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내리쬐는 태양 아래 여성들의 얼굴이 선글라스로 화려해지고 있다. 선글라스는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해주는 필수 아이템으로 인식되면서 누구나 한두개씩은 가지고 있으며, 특별히 꾸미지 않아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여름철 외출시 반드시 챙기게되는 아이템으로 꼽힌다. 이에 여성들이 내추럴하거나 유니크한 스타일링에서도 놓치지 말아야 할 선글라스 선택법을 소개한다.




□ 여름 필수 아이템, 선글라스 선택법


1. 내추럴룩 스타일에는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로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는 무심한 듯 멋스러운 내추럴룩 연출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블랙 컬러가 시크한 매력을 더하는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는 메이크업이 불편한 여름철 민낯을 가리면서 스타일지수까지 올려준다. 스타일에 엣지를 더하고 싶을 땐 트렌디한 미러 렌즈를 선택하면된다.



출처: danceonflour.com

내추럴룩은 티셔츠와 팬츠로 연출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때 깔끔한 그래픽티셔츠에 허리를 가늘어 보이게 하는 하이웨스트 팬츠를 매치해 은근한 여성미를 더하는 것을 추천한다. 여기에 시스루 스트랩 샌들로 계절감을 드러내 시원한 여름 패션을 완성하는 것도 좋다.



출처: elle.com

그레이컬러 티셔츠에 데님 숏팬츠와 스니커즈를 매칭한 놈코어룩 스타일에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를 매칭한 모델들의 스트릿스타일이다.




2. 유니크룩 스타일에 ‘컬러 미러렌즈 선글라스’로


과감한 스타일에 도전하기 좋은 여름을 맞아 유니크한 선글라스로 패셔니스타가 돼보자. 블루, 그린 컬러가 돋보이는 미러렌즈 선글라스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특히 둥근 원형이나 나비모양과 같은 프레임이 시크한 느낌을 선사해 유니크룩 스타일로 멋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때 전체적인 스타일링 밸런스를 위해 패턴이 가미된 원피스로 차분하면서 패셔너블한 감성을 드러내는 것이 관건이다. 톤 다운된 원피스로 분위기를 살짝 가라앉힌 후, 선글라스와 비슷한 컬러 가방으로 톤온톤 스타일링을 한다면 더욱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뽐낼 수 있다.



미러 렌즈 선글라스는 아이템만으로 심플한 룩에 화려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인 만큼 평범한 데일리룩이나 바캉스룩에 멋스럽게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선글라스는 오버사이즈 실루엣에 실버, 골드 등 메탈 브릿지를 사용해 포인트를 준 아이템이나 레오파드, 스트라이프 등 패턴이 들어간 과감한 디자인의 아이템이 인기다. 지난 시즌과는 달리 이번 시즌에는 네온 그린, 핑크, 레드 등 화려한 컬러의 아이템이 인기이니 선글라스 구매시 참고하도록 하자. 



3. 2015 셀럽들의 여름 선글라스 스타일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



올리비아 팔레르모(Olivia Palermo)



바네사 허진스 (Vanessa Hudgens)



로라 마라노 (Laura Marano)



켄달 제너 (Kendall Jenner)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