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을겨울이면 빼놓을 수 없는 패션 아이템 중의 하나가 부츠(boots) 입니다. 추운 날씨에도 여성스런 스타일을 위해 스커트를 입어야 만 할 경우 발과 다리를 따뜻하게 해줄 수 있는 아이템이죠. 하지만 아무리 보온을 강조한 부츠의 경우에도 스타일을 포기할 순 없는 만큼 매 시즌마다 바뀌는 스타일을 체크해 두는 것도 트렌드세터가 할 일이겠죠.


그럼 올 시즌 트렌드 스타일은 무엇일까요? 스트릿을 가득 메우고 있는 스웨이드 부츠가 대세입니다. 따뜻해 보이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 가을겨울이면 여러 아이템에 가장 많이 쓰이는 스웨이드 소재의 앵클부츠와 사이하이부츠까지 적용되면서 패션피플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1. 스웨이드 엥클부츠 스타일


앵클부츠는 복사뼈를 덮는 길이로 페미닌 룩부터 캐주얼까지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컬러는 물론이고, 굽 높이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는 만큼 자신의 스타일을 고려하여 선택해야 합니다. 주의할 점은 발목과 종아리가 두꺼운 여성이라면 다리가 짧아 보일 수 있으니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델 크리시 타이겐(Chrissy Teigen)의 플로랄 프린트 원피스에 스웨이드 엥클 부츠를 매치하여 여성스러우면서 시크하게 코디한 모습입니다.





모델 지지하디드(gigi Hadid)

올 블랙 애슬레저룩 스타일에 스웨이드 엥클 부츠를 매치하여 데일리룩을 연출한 지지하디드의 모습이다.





모델 헤일리볼드윈 (Hailey Baldwin)

데님 숏팬츠에 화이트 탑을 코디하고 캐주얼 시크한 봄버자켓과스웨이드 엥클부츠를 매치하여 데일리룩을 완성한 모습




모델 지지하디드(gigi Hadid)

가죽 스키니에 그래픽 프린트 티셔츠와 스웨이드 부츠를 코디하여 경쾌하게 스타일링 한 다음 루즈핏 트렌치 코트와 선글라스를 매치하여 멋스럽게 데일리룩 연출하였다.




 






2. 스웨이드 사이하이부츠 스타일


사이하이부츠는 허벅지를 덮는 길이의 부츠로, 자체만으로도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자칫 잘못하면 스타일링이 과해 보일 수 있다. 때문에 사이하이부츠를 택할땐 상하의는 베이직한 디자인을 택하는 것이 좋다. 


스웨이드 하이웨스트 롱스커트에 동일한 소재의 사이하이부츠를 매치하여 클래식하게 가을감성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배우 제니퍼 로렌스 (Jennifer Lawrence)

터틀넥 원피스에 사이하이부츠를 코디하여 올 블랙 스타일로 시크하게 스타일링 한 다음 카멜컬러 코트로 데일리룩을 시크하게 연출하였다.





모델 지지하디드(gigi Hadid)

블랙 니트 원피스, 코트 그리고 스웨이드 사이하이부츠 아이템으로 시크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지지하디듸 모습입니다. 키가 커서그런지 뭘 입어도 멋스럽네요.





배우 김효진

김효진은 블랙 레깅스에 올리브 컬러 사이하이부츠를 매치하고 클래식한 매니시 자켓으로 데일리룩 스타일을 연출하였다.





배우 이성경

이성경은 특유의 발랄함을 내세운 룩을 연출했다. 버건디 컬러 티셔츠를 루즈하게 입고, 레더 스커트를 더해 가늘고 긴 다리로 시선이 가도록 했다. 여기에 라이트 그레이 컬러 사이하이부츠를 신어 흰 피부가 더욱 돋보이게 연출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