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인스타샵이 추천하는 올 시즌 악세사리 트렌드

 

인스타샵은 인스타그램 및 온라인 샵 등을 통하여 조사한 내용을 기초로하여 올 시즌 유행할 것이라 판단되는 악세사리 Top10를 발표하였다. 대부분은 고가의 명품 브랜드 제품들이지만 스타일 유형과 트랜드 경향을 살펴볼 수 있는 좋은 참고 자료가 될 수 있을 것 같아 소개하여 본다.

 

 

 

 

 

 

 

 

첫 번째 트렌드 유형으로 패션 블로거 코트니 트롭(Courtney Trop)이 소개하는 프로엔자 슐러의 프린지 숄더백이 올 시즌 트랜드 백으로 선정되었다. 우리에게는 판초백으로 알려진 핸드백으로 패셔니스타들에게는 갖고 싶은 잇 백 중의 하나이다.

 

 

 

 

 

 

 

 

 

한나 브로프만(Hannah Bronfman)은 워너 뮤직 그룹의 사장인 Edgar Bronfman과 여배우 Sherry Brewer의 딸로 1988년생 미국 상속녀, 배우,DJ 로 활동중이며 아직 국내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미국에서는 꽤나 영향력 있는 '잇 걸'로 알려져 있다. 두번째 악세사리 트랜드 유형은 한나 브로프만이 소개하는 펜디 참(Fendi charm)과 클로에 엥클 펌프스가 선정 되었다.

 

 

 

 

 

 

 

 

세번째로는 영화배우 소피아 부시 (Sophia Bush)가 착용한 비타 페드(vita fede) 더블 사이드 귀걸이이다. 더블 사이드 귀걸이의 경우 많은 엠마 왓슨을 비롯한 셀럽들이 착용하면서 올 시즌 핫 트렌드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아이템 중의 하나이다.

 

 

 

 

 

 

 

네번째 악세사리 트렌드는 패션 블로거 제이시 뒤프레(Jacey Duprie)가 착용한 피에르 아르디(Pierre Hardy)의 엥클 스트랩이 선정되었다. 엥클 스트랩과 같은 디테일은 유행과 상관없이 큐티하면서 시크한 슈즈 옵션으로 생각되어지는 디자인 아이템으로 2014-15 가을/겨울 슈즈 트렌드 디자인으로 예측되기도 하였다.

 

 

 

 

 

 

 

 

 

다섯번째 트렌드 아이템은 할리 비에라 뉴튼(harley viera newton)이 소개하는 돌체엔가바나의 원형 모양의 금장 숄더백이 선정되었다. 고대 동전 모양이 새겨진 가죽 금장 원형에 메탈 체인으로 되어 있는 돌체엔가바나의 백은 올 시즌 패션전문가들에 선정한 트렌드 백 중의 하나이가도 하다.  할리 비에라 뉴튼은 모델이면서 DJ로 활동하고 있으며 알렉사청과 절친으로 알려져 있다.

 

 

 

 

 

 

 

 

여섯번째 트렌드는 올리비아 팔레르모 (Olivia Palermo) & 힐러리 로다(Hilary Rhoda)가 소개하는 선글라스가 선정되었다. 이 두사람이 착용한 선글라스는 웨스트워드 리닝(Westward Leaning) 디자인으로 올리비아 팔레르모가 2012년 적극적으로 홍보를 하면서 올시즌 핫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다. 

 

 

 

 

 

 

 

 

일곱번째 트렌드는 해외 유명 패션블로거 시어 마리(Shea Marie)가 코디한 알렉산더 왕의 펌프스 힐과 3.1 필립림의 프린지 숄더백이 선정되었다. 청키한 굽이 들어간 힐은 올 초부터 잇 아이템으로 강세를 띠고 있던 트렌드 아이템으로 가을/겨울 시즌에도 트렌드가 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여덟 번째 트렌드 아이템은 패션블로거 키아라 페라그니(Chiara Ferragni)가 소개하는 델피나 델레트레즈(Delfina Delettrez Fendi) 디자이너의 오픈 링(ring)이다. 올 시즌 주얼리의 특징이 볼드한 느낌의 포인트 악세사리가 유행하는 반면 착용하지 않은 듯한 오픈형 목걸이나 반지 디자인들 또한 강세를 보이는 제품 중의 하나이다. (참고:악세사리트렌드; 오픈 프론트 목걸이)

 

 

 

 

 

 

 

 

 

아홉 번째 트렌드 유형은 테일러 스위프트 (Taylor Swift)가 소개하는 클러치 전문 브렌드 에디파커(Edie Parker)의 디자인이 선정되었다. 클러치는 지난해 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잇 아이템으로 올 시즌은 에디 파커의 디자인과 같이 반짝이는 골드나 실버가 들어간 미니멀한 디자인들이 트렌드가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열 번째 트렌드 유형은 코코 로샤 (Coco Rocha)가 소개하는 프렌즈 헤드폰이다. 레알 마드리드의 스타 호날두 선수의 여자 친구로 알려진 모델 이리나 샤크가 프렌즈 테일러 헤드폰을 착용한체 조깅을하고 있는 모습이 파파라치를 통해 공개되기도 할 만 큼 고가의 프렌즈 헤드폰으로 셀럽들에게 인기를 얻으면서 올 시즌 트렌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 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