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공감눌러주세요.

 

 

클래식한 가을겨울패션 아이템 유니클로 니트로 우아하게 가을겨 코디를 완성해보자.

매년 진화하고 있는 유니클로 니트는 가격도 적당하고 품질도 좋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저렴한 옷이라는 편견을 버려라. 고급스럽게 연출한 유니클로 니트를 보면 그런 생각이 달라질 것이다.

 

 

스타일링 Tip 1 베이직한 디자인은 코디하기가 좋다.

 

지극히 베이직한 디자인은 최신소품과의 궁합이 굿이다. 소품을 어떻게 코디해도 유니클로 니트의 심플함이 모든것을 포용하므로 자신있게 가을패션을 연출하면 된다.

 

 

 

 

스타일링 Tip 2 쫀쫀한 짜임으로 늘어나지 않는다.

 


유니클로의 니트는 손목의 핏트감이 지속된다. 넥과 손목, 옷자락 부분에 신축성 있는 실을 사용했기 때문이다. 세심하게 신경쓴 것을 느낄 수 있다.

 

 

 

스타일링 Tip 3 맨즈 니트를 여유있게 입어도 멋지다.

 

 

보이프랜드 셔츠를 걸친 기분으로 입는다. 팔뚝이나 길이가 여성용보다 넉넉해서 러프하게 입으면 어딘가 섹시해 보인다. 다운베스트나 스톨을 남성용으로 연출해도 멋지다.

 

 

 

 

스타일링 Tip 4 뛰어난 발색과 부드러운 케시미어가 NO.1

 

 

뛰어난 발색과 피부에 닿는 촉감이 좋은 캐시미어 시리즈이다. 부드럽고 지적으로 보이는 뉴트럴톤과 비비드한 블루계열의 유니클로 케시미어시리즈이다.

 

 

 

 

깔끔한 스타일의 유니클로 니트 종류

 

1.유니클로 캐시미어 브이넥니트

2.유니클로 캐시미어 터들넥니트

3.유니클로 램 보트넥니트

4.유니클로 메리노 크루넥 가디건

 

 

 

스타일링 Tip 5 심플하고 여성스러운 클래식 스타일

 

 

여성스런 모카베이지의 유니클로 니트를 이용한 가을패션 코디이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인상의 가을패션이다.

 

 

 

 

스타일링 Tip 6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화이트의 매력

 

 

 

 

 

겨울에 화이트 니트를 입으면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이 난다. 케이블 스톨을 러프하게 감는것이 포인트다.

 

 

 

 

스타일링 Tip7 페미닌한 소품을 사용한 데이트룩

 

 

 

 

원톤으로 통일하면 원피스풍으로 보인다. 케주얼한 유니클로 램소재니트는 가벼운 저녁이나 데이트룩으로도 좋은 가을패션 코디이다. 평상시보다 조금 넉넉한 사이즈와 길이의 것을 골라 미니스커트와 코디하면 살짝 보여 귀엽다. 여기에 레이스클러치를 더하면 어느곳에서나 환영받을 것이다.

 

 

 

 

스타일링 Tip8 페미닌한 소품을 사용한 데이트룩

 

 

 

 

 

튤레이스 스커트와 유니클로 니트가디건을 색다르게 코디해보는것도 신선하다. 브로치로 포인트를 주면 귀엽운 케주얼풍의 강약을 잘 조절한 여성스런 룩이 된다. 셔츠를 안으로 넣어 입으려면 한 사이즈 큰것을 선택하고 밖으로 내어 입으려면 딱 맞는 사이즈의 셔츠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올해는 조금 넉넉한 사이즈의 셔츠를 입는것이 유행이다. 서리가 내려앉은 것 같은 희끄무레한 유니클로 니트가디건이 매력적이다.

 

 

 

 

세련된 스타일의 유니클로 니트

 

 

 

1.유니클로 케시미어 브이넥니트

2.유니클로 메리노 브이넥가디건

3.유니클로 립 터들니트

4.유니클로 메리노 터들니트

 

 

 

 

스타일링 Tip9 베리핑크의 세련된 가을패션

 

 

핫핑크 니트를 입으면 왠지 설레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자신과 주변을 환하고 기분좋게 만들어주는 유니클로 가을패션이다.

 

 

 

 

스타일링 Tip10 가디건을 스톨처럼 연출한 가을패션

 

 

 

평상시에 잘 입지않는 모험적인 칼라의 옷을 코디하기 어렵다고 느낀다면 우선은 스톨처럼 어깨에 두르거나 허리에 두르는 것을 추천한다. 의외로 어떤 옷차림에도 포인트로 잘 어울리며 세련감도 UP시켜주니 더욱 좋다. 기분을 바꾸고 싶은 날은 체크셔츠속의 오렌지나 그린으로 바꿔보는 것도 좋다. 익숙하지 않은 칼라를 무서워하지 말고 일단 테스트해보길 바란다.

 

 

 

 

스타일링 Tip11 터콰이즈 니트와 데님의 가을패션

 

 

유니클로의 터콰이즈 블루니트와 브라운 코트의 조화가 상큼하다. 깊이가 있는 배색의 덕분으로 러프한데 기품이 느껴진다. 키포인트칼라가 결정되면 같은 계열의 색으로 소품을 맞추는것이 전체적인 조화가 좋게 된다. 스카프의 토핑으로 상큼한 유니클로 니트의 겨울패션이 되었다. 어두운색이 점점 많아지는 겨울패션에는 반드시 포인트칼라를 이용해 코디해보길 권한다.

 

 

 

 

스타일링 Tip12 심플한 니트에는 화려한 소품을 이용한다.

 

 

 

 

베이직한 유니클로 기본 블랙니트는 매년 살 생각으로 너무 길지도 너무 짧지도 않은 것을 선택해야 넥의 커브와 잘 어울려 발란스가 절묘하다. 세련된 유니클로 겨울패션 완성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