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케이트 보스워스가 좋아하는 데일리백 스타일


워킹우먼들에게도 잘 어울리는 기본아이템을 깔끔하고 담백하게 연출하는 케이트 보스워즈의 데일리백을 리서치해볼께요. 실용적이고 멋내기 좋은 가방을 선호하는 케이트 보스워스가 선택한 가방과 코디방법도 함께 살펴보기로 해요!

 

 

 

 

1.향수를 자극하는 빈티지스타일



플라워모티브의 탑과 롤업한 스키니진에 롱코트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스타일링입니다. 알맞은 사이즈감으로 어떤 장소에도 잘 어울리는 "TRUSSARD"의 핸들백을 코디하여 캐주얼한 데님스타일에 화사함을 플러스하였어요. 골드의 앵클부츠가 옷차림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냅니다. 밝은 컬러를 자연스럽고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경쾌한 봄스타일을 완성한 케이트 보스워스.

 

 

 

 

2.워킹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백팩



백팩은 패셔니스타가 주목하는 올해의 트렌드아이템입니다. 멋쟁이 케이트 보스워스도 니트에 가죽반바지를 입고 알렉산더왕의 블랙백팩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하였어요. 원스트랩으로 러프하게 드는 것이 세련된 인상을 줍니다. 어른스럽게 코디하려면 가죽타입의 베이직한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겠죠! 백팩에 처음 도전하는 사람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가방입니다. 러블리한 원피스나 포멀한 오피스룩에도 잘 어울리므로 다양하게 즐겨보세요!

 

 

 

 

 

3.여성스런 러블리시크룩



핑크레이스 소매가 감각적인 바이컬러의 가죽코트로 여성스럽게 코디한 케이트 보스워스. 오피스룩이나 휴일에도 사용하기 좋은 디올의 화이트백을 포인트로 활용하여 봄분위기 물씬나게 업데이트 하였어요. 와펜이 귀여운 포인티드 토 플랫슈즈도 잘 어울립니다.

 

 

 

 

4.60년대풍 걸리쉬룩



상큼한 오레지가 눈길을 끄는 카르벤의 크롭니트에 흰색 타이트 미니스커트로 60년대풍의 상큼한 옷차림을 연출한 케이트 보스워스. 스커트색과 같은 컬러의 화이트의 백백은 3.1 필립림으로 봄,여름에 액티브하게 활용하기 좋은 가방입니다. 오피스룩은 물론 캐주얼룩에도 잘 어울려 활용도 높은 가방입니다. 솔에 체인이 곁들여진 크리스찬 루부탱의 매니쉬한 슈즈로 옷차림을 완성하였습니다.

 

 

 

 

5.올블랙룩과 더블 백



요즘 샐럽들이 가방을 두개씩 들고 다니는 것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올블랙의 바지스타일에 ZADIG &VOLTAIRE 의 바이커부츠를 코디하여 쿨한 스타일링을 완성한 케이트 보스워스. 포인트로 사용한 모스그린의 "REED KRAKOFF" 보스톤 가방과 레오파드 무늬가 악센트인 숄더백을 이중으로 들고 있어요. 평소에 짐이 많은 여성이라면 케이트 보스워스처럼 트렌디한 가방 두개를 들고 다녀도 좋을 것 같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