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ike + Liberty London sneakers

 

나이키는 역사적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리버티 런던 백화점과의 리버티 꽃무늬 프린트를 적용하여 2013 나이키 컬렉션에서 선보였다. 나이키의 새상품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구매할 수 있다.

 

리버티 런던은 고급백화점으로 아르누보 양식의 건축으로 오래된 고저택을 연상시키는 형태의 건물로 유명합니다. 백화점은 신예 디자이너 제품부터 명품 브랜드까지 다양한 컬렉션을 판매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G층의 매장에서는 뷰티, 주얼리, 액세서리 코너와 1층의 여성복 코너에는 다른 백화점에서 볼 수 없는 브랜드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리버티 프린트...

원래 런던의 리버티사에서 처음 개발한 꽃무늬가 놓인 면직물이나 실크를 가리켰으나, 지금은 일반적으로 직물 전체를 장식하는 꽃무늬를 일컫는다. 바탕천과 꽃무늬의 비율이 3 대 7 정도로, 여성스럽고 귀여운 느낌이 드는 것이 특징이다. 셔츠·원피스·스커트 등의 의상뿐 아니라, 반다나 또는 토드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이템에 적용된다.

 

나이키는 이번 작업에서는 좀더 여성스럽게 보일 수 있는 스타일로하여 6 종류를 출시하였다.

 

 

스타일 1  the Blazer Low

 

 

블레이져 로우는 카펠과 페퍼 무늬가 프린트되어 있다.

 

 

스타일 2  the Blazer Mid

블레이저 미드는 복고 스타일에 가까운 형태로 카펠과 페퍼 무늬가 프린트되었다.

 

스타일 3   the Roshe Run

 

러시엔 런 스니커즈는 다크엔 블루의 카펠과 블루 페퍼가 프린트되었다.

 

 

스타일 4  Air Max 1  

에어 맥스 1(Air Max1)은 작은 쿠션이 들어가 제품으로

핑크 카펠과 퍼플 페퍼 무늬가 프린트 되어 있다.

 

 

 

 

 

스타일 5  Dunk high

덩크하이 스니커즈는 레드 카펠과 퍼플엔 옐로우 페퍼 무늬 프린드로 되어있다.

 

 

스타일 6   Dunk Low

 

덩크로우 스니커즈는 민트 그린 카펠과 올리브 그린 페퍼 무늬 프린트로 되어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