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이번 가을겨울시즌 러블리한 여성미로 사랑받고 싶다면 트렌드한 니트 아이템과 함께 무릎 아래까지 살짝 내려오는 미디스커트 코디에 주목해 보세요. 가을 감성룩을 위한 니트와 미디스커트의 조화는 여성미를 극대화시키는 최적의 패션 아이템으로 엘레강스한 스타일을 완성시켜 줄 것입니다. 

가을에는 베이지, 그레이 같은 톤다운 컬러 아이템을 매치한 후 슈즈나 가방에 포인트를 준다면 세련미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밑으로 갈수록 넓게 퍼지는 플레어스커트는 차분한 여성미를 돋보이게 해주고, 폴앤앨리스(Paul&Alice) 니트 스커트처럼 몸매가 드러나는 H라인 니트 스커트는 여성이 가진 굴곡진 몸매를 강조하기에 좋습니다. 하지만 미디스커트 역시 코디하기 전에 주의해야할 것이 존재하는법! 그러나 8가지 정도의 스타일링팁 만 알고 있다면 여성스럽고 멋진 데일리룩을 코기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링 TIP #1.  미디스커트를 균형감 있게 코디하기



첫번째 주의해야할 스타일링은 프린트 미디스커트를 코디할 경우에는 상하의를 따로 분리하기 보다는 아우터 등을 이용하여 일체감 있게 코디해주는 것이 포인트이며, 슈즈 역시 미디 스커트에 맞춰 통일감 있게 매치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스타일링 TIP #2. 미디스커트를 레이디 라이크 스타일로 코디하기


주름이 들어간 미디 스커트를 가을이면 빼놓을 수 없는 니트탑에 코디할 경우에는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하기 위해 펄소재의 악세사리나 볼드한 느낌의 목걸이나 반지 등을 매치하면 여성스럽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스타일링 TIP #3. 스트라이프 미디스커트는 세로줄무늬로 선택 할 것


세로무늬가 들어간 스트라이프 미디 스커트는 다리 라인이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는 만큼 상의와 연속성을 같도록 코디하여 주는 것이 스타일링 모인트이다.






스타일링 TIP #4. 미디스커트에는 앵클 스트랩 힐이 정답


미디스커트로 코디할 경우에는 앵클 스트랩힐을 선택하는 것이 또 하나의 포인트 입니다. 앵클 스트랩힐은 대부분의 미디스커트와 잘어울릴 뿐 만아니라 아우핏을 길게 떨어드리는 스타일에 매치할 경우에 아주 멋지게 스타일링할 수 있어요.






스타일링 TIP #5. 비비드한 컬러의 미디스커트를 코디할 경우


가을 감성을 고려하여 코디할 경우 단조로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비비드한 컬러의 미디스커트를 매치하면 손쉽게 멋지고 여성스럽게 가을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스타일링 TIP #6. 미디 스커트의 경우 비례를 고려할 것


기온이 내려가는 가을 겨울시즌에 미디스커트를 입을 경우 스커트 끝이 어디까지 내려오게 할 것이며, 아우터 길이와 부츠 길이 역시 어떤 비율로하여 레이어드 할 것이지 신중하게 고려해야지 만 멋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링 TIP #7. 미디스커트의 경우 자신에게 맞는 실루엣을 선택할 것


미디 스커트의 경우 플레어 타입 만을 고집하는 것은 올바르지 않은 색각입니다. 만약 몸집이 작은 여성분이라면 슬림핏의 미디 스커트를 선택하는 것이 세련되 보이고 멋집니다. 여기에 메탈릭 질감이 나는 것을 선택하면 반작이는 질감으로 인해 작은 몸집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링 TIP #8. 미디 스커트에 양말을 코디할 경우


기온이 내려가는 가을겨울 시즌에 미디스커트와 함께 양말을 코디할 경우에는 양말이 부츠나 펌프스 위로 올라 오도록하는 것이 통일감있어 보이고 좋습니다.




블랙앤화이트 미디스커트에 맞춰 양말은 검은색으로 선택하고, 구두를 화이트 펌프스로 코디하여 스타일에 통일감을 준 모습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