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빨리 다가온 여름 더위에 시원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살리는 잇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루즈핏 스타일에 주목해 보세요. 올 여름 패션 트렌드는 복고룩의 영향으로 편안하면서도 로맨틱한 아이템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답니다. 특히 풍성한 실루엣과 화사한 꽃무늬 프린트 스커트는 몸에 달라붙지 않아 쾌적할 뿐 아니라 몸매의 단점 또한 커버해 주면서 밝고 화사한 느낌을 줄 수 있어 일석이조의 만족감을 안겨줍답니다. 프린트 스커트는 어떤 무늬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데, 가장 인기 높은 패턴은 역시 밝고 사랑스러운 꽃무늬 디자인입니다. 청순하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의 작은 크기 플라워 패턴도 좋지만 과감하고 화려한 꽃무늬가 주는 리드미컬함은 좀 더 시원하고 멋스러워 보이게 해준답니다. 선택이 고민된다면 패피들의 꽃무늬 스타일을 참고해보길 바랍니다.





"Alice+Olivia" 꽃무늬프린트 스커트

A라인 형태의 화사한 꽃무늬 롱스커트에 베이지 탑을 코디하여 로멘틱한 스타일로 스타일리한 모습입니다..





"Andrew Gn"의 런웨이룩 스타일

꽃무늬 탑과 플레어 미니스커트가 주는 청순함에 과감하고 화려한 꽃무늬가 주는 리드미컬한 분위기가 더해져 화사하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스타일링입니다..





"블루마린(Blumarine)"의 꽃무늬 롱스커트

빨간 장미꽃이 프린트된 여성스러운 롱 스커트에 슬림한 핏의 니트 탑을 코디하여 엘레강스하게 여름룩을 제안하였네요.





"Carolina Herrera"의 리조트 컬렉션

옐로우 바탕에 블랙 로즈 꽃이 세겨진 A라인 스커트에 블랙 레이스탑을 코디하여 화사함은 물론 섹시함도 강조한 스타일링이네요.





"Coach 1941" 컬렉션

작은 꽃무늬가 들어간 미니스커트에 그레이티를 코디하여 활동성은 물론 청순함을 강조한 여름패션스타일입니다.





"Dolce&Gabbana" 컬렉션

커다란 꽃무늬가 세겨진 블랙 미디 스커트에 복고스타일의 도트무늬 블라우스를 코디하고 꽃장식 머리 악세사리를 매치하여 여성스럽게 스타일링한 모습입니다.





"Escada" 꽃무늬 맥시스커트

라이트 민트에 옐로우 꽃무늬가 세겨진 맥시스커트에 볼드한 레드 색상의 탑을 코디하여 레이디라이크 스타일로 연출한 모습입니다.





"Ida Sjostedt" 꽃무늬 스커트

파스텔톤의 꽃무늬 패턴이 들어간 A라인 스커트에 화이트 레이스 크롭탑은 코디하여 밝고 화사하게 페미닌 스타일로 코디한 모습입니다.





'Kate Spade"의 꽃무늬 스커트

레드컬러의 꽃무늬가 세겨진 A라인 스커트에 화이트 슬리브 블라우스를 코디하여 여성스럽게 스타일링한 모습입니다.





 "Michael Kors" 컬렉션

꽃자수가 세겨진 블랙앤레드 스커트에 루즈한 핏의 레드 블라우스를 코디하여 화사하면서 우아하게 스타일을 제안한 모습입니다.





"Monique Lhullier" 컬렉션

머메이드한 꽃무늬 프린터 스커트에 블루레이스 크롭탑을 매치하여 럭셔리하게 스타일링 제안한 모습입니다.





"Oscar de la Renta" 런웨이 룩

머메이드 스타일에 러플이 들어간 꽃무늬 맥시스커트에 시스루 탑을 코디하여 레이디라이크 룩으로 스타일링한 모습입니다.





"Polo Ralph Lauren"의 꽃무늬 스커트

밝고 화사한 꽃무늬 스커트에 경쾌한 스트라이프 셔츠를 코디하여 모던시크룩으로 스타일링한 모습입니다.





"Reem Acra" 컬렉션

커다란 꽃무늬와 들어간 A라인 맥시스커트에 오프숄더 블라우스를 코디하여 우아하면서 화려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네요.





"Saloni"의 꽃무늬 스커트

꽃무늬가 들어간 플리티드 스커트에 심플한 데님셔츠를 코디하여 비지니스 캐주얼룩으로 제안한 모습입니다.




관련글보기▶▷▷

2016/03/06 - [악세사리코디] - 복고스타일의 트렌드슈즈 추천

2014/10/30 - [ 데일리룩코디] -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화사하게 오피스룩 코디하기

2014/04/04 - [ 데일리룩코디] - 오피스룩:알렉사청의 최신 스커트,치마 코디

2013/09/17 - [악세사리코디] - [가을패션 스타일] 가을 캐주얼룩에 청키한 패션악세사리 코디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