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합리적인 가격의 데미지진 추천과 코디법


요즘엔 잘만 찾아보면 가격대비 퀄리티 높은 데님팬츠가 많기 때문에 기존에 감히 도전해보지 못했던 데미지진이나 오염의 우려가 있는 화이트진은 저렴한 브랜드에서 찾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현명한 소비를 위해 이번 시즌 노려보면 좋을 적당한 가격에 예쁜 실루엣의 데미지진을 추천한다.





1. 유니클로 그룹이 전개하는 셀렉트숍 "PLST"


대부분의 여성에게 잘 어울리는 예쁜 실루엣으로 안심하고 입어도 좋은 데미지진이다. 트렌드감을 적절히 조절한 것도 매력적이다.



유니클로 프리미엄 브랜드 처럼 직접 제품을 생산하여 판매도 하는 프라스테에서는 입기편한 데미지진도 출시하였다. 슬림한 실루엣과 과하지 않은 크러쉬, 상큼한 블루컬러가 멋지게 조합된 데미지진으로 화사한 니트나 프린트탑에 스니커즈를 코디하여 편하고 예쁘게 즐기고 싶다.





2. 자라 자매브랜드 "Bershka"



스페인 SPA 브랜드인 자라의 자매브랜드 버쉬카. 사이즈가 풍부하게 전개되기 때문에 몸이 작은 여성도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데미지진을 고를 수 있다. 트렌드를 도입하는 방법도 빠르고 우수하다.



적당히 워싱된 데미지진에 로고티셔츠와 조끼를 레이어드하고 스포티한 샌들과 프린지백등 트렌디한 소품을 플러스하여 여름패션을 완성한다.





3. 미국 캐주얼브랜드 "American Eagle Outfiters"



그동안 도전해 보지 않았던 데미지진에 과감하게 도전해 보고 싶다면 부담없는 가격의 아이템부터 시작해 보는 것이 현명하다. 미국 캐주얼브랜드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의 데미지진은 수준높은 워싱과 컬러감이 돋보인다.



적당한 워싱감이 돕보이는 데미지진에는 모노톤 니트나 셔츠와 함께 악센트로 활용하기 좋은 화이트 가방이나 비즈샌들을 믹스하여 트렌디하게 즐겨보자.





4. 셀럽 스타일 (Celeb Style)


배우 이다희

‘리바이스’ 행사에 참석한 이다희는 화이트 데미지진에 동일한 컬러의 청자켓을 매치하여 밝고 화사하게 연출한 반면, 목에 가느다란 초커와 핸드백를 코디하여 시크한 매력을 강조하였다.




걸스데이 유라

네이비 코트에 빈티지 데미지진을 입고 백화점을 걸었다. 유라의 아름다운 미모와 더불어 깔끔한 목걸이와 함께 ‘여친룩’을 완성 시켜 눈길을 사로 잡았다.




배우 유인영

영화 ‘곡성’ VIP 시사회에 참석한 유인영은 스트라이프 무늬의 흰 셔츠에 데미지진를 매치하여 캐주얼 시크룩으로 스타일을 강조하였다. 




관련글 더보기▶▷▷

2016/03/16 - [ 데일리룩코디] - 올 봄 복고패션을 위한 데님아이템 소개

2015/11/21 - [ 데일리룩코디] - 사계절 활용하기 좋은 데님팬츠 코디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