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이제 완연한 가을로 접어들었습니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진 날씨는 따뜻한 아우터를 걸쳤입게 만드는데요. 요즘같은 간절기시즌에 두터운 외투로 인해 떨어진 패션지수를 가방과 같은 아이템으로 스타일 업시키기에 좋은 때입니다. 매 시즌마다 바뀌는 스타일 정보는 패션피플들의 스트릿 스타일을 통해 확인해보면 되겠죠. 






1. 시크한 모노톤에는 코치 토트백을 매치해보세요.



코치도 인기 디자이너를 영입하면서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수준높은 컬렉션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답니다. 그만큼 가격도 파격적으로 올라간 것이 흠이기는 하지만 말이죠. 셀린느의 오버사이즈 터틀니트에 코치 블랙 토트백을 코디하여 시크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입니다.






2. 가죽자켓을 좋아하는 여성이라면 클래식한 코치 토트백을 매치해보세요.



앞서 설명한 모델과 같은 디자인의 코치 핸드백입니다. 바이컬러 라이더자켓에 가을감성에 어울리는 브라운 토트백을 효과적으로 코디하여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3. 지난해부터 가장 주목받는 델보 아이콘백



한국에도 오픈한 벨기에의 에르메스라 불리는 명품가방 델보의 아이콘가방인 "브리앙". 시크한 그라데이션이 눈을 사로잡는 빅사이즈의 브리앙을 스포티한 옷차림에 코디해도 간단히 엘레강한 분위기가 연출할 수 있답니다.






4. 펜디의 퍼참으로 가을 겨울패션에 재미를 주세요.



펜디의 투쥬르백은 수납력은 물론 모든 옷차림을 품격있게 격상시켜주는 디자인으로 시즌과 상관없이 가장 인기있는 가방입니다. 몇년전부터 등장한 퍼참을 플러스하면 재미와 럭셔리함이 돋보이는 가을 겨울패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5. 기분이 다운되어 있다면 셀린느의 체크무늬 러기지백을 매치해보세요.



가을 감성으로 인해 기분이 다운되어 있을때 컬러풀한 셀린느의 체크무늬 러기지백을 매치해보세요. 올블랙이나 네이비등 어두운 겨울패션에 포인트로 활용하면 신선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6. 캐주얼룩에는 알렉산더왕 핸드백을 초이스하세요!



알렉산더왕의 아이콘 핸드백인 로키백은 총알가방으로 불리며 셀럽들을 비롯하여 패션피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스포티한 매시가 곁들여진 그레이 신상가방을 캐주얼한 가을 겨울패션 스타일에 매치하면 손쉽게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매력적인 핸드백입니다.






7. 셀린느 레드색상 토트백으로 가을겨울을 맞이해 보세요.



패셔니스타들로부터 압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셀린느 토트백입니다. 시즌이 시작될 때마다 셀린느 가방에 많은 패셔니스트들이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을 정도인데요. 이번 가을 겨울 시즌 새롭게 등장한 "Celine Tie Tote bag"은 고혹적인 레드와인색 핸드뱅으로 모노톤을 많이 입게되는 가을겨울패션에 믹스하면 아무런 노력없이도 데일리룩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8. 프레이드 엣지 스타일에는 셀린느의 와인색상 토트백을 매치해보세요.



올 시즌 가장 핫한 패션 아이템이 디스트로이드 데님일 것입니다. 프레이드 엣지 스타일에는 런웨이 모델처럼 셀린느의 와인색상의 토트백을 매치해보세요. 아주 멋진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9. 스포티한 겨울패션에 카멜색상 핸드백을 효과적으로 매치해보세요.



카멜과 블랙의 콤비는 언제나 멋진 조합입니다. 스포티한 감각의 올블랙 코디에 끌로에 카멜색상의 "Dalston(달스톤)"핸드백을 매치하면 캐주얼한 가을감성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답니다.






10. 복고스타일의 편안함을 추구한다면 로에베 핸드백을 매치해보세요.



로에베 새 수석디자이너로 취임한 영국출신 꽃미남 조나단 앤더슨(J.W.ANDERSON)의 첫작품인 로에베의 핸드백입니다. 스트라이프와 브랜드 로고 세겨진 쇼퍼백을 70년대풍 더블데님 스타일에 코디하여 편안하면서도 위트있는 분위기로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11. 수납력과 스타일까지 고려한다면 생로랑의 토트백 선택하세요.



깔끔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가죽을 사용한 생로랑의 클래식한 "삭 드 주르" 핸드백은 올해도 여전히 트렌드 가방에 이름을 올렸는데요. 유행을 타지않는 시크한 디자인과 어마무지한 수납력, 질좋은 가죽이 인기의 비결이라 합니다. 오버사이즈 아우터와 함께 코디하면 시크한 겨울패션을 별 수고 없이도 손쉽게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