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여름시즌 귀엽게 입을수 있는 롬퍼 코디"

날이 무더워지기 시작하면서 벌써 시원하고 경쾌해 보이는 아이템들이 자꾸 눈에 들어와요. 여름 데일리룩 코디에는 일단 가볍고 시원하고 편안한 디자인의 아이템이 최고인 것 같아요. 여름원피스나 미니스커트, 레깅스가 지겨워진 여성이라면 올해는 롬퍼에 도전해 보세요!

롬퍼는 상하의가 결합된 점프수트의 일종으로 편안하고 캐주얼한 인상이 강하지만 요즘엔 포멀한 분위기를 풍기는 롬퍼들도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프린트나 소재, 길이등을 잘 선택하면 시크하게 코디할 수 있기때문에 미시들도 용기내어 도전했으면 좋겠어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의 귀여운 롬퍼와 시원한 여름 데일리룩 코디도 함께 살펴보도록 해요!





1. 추천하고 싶은 롬퍼


자연스럽게 허리라인이 잡힌 롬퍼는 날씬하고 깔끔해 보이기 때문에 미시들이 입어도 좋아요. 아래로 갈수로 퍼지는 스타일의 롬퍼는 여성스럽게 보이면서 편하답니다. 화사한 프린트의 베이직한 디자인의 롬퍼를 고르면 다양하게 여름 데일리룩 코디를 즐길 수 있을 거예요.


TOPSHOP Cotton




WAREHOUSE Cotton




WAREHOUSE Polyester




AMERICAN EAGLE OUTFITTERS Polyester




LUSH Clothing Romper






2. 패피들의 롬퍼 코디 스타일


롬퍼는 단독으로 입어도 예쁘지만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조끼나 자켓,카디건등과 레이어드하여 오피스룩으로 활용해도 좋습니다. 하이힐에 클래식한 가방을 들면 도회적인 분위기의 여름 데일리룩 코디를 연출할 수 있고 에스빠드류 웨지샌들이나 슬립온, 플랫샌들과 모자와 스트로백등을 코디하면 바캉스룩으로도 잘 어울린답니다. 다양한 여름 데일리룩 코디가 가능한 실용적인 롬퍼로 시원하고 멋진 스타일을 완성하세요.



하이힐과 클래식한 숄더백에 모노톤의 프린트 롬퍼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풍기는 테일러 스위프트의 모습입니다.




핫핑크의 롬퍼에 누디한 하이힐과 골드의 악세서리로 데일리룩 코디를 럭셔리하게 연출할 수도 있어요.




화이트 모노톤의 단조로움을 레이스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어 여름 오피스룩으로 스타일링한 모습입니다.



페일핑크의 단색 롬퍼는 단정해서 오피스룩으로 활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레이스업 에스빠드류 슈즈와 가방을 뉴트럴톤으로 통일하여 사랑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풍기는 여름 데일리룩 코디네요.




롬퍼만 입기가 좀 부담스러울때는 조끼와 레이어드 해도 좋을 거 같아요.




편안한 실루엣의 롬퍼에 스니커즈로 스포티한 여름 데일리룩으로 코디해도 트렌디해 보일 거예요.




네온컬러가 곁들여진 보더티셔츠와 웨지샌들이 화사해서 보는 사람도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요. 도심은 물론 바캉스시즌에도 잘 어울리는 여름 데일리룩 코디입니다.




련글 보기▶▷▷

2015/07/14 - [ 데일리룩코디] - 로맨틱한 여름 데이트룩 코디하기

2015/08/01 - [ 데일리룩코디] - 해외패션블로거가 선택한 최고의 여름패션아이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