커트"


올 겨울 가장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패션아이템이 플리츠 스커트다. 촘촘한 아코디언 주름의 롱 플리츠스커트는 쌀쌀해진 날씨에도 여러모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여서 가장 인기가 높다. 여성스러우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플리츠스커트 코디 방법을 확인해보자.



겨울시즌 은근한 멋을 연출하고 싶을 땐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플리츠스커트나 메탈릭한 디자인의 플리츠스커트를 선택하는 것이 정답이다.





중요한 미팅이나 업무를 위한 정장 느낌으로 플리츠스커트를 연출하고 싶을 땐 세련된 무늬가 더해진 플리츠스커트나 가 좋다.





우아한 여성미를 드러내고 싶을 땐, 깔끔한 디자인의 플리츠 스커트가 제격이다. 겨울시즌인 만큼 따뜻하면서 세련된 느낌의 플리츠스커트를 선택하면된다.






2. 미니멀한 세련미가 돋보이는 "화이트 셔츠"


심플한 화이트 셔츠는 누구나 하나쯤 갖고 있는 아이템일 것이다. 계절을 불문하고 입을 수 있는데다가 활용 방법이 다양하기 때문에 남녀 모두에게 사랑 받는 화이트 셔츠이다. 올 겨울에도 심플한 미니멀룩의 인기로 화이트셔츠를 활용한 코디 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는 만큼 스트릿스타일 통해 참고해보자.



시크한 캐주얼룩을 연출하고 싶을 땐 기본아이템인 화이트 셔츠를 터틀넥과 레이어드한 다음 트렌디한 롱코트를 매치하면 멋진 데일릴룩이 연출된다. 





깔끔하면서 세련된 겨울패션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을 땐 블랙 혹은 그레이와 같은 감성 컬러 니트에 화이트 셔츠를 레이어드하면 세련미가 돋보이는 패션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3. 시크한 "블랙 터틀넥 스웨터"


터틀넥 스웨터는 보온은 물론 활용도가 높아 겨울철 아이템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아이템이다. 특히 블랙 터틀넥은 세련되면서 시크한 매력으로 인해 패션 스타일을 업시켜 주기 때문에 패션 피플들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4. 클래식한 "체크 무늬 코트"


복고 바람이 불면서 체크 무늬 의상이 유난히 눈에 뛴다. 특히 체크 무늬 코트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옷 잘 입는 연예인들의 데일리룩 패션을 살펴봐도 체크무늬 코트는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인 만큼 올 겨울 복고풍의 감성룩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5. 멋과 추위를 동시에 "퍼트리밍 코트"


올해 겨울 코트 중 가장 눈에 띄는 트렌드는 바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는 퍼 트리밍 디테일이다. 패션피플들의 눈을 사로잡으며 겨울 필수아이템으로 떠오른 퍼트리밍 코트는 시크하고 럭셔리한 스타일에서 부터 러블리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분위기 연출 가능한 만큼 자신에게 맞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