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멋내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여름티셔츠 코디 및 추천"

여름철 편해서 가장 손이 많이 가는 티셔츠는 캐주얼룩부터 페미닌룩, 시크룩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뽐낼 수 있는 필수아이템이다. 무지티셔츠를 비롯해 유니크한 프린트나 로고가 돋보이는 여름티셔츠에 숏팬츠나 미니스커트, 스키니팬츠 등을 매치하여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썸머룩을 즐겨보자.





1. 로고 프린트 티셔츠



msclo!줌마몰

평소에 헐렁하면서 빈티지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여성이라면 프랑스 여성들이 좋아한다는 로고문자가 세겨진 티셔츠를 참고해보세요. 적당히 귀여우면서 활동성 또한 강조할 수 있어 무더운 여름시즌 최고의 데일리 아이템일거예요. 





로고티셔츠는 데님팬츠는 물론 포멀한 팬츠와 코디하여 매니시하게 즐겨도 멋집니다. 특히 레이어드하기 어려운 여름철엔 여성스러운 A라인 스커트나 플레어스커트와 코디하면 시원한 레이디라이크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2. 줄무늬 티셔츠



msclo!줌마몰

마린룩으로 불리는 스트라이프 무늬는 경쾌한 패턴 때문에 여름철에 가장 인기가 많은 아이템입니다. 스트라이프 티셔츠의 경우 컬러가 다른 것을 여러장 구입하여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즐겨도 좋아요. 올 여름은 루즈핏의 복고룩이 유행인 만큼 와이드 팬츠에 코디하여 트렌디하게 코디해보세요.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슬립원피스는 상체부분이 많이 드러나는 옷이기 때문에 안에 받쳐입는 티셔츠를 어떤 것을을 입느냐가 스타일 분위기를 좌우합니다 . 그 중에서도 블랙과 같은 단색 솔리드 슬립원피스는 안에 입는 티셔츠의 컬러만 잘 맞춰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위모델 처럼 블랙 슬립원피스에 어두운 톤의 스트라이 티셔츠를 코디하여 경쾌함은 물론 프렌치시크한 감성룩으로 코디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번 시즌 빅트렌드인 와이드팬츠와 코디하거나 편안한 슬랙스에 스니커즈를 신어도 좋습니다. 혹은 헐렁한 줄무늬티셔츠를 롤업하고 청치마와 코디하고 오렌지나 레드와 같은 포인트백으로 스타일을 강조해도 좋을것 같네요.






3. 무지 화이트 티셔츠



msclo!줌마몰

흰 티셔츠와 스키니진과의 매치는 누구나 입는 스타일링이 된지 오래죠.  하지만 누구나 멋스러워 보이기도 힘든 스타일링이도 합니다. 긴 다리와 잘록한 허리 등 몸매가 좋아야 돋보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올 시즌은 루즈핏 스타일이 유행인 만큼 몸매를 커버해줄 루즈핏 아이템과 매치하면 그 어떤 아이템보다 내추럴한 멋을 살릴 수 있습니다.




심플한 화이트 티셔츠를 롱스커트와 입거나 올 시즌 핫아이템인 와이드 데님팬츠 안에 넣어서 입는것이 올 여름 화이트 티셔츠 입는 포인트입니다. 오피스룩으로 입을 경우에는 하이웨스트 팬츠나 청바에 펌프스를 코디하면 되겠죠.  올 화이트룩으로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하고 싶을 땐 화이트 스키니나 스커트를 코디하고 카멜이나 브라운톤 소품을 믹스하면 멋진 올화이트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보기 ▶▷▷

2016/06/17 - [ 데일리룩코디] - 베이직한 티셔츠에 가죽 팬츠와 스커트로 시크하게 코디하기

2015/05/21 - [ 데일리룩코디] - 티셔츠코디 두번째; 레그팬츠와 배기팬츠에 코디하기

2015/05/14 - [ 데일리룩코디] - 티셔츠코디 첫번째; 가죽 아이템과 코디 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