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겨울철 목과 손 부분만 방한해도 온몸이 따뜻하게 느껴지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추위 때문에 자꾸 껴입게 되어 요즘 데일리룩 코디가 고민이라면 방한 악세사리인 모자, 장갑, 머플러 등만 잘 활용해도 멋지고 세련되게 데일리룩을 스타일링 할 수 있답니다. 그럼 이제 겨울 옷장 속에 쳐박혀 있는 아이템을 꺼내어 얼마남지 않은 겨울시즌을 멋지고 즐겁게 마무리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겨울시즌 레이디라이크룩 스타일로 코디하고 싶을 경우 컬러톤을 맞추면 세련되고 어른스러운 스타일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원톤의 경우 조금은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만큼 컬러감이 있는 귀여운 소품으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답니다. 위 모델처럼 그레이 톤온톤 코디에 네이비를 포인트로 매치하면 세련되고 멋진 데일리룩을 완성할 있어요.


□ 코디 아이템

코트/HIHOLLI , 니트/BERARDI , 팬츠/EPOCA , 니트모자/American Apparel , 장갑/LS scene , 머플러/TOPKAPI , 양말/DONNACALZE , 가방/BIANCA EPOCA , 앵클부츠/Le ciel d'or







1. 니트모자와 머플러로 코디하기


겨울시즌 여성들의 경우 머플러는 매우 익숙해 있는 아이템이지만 니트모자의 경우 조금 답답해 보여 꺼려지는 경우가 많이있죠. 하지만 요즘은 다양한 디자인의 니트모자들이 출시되고 있는 만큼 부담 없이 데일리룩에 적극 활용해 보기를 바랍니다. 옷차림의 포인트로 활용할 때에는 컬러가 적고 톤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며, 또 너무 튀지 않고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것을 선택한 다면 따뜻하고 세련된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1. 신발을 벗을 일이 있는 곳에 갈 때에는 양말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스타일 센스죠.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의 스크래치가 들어간 데미지진을 살짝 롤업한 다음 라인이 들어간 양말을 매치하면 스포티하면서 경쾌한 느낌으로 스타일 발란스가 만들어 집니다.

2. 애슬레저룩으로 코디할 경우에는 다운자켓과 니트모자를 매치하면 멋지답니다. 여기에 시크한 느낌의 엥클부츠와 두툼한 양말을 코디하면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낼 수 있을 것입니다.

3. 밝고 깔끔한 디자인의 구부길이 팬츠와 코트를 코디 아이템을 선택했다면 세련되 보이는 네이비 니트모자와 얇은 양말 그리고 펌프스를 매치해 보세요. 입는 순간 스타일업된 것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체크머플러로 화사한 데일리룩 코디하기


도톰한 겨울아우터에 어울리는 머플러는 세로가 긴 타입으로 무겁지 않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이요. 어두운 컬러 일색인 겨울 데일리룩에 악센트로 활용할 수 있는 체크무늬와 벌키한 니트 등을 고르는 것이 좋겠죠.


도톰한 겨울아우터에는 사각형보다는 어깨에 둘러서 활용하기 좋은 장방형의 머플러를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보기만해도 따뜻해 보이는 체크머플러는 클래식한 동시에 어두운 겨울철 데일리룩 코디에 포인트로도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1. 한쪽이 길게 머플러를 걸친다.

2. 긴쪽의 머플러를 반대 방향의 어깨에 걸친다.

3. 어깨에 걸친 머플러의 끝단을 아래쪽 머플러쪽에 넣어서 고정하면 움직이거나 걸어다녀도 흘러내리지 않아 편리하다.





좌로부터) 레드&그린 체크머플러/TWEEDMILL , 화이트&오렌지 체크머플러/ONKI , 블루&그린 체크머플러 /LEPSIM LOWRYS FARM , 블랙&화이트 체크머플러/ LE JOUR






3. 벌키한 니트 머플러로 포근하게 코디하기


니트 머플러를 고를 땐 부드럽고 따뜻해 보이는 것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니트 머플러는 겨울철이  아니면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옷장 속에 넣어두지 말고 과감한 도전으로 멋지게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올 시즌에도 니트머플러의 인기가 높은 많큼 얼마남지 않은 겨울 데일리룩 코디에 활용해 보세요. 위 모델처럼 밝고 따듯해 보이는 벌키한 짜임의 니트머플러를 매치하는 것 만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보이는 데일리룩이 연출된답이다.




1. 목에 한번 둘러 좌우길이를 똑같이 맞춘다.

2. 한쪽 끝단을 목에 두른 반대쪽 안쪽에 넣어서 뺀다.

3. 나머지 한쪽의 끝단도 같은 방법으로 반대쪽 안에 넣어서 빼낸다.

4. 가운데 고리에 넣은 각각의 끝단을 뒷부분에 상하로 넣어서 고정시킨다.



죄로부터) 와인색 머플러/MONKI , 네이비 머플러/DHOLIC , 오프화이트 머플러/MONKI , 핑크머플러/Bershka









3. 장갑으로 데일리룩 코디하기


따뜻한 롱 글로브로 신선하고 귀여운 데일리룩 코디에 도전해보세요. 한 겨울의 필수 아이템인 장갑 중에서도 미들길이의 니트장갑에 주목해 보세요. 니트나 가죽이 믹스된 장갑 등 종류도 다양하지만 옷자락 사이로 살짝 보이는 니트장갑이야 말로 신선하고 귀엽습니다.


소매와 장갑사이의 틈을 완전히 메워주는 귀여운 니트장갑을 데일리룩 코디에 활용해 보세요. 생각보다는 멋지게 스타일링 된답니다. 특히 팔뚝까지 커버해주는 길이의 니트 장갑은 칠부소매 길이의 코트나 케이프코트 등에 코디하면 귀엽고 세련되 보이고 좋아요. 줄무늬 니트 롱 글로브/Yuri Park


가죽에 니트가 믹스된 콤비장갑은 엘레강스하게도 트렌디하게도 사용할 수 있다. 롱 글로브/echo NEW YORK




좌로부터) 퍼트리밍 니트장갑/ALPO , 그레이 페이크 가죽콤비 장갑/RIKACO's style , 오프화이트 니트장갑/Bershka, 컬러블록 니트장갑/EVOLG , 줄무늬 벙어리장갑/Yuri Par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