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다가오는 봄시즌 패션 트렌드가 궁금한가요?

연예인들의 최신 패션 스타일들을 업데이트 해보세요 금방 트렌드의 흐름을 파악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특히 연예인 패션 스타일을 체크할 때 전체적인 실루엣과 발란스, 디테일 등을 주의 깊게 살펴본 다음 자신의 스타일에 적용해보기 바랍니다. 평소에 입던 베이직 스웨터와 답답한 느낌의 봄 코트에 조금만 디테일을 가미해도 한층 세련되고 멋진 패션감각을 뽐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봄을 맞이하는 연예인들의 데일리룩 모습을 그녀들의 일상을 통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전세연

핑크 컬러의 트위드 재킷과 스커트로 사랑스러운 면모를 배가시켰습니다. 특히 화이트 블라우스를 함께 착용해 단정하면서도 감각적인 룩을 연출했으며, 특별한 액세서리 없이도 디테일을 살린 의상으로 새련미를 강조하였네요. 

2017년 핑크가 컬러 트렌드입니다. 오피스룩이나 모임룩을 구입예정이라면 참고해보면 도움이되겠네요.





배우 장나라

블랙의 무게감 있는 원피스를 선택한 장나라는 심플한 룩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스타일을 강조했네요. 특히 허리라인을 드러낸 원피스의 디자인의 그의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켜줍니다.





배우 이선빈

영화 "조작된 도시" 시사회에 참석한 이선빈은 네이비 컬러의 꽃무늬 프린트가 들어간 롱원피스에 파스텔 핑크 샌들과 보라색 핸드백을 매치하여 봄 분위기를 연출하였네요. 떠오르는 연예인답게 관심이 대단하네요.





방송인 문지애

포인트로 허리벨트가 들어가 있는 블랙 레이스 원피스에 그레이 컬러 펌프스를 매치하여 여성스러움과 지적인 세련미를 동시에 강조한 모습입니다. 





배우 유선

영화 "조작된 도시" 시사회에 참석한 유선의 모습이다. 이날 봄분위기 나는 꽃무늬 프릴 블라우스에 베이직한 청바지와 레드 핸드백으로 데일리룩 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이다.





배우 채수빈

화이트 터틀넥 앙고라 스웨터를 입고 청순함을 어필한 채수빈은 그레이 스키니진에 스웨이드 재질의 니하이부츠를 매치해 멋을 더했다. 포인트로 착용한 인디핑크 색상의 스퀘어 크로스백 또한 그녀의 화사함을 배가시켜 주었네요.





가수 겸 배우 도희

긴 생머리에 가녀린 몸매의 도희가 성숙한 숙녀 이미지로 시사회 나들이를 하였네요. 몰라보게 예뻐진 도희는 이날 화사한 꽃무늬 블라우스에 핑크빛 미니스커트와 예쁜 악세사리를 매치하여 봄처녀로 데일리룩을 연출하였네요.





배우 박민영

블루 컬러의 블라우스를 부츠컷 데님 팬츠와 매치해 복고풍의 원톤 스타일로 코디한 다음 화이트 컬러의 스트라이프 재킷과 고급스러운 미니백을 매치해 세련미를 더한 모습입니다.





배우 이솜

와이드 팬츠와 재킷 모두 데님으로 스타일을 연출했으며, 거기에 크로스백 또한 칼라를 통일 시켜, 블루컬러의 매력을 극대화 시킨 세련된 스타일로 데일리룩을 연출하였네요.





배우 이요원

시사회에 참석한 이요원은 체크무늬 미니스커트에 프린지 장식이 들어간 화이트 재킷과 블랙 슈즈를 매치하여 미니멀한 세려미를 과시했네요.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스타일을 화이트 재킷의 디테일한 장식이 멋지게 커버시켜 줍니다.









배우 이요원

마치 봄이라도 온 듯 화사한 원피스로 데일리룩을 연출하였네요. 옐로우 컬러의 플라워 패턴이 여성미를 더욱 극대화시켰고 노란색 펌프스를 함께 착용해 페미닌한 무드를 가미한 모습입니다.





배우 이솜

뉴트럴한 컬러에 화사한 꽃무늬가 들어간  플레어 롱 스커트에 레이스 탑과 샌들을 매치해 여성스러움과 유니크함을 동시에 연출하였습니다. 패턴이 가미된 스타일은 시각적 효과를 내기에 좋은데요 허리선을 강조하면서 내추럴하게 퍼지는 라인이 우아하면서도 단아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배우 이성경

역도요정에서 트롤요정으로 변신한 이성경은 올 블랙에 옐로우 포인트의 독특한 패턴이 들어간 복고풍의 원피스로 러블리한 매력이 더해진 봄 스타일을 완성했네요.





배우 한채아

한채아는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 배역 답게 올 블랙 컬러 스타일로 시크하게 시사회 패션스타일을 선보였네요. 블랙룩에 세련된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한채아의 메탈릭한 액세서리 스타일링을 참고해보는 것도 좋아요.





배우 강혜정

2017년 트렌드 키워드 중 하나가 스트라이프 입니다. 이날 강혜정은 블랙 앤 화이트 스트라이프 와이드 커프스 셔츠를 와이드 블랙 팬츠 안에 넣어 입어 시크한 멋의 세련미를 강조한 모습입니다. 




아래  f  좋아요 버튼 클릭해 주는 센스 GOO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