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공감 눌러주세요.

 

가죽바지와 스커트 아이템으로 시크하게 겨울코디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자.

 



이번 추동 트랜드중 리얼웨이에서 요긴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가죽아이템이다. 모처럼 큰맘먹고 사게 되는 가죽제품을 가죽치마나 가죽바지로 결정했다면 최신코디기술을 배우고 싶을 것이다. 하드한 느낌의 가죽제품을 어떻게 케주얼하게 믹스할까가 키포인트이다.

 

 

 

 

가죽바지와 이너웨이를 검으색으로 코디하고 아우터의 컬러를 다르게 매칭하여 전체적으로 날씬한 라인을 만들어 다리가 길고 날씬해 보이도록 하는 효과가 있다.

 

 

 

○ 스키니한 실루엣의 가죽바지 코디

 

 

데님과 가죽이 결합된 가죽바지에 퍼 베스트의 서로 다른 소재의 믹스코디가 한층 감각적으로 보인다. 실루엣이 예쁜 세련된 가죽바지이다.

 

 

○ 레깅스 감각으로 즐기는 가죽바지 코디

 

 

느낌있는 빅니트를 코디하면 간단하게 세련된 느낌으로 입을 수 있다. 깊이가 있는 와인칼라의 스웨이드바지(가죽바지)로 검은색과도 환상의 궁합이다. 가을패션을 세련되게 업그에이드 시켜줄 신선한 칼라이다. 요즘은 원단이 워낙 발달해 스웨이드느낌의 스트래치원단도 있어 싸고 편하게 즐길 수 있다.

 

 

 

 

○ 깔끔함과 케주얼한 조합의 가죽바지 코디

 

 

숏 가죽반바지를 트위드 쟈켓과 코디해 진부하지 않은 시크한 가을패션이 완성됐다.

 

 

 

넉넉한 정장풍의 쟈켓과 보더 티셔츠에 스톨과 앵클부츠를 코디해 스타일리쉬한 가을패션 완성

 

 

가죽반바지 아이템

 

 

 

1.바지자락이 넓어 어른도 입기편한 스타일의 숏 가죽반바지이다. 주머니부분은 스웨이드를 사용해 세련감을 업시켰다.

2.랩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코디하기 좋은 것이 장점이다.

3.콤팩트한 실루엣으로 몸이 작은 사람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다.

 

 

 

 

 

 

○ 어른스런 프레피룩 스타일로 연출한 플레어 가죽스커트 코디

 

 

스웨터 소매의 컷오프와 셔츠의 단추를 풀어 플레어가죽치마와 자연스럽게 연출한 것이 포인트이다. 러프한 케주얼스타일로 코디하면 신선한 플레어가죽치마의 가을패션이 된다.

 

 

흰티셔츠에 체크셔츠을 입고 단추을 풀어 상큼해 보이는 플레어가죽치마 코디이다. 페도라와 부티로 포인트를 줘 세련감을 업그레이드 시킨 가을패션이다. 꼭 플레어가죽치마가 아니어도 멋지게 입을 수 있다.

 

 

플레어 스타일의 가죽스커트 종류

 

 

 

 

 

 

 

 

○ 보수적이지 않은 케주얼코디

 

 

개성있는 바이칼라 쟈켓과 소품으로 케주얼하게 입어 가을패션을 연출한다. 보수적으로 보이지 않도록 가죽타이트스커트를 업데이트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타이트가죽치마+ 회색 레이스탑+ 화이트후드티를 코디하고 소품을 블랙으로 통일해 지나치게 케주얼하지 않고 시크해 보이는 가을패션이다.

 

 

타이트 가죽스커트 종류

1.페이즐리 컷웤의 여성스런 타이트가죽치마이다.

2.최고로 세련되게 연출하고 싶다면 네이비 타이트가죽치마에 도전해 보는것도 좋다.

3.날씬한 실루엣의 케주얼한 스트레치 타이트가죽치마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