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성있게 코디할 수 있는 티셔츠는 여름에 이어 가을에도 다양한 디자인의 화려한 그래픽 티셔츠가 주목 받고 있다. 아무 무늬가 없는 무지 티셔츠보다 그래픽 티셔츠는 개성을 살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유용하다. 특히 요즘 같이 아침 저녁으로 기온차가 심한 가을시즌에는  더욱 필요한 아이템이다.  그럼 올 가을 티셔츠는 어떤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까? 올 가을은 미니멀룩과 같은 심플한 스타일이 유행인 만큼 티셔츠는 포인트로 할용할 수 있는 프린트 티셔츠가 유행이다. 패피들의 프린티 티셔츠 스타일링을 통해 코디 방법을 체크해보자.





여성스러운 핑크톤 펜슬 스커트와 트위드 자켓의 경우 자칫 나이들어 보일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지만  텍스트가 들어간 프린트 티와 스테이트먼트 목걸이 그리고 클러치를 매칭하여 시크하게 가을 데일리룩을 연출하였다.





블랙앤화이트의 미니멀룩 스타일에 프린트 티와 스테이트먼트 목걸이를 매칭하여 모던시크하게 가을패션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이 멋지다.





클래식한 슈트에 캐주얼한 데님팬츠의 경우 디테일이 없어 자칫 밋밋한 가을데일리룩 코디가 될수 있으므로, 익살스러운 캐릭터나 텍스트가 들어간 프란트 티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였다.





프린트 스커트와 프린트 티(스테이트먼트 티)를 코디하여 경쾌하게 연출한 반면 가을 분위기를 연출을 위해 블랙 모직코트를 아우터로 선택하였다. 스타일 센스가 돋보이는 패피들의 데일리룩 코디 방법이다.





올 가을은 활동성을 강한 스타일이 트렌드인 만 큼 트레치 코트 또한 야상형 스타일이 유행할 것으로 보인다. 야상형 트렌치코트는 스키니 팬츠와 캔버스화로 스타일링하면 보다 캐주얼한 무드가 완성할 수 있다. 하지만 단조로운 스타일이 걱정된다면 프린티 티를 활용하는 것도 시크한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이다.





카모플라쥬 야상자켓과 가죽 스커트에 미키마우스 이미지가 세겨진 프린트 티셔츠에 를 매치해도 트렌디하면서 멋스러운 데일리룩이 연출된다.





이색적인 문양이 세겨진 가죽 스커트와 화이트 프린트 티셔츠의 조합이 세련되고 멋스럽게 연출한 스트릿 잇걸의 모습이다.





미니멀룩 스타일에 벨트와 프린트 티를 이용하여 도시 감성적 스타일로 데일리룩을 완성하였다.





블랙앤화이트 스타일에 팝컬러가 들어간 티를 매칭하여 러블리 시크하게 가을 데일리룩을 완성하였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