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할로윈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다. 이미 국내에서도 10월 31일 할로윈은 대중적인 축제로 자리매김한지 오래다. 이 날이 되면 남녀 할 것 없이 과감하고 이색적인 분장을 선보이며 시선을 끌기위해 노력한다. 할로윈데이에 메이크업 생명은 바로 과감한 컬러의 아이쉐도우와 립메이크업이 아닐까 싶다. 올해는 평소보다 과감한 아이 메이크업을 시도하고, 반짝이는 소재를 선택해 포인트를 주는 메이크업이 가장 핫한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다. 






□ 반짝이는 할로윈 메이크업 스타일 13



1. 해골 모양 메이크업


할로윈데이를 위한 해골 메이크업입니다. 블랙컬러에 반짝이는 골드 컬러를 부분적으로 밋스하여 메이크업하는 것입니다.






2. 점성술사 메이크업


이 메이크업 포인트는 점성술사 처럼 보이게 메이크업 한다음 반짝이는 골드를 눈물처럼 보이도록하여 엑센트를 주는 것입니다.






3. 유니콘 메이크업


유니콘 처럼 보이도록 하기위해 뿔이 고정될 자리를 결정하면 반드시 반짝이는 듯한 모습을 메이크업으로 만들어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4. 쉬머링 머메이드(Shimmering Mermaid) 메이크업


얼굴 주변에 인어 비늘을 반짝이게 표현 한 다음 입술에 반짝이는 펄 핑크로 마무리해 주는 것이 쉬머링 머메이드 메이크업 포인트입니다.






5. 골드 마스크 메이크업


반짝이는 골드 마스크 메이크업은 눈 주변을 반작이는 골드를 뿌려 주고 눈썹을 과장될 정도로 만들어 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주의해야할 것은 골드를 눈주이에 뿌려 준 만큼 손으로 만지지 안도록 주의해야합니다.






6. 광대 메이크업


광대 해골모양은 그 차제 이미지 만으로도 할로윈데이에 특별한 메이크업입니다. 반짝이는 광대해골 메이크업은 블랙컬러로 얼굴 전체를 광대해골 모양으로 그려준 다음 반짝이는 실버조각을 여럽겹으로 부처 주기만 하면 된답니다.






7. 아이스 퀸 메이크업


아이스 퀸 메이크업은 반짝이는 실버를 얼음처럼 차갑게 보이도록 얼굴 전체에 뿌려주기만 하면 됩니다.









8. 고양이 메이크업


귀여워 보이는 고양이 메이크업의 경우 할로윈데이에 어울릴것 같지 않지만, 반짝이는 골드를 믹스하면 의외로 멋진 메이크업이 표현된다. 투톤 입술 또한 유니크하면서 멋지지 않은가요?






9. 에일리언 메이크업


외계인은 무섭다는 편견을 깨버린 메이크업 입니다. 러블리한 핑크 컬러와 반짝이는 제품을 사용하여 아름답게 표현한 모습입니다.






10. 해골 모양 메이크업


이 메이크업은 얼굴 전체를 반짝이게 보이도록 한 다음 그 위에 블랙컬러로 해골 모양을 그려넣은 메이크업 입니다. 






11. 라이온 메이크업


머리 모양을 사자 같이 연출한 다음 얼굴은 블랙컬러와 반짝이는 소재를 이용하여 메이크업 해주면 됩니다. 입술부분을 투톤으로 표현해 줘야 전체적인 사자 모양이 나오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메이크업 포인트입니다.






12. 요정 메이크업


요정같이 아름다운 모습으로 할로윈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을 땐 쇄골 부분이 보이도록 코디하고 얼굴 뿐만 아니라 목주변까지 메이크업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얼굴과 목부분을 반짝이게 보이도록 해주면 된답니다.






13. 은하수 같은 눈물 메이크업


눈물을 은하수처럼 과장되게 표현한 할로윈데이 메이크업 모습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