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이번 가을, 겨울도 꾸미지 않은 듯 담백한 멋의 놈코어룩 스타일이 될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컬러도 회색, 흰색, 베이지, 검은색 등의 무채색 계열이 인기있을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이번 가을 겨울엔 세련된 스타일 연출을 위해 악세서리가 선택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그럼 먼저 악세사리 트렌드를 체크한 다음, 자신에게 어울리는 악세사리 리스트를 만들어 스타일에 따라  적절히 믹스매치하면 답답한 가을겨울패션에 활기를 더할 수 있다.






1. 무톤 슈즈와 가방


편안한 시크룩이 트렌드인 올 겨울패션에 따뜻하면서도 릴랙스한 인상을 주는 무톤소재의 겨울패션아이템은 꼭 하나 준비하라고 추천하고 싶다. 양털자켓도 좋지만 가격이나 부피가 커서 부담스럽다면 귀엽고 따뜻한 슈즈나 가방을 선택해도 유용하다. 지금부터 내년 봄이오기전까지 오랫동안 든든하게 사용할 수 있다.






2. 숄더백


클러치백 트렌드가 정점을 찍고 조금씩 시들해지고 있는 이때 새로운 타입의 겨울가방을 찾고 있다면 단연 숄더백을 추천하고 싶다. 60년대,70년대 복고풍 스타일이 트렌드인 올 겨울엔 특히 숄더백이 효과적으로 잘 어울린다.






3.예술적인 감각의 겨울패션 악세서리


패션과 아트는 언제나 밀접한 관계를 갖고 있으며 이젠 아트와 패션을 따로 구분짓는 것조차 무의미해지는 것이 현실이다. 하나하나 장인들의 손에 의해서 창조된 버버리 패션악세서리와 다다이즘(모든 사회적.예술적 전통을 부정하고 반이성, 반도덕, 반예술을 표방한 예술운동)을 바탕으로 한 프린트가 곁들여진 까르뱅의 가방등 예술적인 패션 악세서리가 많이 등장하였다.






4. 60년대풍 롱부츠 부활


60년대풍 겨울패션트렌드를 완성시켜줄 최고 중요한 악세서리는 바로 롱부츠이다. 무릎아래 길이의 롱부츠가 트렌드로 부활하였다. 심플한 블랙과 브라운도 좋지만 과감하게 글리터나 애니멀프린트를 선택하여 칙칙한 겨울패션에 포인트로 사용하면 간단히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5. 자연으로 돌아가는 쥬얼리 트렌드


인공적인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보다 더 내추럴한 매력을 발산하는 럭셔리 쥬얼리가 인기이다. 퓨어한 자연 그대로의 천연석 쥬얼리가 지금 단연 최고의 가치를 자랑한다.






6. 사이드 코어 부츠


스니커즈등 플랫슈즈가 유행하기 시작하면서 실용적인 유틸리티를 원하는 패션피플들이 늘고 있다. 캐주얼한 데님팬츠는 물론 시크한 매니시룩등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코어부츠는 망설이지 않고 구입하여도 좋다.






7.스카프로 완성하는 겨울패션


심플한 겨울패션에 악센트로서 스카프는 꼭 필요한 패션악세서리이다. 알렉산더왕처럼 매니시한 겨울패션에 활용하거나 프라다처럼 가늘고 긴 스카프를 목걸이처럼 자연스럽게 감아도 좋다.






8. 공업적인 디자인의 패션악세서리


힐에 볼트 모티브를 곁들인 미우미우의 구두와 기계식시계의 구조를 모티브로 한 보테가 베네타의 이어링등 공업적인 디자인의 패션악세서리들이 눈길을 끈다. 심플한 겨울패션에 매치하면 간단히 시크하게 보인다.






9. 롱 글로브


마치 옷의 일부인 듯이 몸에 착용하는 롱 글로브는 겨울패션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우수한 패션악세서리이다. 심플한 디자인에 모티브와 소재로 재미를 준 롱글로브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






10.팝아트 감각의 클러치백


마치 그림책에서 나온듯한 일러스트와 푸드 패키지등 모던한 아트풍 클러치백이 인기이다. 손에 들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재미가득한 팝감각의 클러치백은 들기만해도 남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을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