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청초한 멋의 도쿄 프렌치시크스타일:PETIT BATEAU(쁘띠바또)의 가을,겨울패션스타일

 

어른부터 아기에 이르기까지 나이에 상관없이 파리지엔느들의 기본웨어로서 국민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PETIT BATEAU(쁘띠바또)는 모던 프레피룩의 대명사인 메종 기츠네를 아티스틱 디렉터로 맞아 120년의 역사안에서 자라난 퀄리티에 여성스러움을 첨가한 가을,겨울 컬렉션을 탄생시켰다. 가을스트릿패션을 위한 도쿄걸의 프렌치시크스타일을 PETIT BATEAU의 신상과 함께 살펴보도록 하.

 

 

 

 

 

 

 

1.프렌치시크의 대명사 마린풍의 가을스트릿패션 스타일

 

 

 

탑,팬츠,머플러/ 모두 PETIT BATEAU(쁘띠바또)

 

파리지엔느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마린룩을 상징하는 줄무늬티셔츠도 PETIT BATEAU(쁘띠바또)의 손이 닿아 소매와 몸체,포켓 배색이 위트있는 보더탑이 되었다. 촉감이 좋은 코튼소재와 알맞은 도톰함으로 착용감이 좋고 움직임도 편리하다. 게다가 깔끔한 라인과 스퀘어넥으로 여성스런 무드를 잊지않았다. 두툼한 줄무뉘 머플러와 컬러팬츠를 악센트로한 가을패션스타일이다. 오래된 찻집의 향기가 느껴지는 듯한 정취가 참으로 편안하다.

 

 

 

 

2.더플코트와 옐로우팬츠의 파리시크스타일

 

 

 

더플코트,체크셔츠,줄무늬터틀니트,팬츠/모두 PETIT BATEAU(쁘띠바또)

 

스쿨걸풍의 옷차림이 트렌드인 올해 조금은 짧은 듯한 더플코트가 개성있어 보이는 가을패션스타일이다. 체크와 줄무늬를 겹쳐서 코디하고 머스터드색의 코듀로이팬츠를 효과적으로 이용하여 맑은 가을하늘과 잘 어울리는 파리시크스타일의 프레피룩이 완성되었다. 날씨가 조금 썰렁해도 왠지 걷고 싶어질것 같다.

 

 

 

 

3.다운쟈켓과 셔츠원피스의 프렌치시크 스타일

 

 

 

다운자켓,셔츠원피스/모두 PETIT BATEAU(쁘띠바또)

 

가볍고 따뜻한 겨울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다운자켓은 점점 가볍게 만드는 것이 추세라지만 프렌치시크스타일을 의식해서 두툼한 줄무늬의 다운자켓을 선택하면 어떨까!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로 2way로 활용가능한 존재감있는 다운자켓과 레드컬러의 셔츠원피스를 코디하여 걸리쉬한 파리시크스타일을 연출해 보고 싶다.

 

 

 

 

4.카디건을 살짝 걸쳐서 분위기있게 연출한 파리시크스타일

 

 

 

 

스웨터,터들니트,카디건,스커트/모두 PETIT BATEAU(쁘띠바또)

 

착용감과 실용성은 물론이고 데일리룩에 재미를 더해줄 PETIT BATEAU(쁘띠바또)의 가을,겨울 컬렉션중에 스웨터는 브랜드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로고를 곁들인 특별한 아이템이다. 귀여우면서도 흰색바탕에 바다에 떠도는 빨간 요트무늬가 어쩐지 노스탤지어를 자아낸다. 큼직한 포켓이 포인트인 스커트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여성스러운 뉘앙스와 모던한 팝을 교묘하게 믹스한 메종 기츠네의 디렉션답다. 터들을 코디해 절제된 듯한 분위기의 파리시크스타일로 서점을 방문해 보는것도 좋겠다. 혹시 아느가! 평생의 운명을 결정지어줄 귀중한 책을 만날지도....모를 일이다.

 

 

 

 

5.원 바이 원 뉴 기본 니트티셔츠 추천

 

 

 

긴소매 니트 전7색,라운드넥,헨리넥,브이넥/모두 PETIT BATEAU(쁘띠바또)

 

아기부터 어른까지 영원한 기본아이템으로 사랑받는 니트티셔츠이다. PETIT BATEAU(쁘띠바또)는 원래는 언더웨어에서 시작되었다. 소재와 착용감에 노하우를 가지고 가장 자신있는 니트티셔츠를 만들기 시작하었다. 가격도 적당하고 소재가 좋은 베이직아이템으로서 파리는 물론이고 세계인의 사랑을 받기 시작한 니트로 원 바이 원 뉴가 등장하였다. 몸에 알맞은 핏감은 그대로 살리고 보다 가는 실을 사용하여 가공함으로써 얼굴을 파묻고 싶을 정도로 부드러워 졌다. 가장 추천하는 타입은 라운드넥으로 싱글로 입어도 좋고 터들넥이나 셔츠를 레이어드해도 멋지다. 카라부분의 알맞은 컷팅이 세련미를 더해준다. 브이넥과 헨리넥도 또 다른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 그날 그날 기분에 따라 입으면 좋다. 심플한 최고의 베이직아이템으로 파리시크스타일을 즐겨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