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요즘 물가 상승으로 인하여 옷한벌 구입하기가 쉽지 않죠. 심지어 옷장에 누구나 있을 법한 티셔츠, 니트 그리고 청바지 조차도 매시즌마다 트랜드에 맞춰 구입하는 것 조차 고민되는 것이 현실인데요. 하물며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스타일링하기 위해 고가의 브랜드 옷을 구입하기란 더욱 어렵겠죠. 하지만 패션전문가들이 제안하는 스타일링 법칙 몇지만 알아두면 비싼 옷을 사지 않고 고급스럽고 멋스러운 데일리룩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그 비밀이 무엇인지 확인해 볼까요!





Style Tip #1. 미니멀하게 코디하기


첫번째 한 두가지 컬러로 최대한 미니멀하게 스타일링하는 것 입니다. 블랙앤화이트와 같은 세련된 컬러를 사용하여 최대한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게 코디하는 것인데요. 슈즈와 핸드백과같은 악세사리도 미니멀한 스타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Style Tip #2. 컬러 조합으로 코디하기


두번째 스타일링 팁은 로얄 색조 아이템을 매치하여 코디하는 것입니다. 뉴트럴 컬러 미디 스커트에 로얄 색조의 터틀넥 코디와 같이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이 연출할 수 있답니다.






Style Tip #3. 패브릭 코트나 블레이저로 코디하기


세번째 스타일링 팁은 페브릭 소제의 아우터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페브릭 소제가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주기 때문에 베이직한 데님 팬츠와 셔츠 스타일에 걸치기 만해도 멋스럽게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Style Tip #4. 유니크한 악세사리로 코디하기


네번째 스타일링 팁은 베이직한 스타일에 페도라와 같은 악세사리를 코디하여 스타일 업시키는 것입니다. 페도라와 같은 패션 악세사리는 매니아가 아니면 쉽게 착용하지 않는 아이템이만, 가끔 데일리룩에 세련미를 더하고 싶을 때 코디하면 좋답니다.






Style Tip #5. 원 톤으로 코디하기


다섯번째 스타일링 팁은 한가지 통일된 색조로 코디하는 것입니다. 보그 파리 편집장 엠마누엘 알트(Emmanuelle Alt)와 같이 원 톤 스타일로 세련미를 더한 코디방법도 참고보면 좋겠죠.








Style Tip #6. 대담하게 코디하기


여섯번째 스타일링 팁은 대담해져라 입니다. 데일리룩에 세련미를 더하기 위해선 가끔 부담스러운 사이즈의 악세사리 등을 활용하는 것도 필요합답니다.






Style Tip #7. 전략적으로 코디하기


일곱번째 스타일링 팁은 전략적으로 코디하는 것입니다. 코트와 같은 드레시한 아이템과 가죽 숏팬츠, 니트 그리고 스니커즈와 같은 캐주얼한 아이템을 전략적으로 스타일링하면 세련되고 멋진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Style Tip #8. 실크스카프나 넥타이를 코디하기


여덞번째 스타일링 팁은 실크소재 스카프나 넥타를 코디하는 것입니다. 티와 셔츠 같은 기본적인 아이템에 실크 스카프를 매칭하면, 간편한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세련미기 돋보이는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Style Tip #9. 클래식한 아우터로 코디하기


아홉번째 스타일링 팁은 클래식한 아우터를 선택하여 절재된 듯한 느낌으로 코디하는 것입니다. 위 스트릿 잇걸처럼 네이비 컬러 원피스에 클래식한 코트 만으로도 세련되고 멋진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