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5 트렌드스타일; 아디다스(Adidas) 운동화 코디

 

운동화가 일상의 트렌드 아이템이 된지도 오래되었지만, 복고풍과 스포티즘룩의 인기로 다시 한번의 전성기를 맏고 있다.

특히 아디다스 운동화는 해외 패셔니스타들은 물론 패션에 민감한 여성들에게 뜨거운 지지를 받는 인기 아이템이다. 아디다스 운동화의 장점은 스포티한 룩 스타일은 물론 매니시한 캐부얼룩에도 코디하기 좋으며, 반대로 여성스러운 원피스나 스커트 등에 매칭하여도 귀엽고 러블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멀티아이템이다.

 

 

★ 겟 잇하고 싶은 아디다스 운동화는?

 

 

1968년에 처음 등장한 아디다스의 갓 트레이 플랫폼은 출시와 동시에 품절을 기록할 만큼 열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후 1983년 갓 트레이 플랫폼을 기반으로한 스탠 스미스(Stan Smith) 테니스화가 출시되면서 세계에서가장 많이 팔리는 스포츠화로 기네스북에 기록되도 하였다. 이후 스텐스미스(StanSmith) 운동화는 복고풍의 인기로 다시한번 트렌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외에도 미들컷, 하이컷 등 매니시한 제품을 비롯하여 독특하고 화려한 제품들 역시 많은 멋진 코디를 위해 주목해 보자.

 

 

 

1. 스커트에 아디다스 운동화 코디

 

 

스텐스미스 운동화처럼 블랙의 선이 들어있지 않은 유형의 경우에는 미디 스커트와 같은 여성스러운 스타일에 코디하기 좋은 운동화이다. 특히 미니스커트에 코디할 경우에는 롱 길이의 코트나 가디건을 매칭하여 여성스럽게 스타일링하는 것도 좋은 코디방법이다.

 

 

 

 

시크한 블랙 스커트에 아디다스 운동화를 매칭할 경우에는 흰색 바탕에 블랙 라인이 들어간 스니커즈를 선택하여 전체적인 스타일 분위기를 심플하면서 매니시한 분위기로 연출하는 것이 좋다.

 

 

 

 

기온이 올라는 봄시즌에는 화사한 핑크 스커트에 트렌디한 그레이탑을 코디하고 마무리로 아디다스 운동화를 매칭하면 복고풍의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2. 원피스에 아디다스 운동화 코디하기

 

 

러블리한 원피스의 경우 샌들의 매칭은 스타일 공식과도 같다. 하지만 때로는 클래식한 스타일에 스포티한 아이템을 적용해보는 것도 좋은 코디방법이 된다. 깔끔한 스타일의 원피스를 좋아하는 여성들에게는 흰색의 스텐스미스를 추천하며, 컬러는 원피스에 맞춰 선택하면 될 것이다.

 

 

 

 

코튼 원피스에 귀여운 블랫 슈즈를 매칭해도 좋지만, 아디다스 운동화로 스포티하게 마무리해도 시크하고 멋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올 블랙 스타일의 경우에는 아디다스의 블랙앤화이트 운동화를 선택하여 미니멀룩으로 연출하는 것이 좋다.

 

 

 

 

스포티한 운동화에 발목까지 올라오는 긴 양말을 매칭하여 복고스타일로 시크하게 코디하는 것도 트렌드 스타일이다.

 

 

 

3. 팬츠에 아디다스 운동화 코디하기

 

 

지난해 패션위크 기간동안에 가장 가장 많이 보여진 스니커즈를 꼽으라면 당연히 아디다스의 스탠스미스일 것이다. 그린이나 블랙 컬러가 포인트로 블어간 스탠스미스는 많은 패션 에디터와 스타일리스트, 스트릿 잇걸들이 자신들의 신발장에 하나쯤 구비해 놓았을 것이다. 블랙의 코팅진과 같이 시크한 스타일에 이전에는 엥클 부츠나 펌프스를 신었다면 이제는 스포티한 운동화를 신는다.

 

 

 

 

오피스룩 스타일에도 이제는 활동성과 매니시함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아디다스 운동화가 자연스럽기까지하다. 블랙앤화이트 룩에는 라인이 들어간 운동화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반면 그레이 컬러의 크롭 정장팬츠의 경우에는 라인이 없는 스텐스미스 운동화를 선택하는 것이 깔끔하면서 시크한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운동화의 바람은 복고풍의 영향으로 캐주얼한 프레피룩 스타일에도 예외가 아닐만 큼 거세게 불고있으며,  최근스타일 경향은 하이컷를 비롯하여 샤넬과 프라다와 같은 패셔너블한 운동화가 트렌드인 반면 아디다스와 같은 클래식한 디자인 역시 트렌드의 중심에 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