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함이 느껴지는 가을이다. 가을에 빠질 수 없는 패션 아이템 중 니트의 경우에는 겨울까지 입을 수도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패션 아이템 중 하나이다. 그렇다면 베이직한 니트를 어떻하면 패셔너블하게 입을 수 있을지 알아보자. 




코디방법 ONE : 스커트와 코디

여자라면 누구나 사랑스럽게 입고 나가 사랑을 받고 싶은 날이 있을 것이다. 그런 날에는 니트와 치마를 함께 입는다면 러블리한 느낌을 줄 수 있다. 

A라인 스커트는 다양한 모양과 컬러가 있지만 기본적인 A라인 스커트와 프릴스커트는 사랑스럽고 발랄함을 연출하는데 가장 좋은 선택이다. 

짧은 미니스커트가 아니더라도 길이가 긴 미디스커트를 이용해도 사랑스러운 느낌과 함께 성숙한 분위기까지 연출할 수 있어 좋다. 



데님 버튼 스커트에 니트 코디 스타일




레이스 스커트에 니트를 코디하여 우아하고 여성스럽게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앞트임이 있는 미디스커트에 루즈한 핏의 브이넥 니트와 레이스업 슈즈를 매치하여 시크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하였다.




화이트 니트에 여성스러운 플레어 롱 스커트를 매치하여 사랑스러우면서 성숙한 분위기로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코디방법 TWO : 데님팬츠와 코디

대체로 일반적인 여성들은 화려하게 꾸민 것보다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데일리 룩을 선호하는 경우가 많다. 심플한 패션 아이템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화이트 니트와 데님 팬츠의 조합이다. 꼭 화이트 니트가 아니더라도 어떤 컬러와 매치해도 상관없지만 화이트 니트와 데님만큼 잘 어울리는 조합은 없을 것이다. 

여기서 포인트로 운동화를 신는다면 귀여움을 나타낼 수 있고, 스틸레토 힐과 함께한다면 여성스러움을 나타낼 수 있어 좋은 코디가 아닌가 싶다.



화이트 니트에 데님 팬츠와 매니시한 슈즈로 캐주얼 시크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




디스트로이드 진에 카멜색상의 루즈한 핏의 니트와 스틸레토 힐을 매치하여 가을감성룩으로 코디한 모습이다.




모던한 스타일의 니트와 함께 데님팬츠를 롤업하여 경쾌함과 활동성을 강조하였으며, 매니시한 로퍼를 매치함으로써 패피다운 스타일 완성도를 보여주고있다.




코디방법 THREE : 오버롤과 코디

쌀쌀한 날씨의 변화에 맞춰 니트와 오버롤로 캐주얼하게 스타일링해보자. 지난 시즌부터 유행이 시작된 오버롤은 넉넉하고 통이 넓어 부담스럽지 않게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특히 본인의 숨기고 싶은 하체를 커버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랑받는 아이템 중 하나다. 점점 더 추워지는 요즘 날씨에는 카디건이나 자켓을 매치 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니트 스웨터와 함께 오버롤 앞부분을 감각적으로 내려 코디한 모습이다. 




블랙컬러 니트에 데님 오버롤을 코디한 모습. 슈즈와 핸드백을 니트 컬러와 똑같이 맞추어 스타일에 통일감을 주었다.




프레임 데님 오버롤에 라이트 그레이 니트를 매치하여 시크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블랙 슈즈는 이자벨마랑 제품이다.



글참조: H스포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