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eauty l 뷰티

셀럽들이 좋아하는 여름 립스틱 컬러

미시쇼핑몰! 미즈클로 2016.07.30 12:37


여름 시즌이면 해변이나 수영장에서 썬텐을 즐기는 여성들을 많이 보게되는데, 탄력있어 보이는 황갈색 피부의 매력 때문에 여름이 되면 많은 여성들이 태닝을 하는 이유일 것입니다. 황갈색 피부의 여름메이크업은 대표적인 것이 스모키 화장법으로, 섹시한 느낌을 줄 수 있으며서 얼굴의 탱탱함이 그대로 표현되어 여성들이 좋아하는 건강미인으로 보여질 수 있는 매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황갈색 몸매의 매력은 섹시한 건강미인으로 연출한는 것입니다. 하지만 여름메이크업을 잘못하면 밋밋한 얼굴이 될 수 도 있기에 셀럽들은 밝은색 립스틱을 선택하여 섹시하고 경쾌한 이미지를 만드는 것이 포인트라고 합니다. 그럼 셀럽들의 경우 황갈색 피부에는 어떤 컬러 립스틱을 사용하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 셀럽들이 좋아하는 여름 립스틱 컬러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 / Matte Lip Pencil ($24) #8




제시카 비엘 (Jessica Biel) / Rouge Dior Lipstick ($32) in Trafalgar Pink.





클로에 세비니 (Chloe Sevigny) / M.A.C.’s Lipstick ($15)




지니퍼 굿윈 (Ginnifer Goodwin) / M.A.C.’s Lipstick ($15)




알리 라터 (Ali Larter) / Avon’s Totally Kissable Lipstick ($8)




매기 질렌할 (Maggie Gyllenhaal) / Flower’s Kiss Stick Lip Color ($7)




에밀리 반캠프 (Emily VanCamp) / Clinique’s Chubby Stick ($16)




애슐리 매더퀴 (Ashley Madekwe)

Dior’s Rouge Dior Lipstick ($32) / Urban Decay’s Super Saturated High Gloss Lip Color ($19)




하넬리 무스타파타 (Hanneli Mustaparta)

Ck Pure Color Lipstick ($16) / M.A.C.’s Lipstick ($15)




줄리안 허프 (Julianne Hough) / Nars’ Velvet Matte Lip Pencil ($25)

 

 

일반적으로 립스틱을 선택할 때는 자신이 좋아하는 색이나 보기에 아름다운 컬러를 고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피부색과의 차이를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름철 황갈색 피부에 밝은색의 붉은 입술을 그리고 싶다면 핑크빛이 도는 선명한 빨강보다는 주홍색에 가까운 색을 선택하는 편이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