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올 가을 성숙한 여인의 모습으로 변신하고 싶다면 꼬아서 올린머리로 분위기있게 연출해 보자.

짧은 머리가 안 어울리거나 긴 머리를 풀어헤치면 산만해 보일때 또는 바쁜 일상속에 시간이 없어 머릴 감지 못했을 때에도 업두 헤어스타일은 유용하다. 게다가 도도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내기때문에 분위기있는 가을패션에서부터 망년회와 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까지 한번 익혀두면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가을 헤어스타일 올린 머리를 소개한다.

올 가을 유행할 헤어스타일은 트위스트가 특징인데 꼬고 틀어서 다양한 방법으로 올린 머리가 유행할 전망이므로 참고하기 바란다!




해외 셀럽들의 올림머리 헤어스타일


1. 오드리 햅번


"티파니에서 아침을"에서 오드리 햅번의 상징적인 올린머리 헤어스타일.




2. 올리비아 팔레르모


가을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올리비아 팔레르모의 러블리한 헤어스타일.




3. 캐롤리나 쿠르코바


캐롤리나 쿠르코바의 깔끔하고 우아한 올린머리 헤어스타일은 가을 오피스룩에도 잘 어울린다.




4. 빅토리아 베컴 


빅토리아 베컴의 내추럴한 올린머리는 심플한 데일리룩에도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이다.




5. 런웨이 모델


과장되게 부풀려 클래식한 분위기가 나는 올림머리 헤어스타일은 여성스러움과 우아함을 잘 보여주고있다.




6. 브리짓 바르도


대담한 컬이 포인트인 브리짓 바르도의 러블리한 올린머리는 큐티하면서 여셩스러움을 잘 보여주는 헤어스타일 모습이다.




7. 알렉사 청


자연스럽게 컬을 살려 올림머리 헤어스타일로 연출한 알렉사 청의 모습이다.




8. 케이트 블란쳇


우아하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 연출에 잘어울리는 케이트 블란쳇의 올림머리스타일.




8. 안젤리나 졸리 


단정하게 꼬아 올린 안젤리나 졸리의 헤어스타일 모습




9. 리한나


리한나의 올림머리 헤어스타일은 작은 키에 잘어울리며 귀엽고 깜찍하게 보이는 것이 장점이다.




10. 앤 헤서웨이


깔끔하고 우아한 헤어스타일




11. 제니퍼 로렌스


꼬아서 올린다음 옆으로 길레 늘어뜨린 헤어스타일




12. 니콜 리치


귀엽고 클래식한 올림머리 헤어스타일




가을은 여성들의 감성을 가장 많이 자극하는 계절인 만큼, 가을에 가장 잘어울리는 올림머리(업두 헤어스타일)로 우아하게 또는 귀엽게 데일리룩에 따라 헤어스타일로 기분 업 시켜보자. 


단. 올림머리는 여러 가지 장점이 있지만 누구나 시도할 수 있는 스타일은 아니다. 얼굴이 너무 크거나 각이 진 경우, 볼살이나 턱살 등 얼굴살이 많은 경우에는 단점을 부각시켜 심술궂고 부정적인 인상을 주거나 전체적인 신체비율을 해치기도 하기 때문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