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들이 반해버린 가을데님스타일과 최신 데님트렌드:스키니진

 

데님은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는 기본적인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어떤 스타일의 옷이나 신발,악세사리와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디자인과 핏에 따라 천차만별로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아이템이다. 그렇다면, 올 가을패션스타일을 주도할 최신 데님트렌드는 무엇일까!  아이스진과 화이트진,다채로운 패턴이 가미된 데님팬츠가 유행한 여름과는 달리 가을에는 딥컬러의 데님팬츠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빈티지한 워싱이 가미되거나 가죽패치,지퍼등의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데님팬츠가 가장 사랑받을 가을패션스타일로 보여진다.

 

 

 

 

 

 

가을패션스타일에 꼭 필요한 데님스타일은 데님팬츠를 즐겨입기로 소문난 스타들에게서도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스타들의 가을패션스타일과 함께 최신데님트렌드중 스니니진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1.미란다 커의 가을데님스타일

 

 

여성스러운 라인을 강조한 가을 스키니진은 미란다커에게서 배워보자! 인디고컬러의 스키니진을 그레이 티셔츠와 코디하여 심플하고 시크하게 연출한 미란다커는 완벽한 몸매를 돋보이게 해주는 데님을 고르는 요령은 밑위가 깊은 타입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힙라인을 아름답게 보이게 해줄 실루엣을 강조하기위해 탑을 데님팬츠안으로 넣어 가을데님스타일을 완성하였다. 

 

 

 

 

  엉덩이가 작고 예쁘게 보이는 AG의 슈퍼 스키니진

 

LA스타들이 애용하는 데님브랜드 AG에서 힛트친 아이템인 "Legging"은 고민없이 제일 먼저 선택해도 좋다. 다리라인을 어필할 수 있는 슈퍼스키니의 실루엣에 앞면보다 뒷면이 깊어 엉덩이가 작고 예쁘게 보인다.

 

 

 

힙업효과 최대인 레드카드의 "Taxi" 스키니진

 

일본인디자이너에 의한 데님브랜드 레드카드는 편집샵과 백화점에서 팔려나가는 것을 보면 제품이 얼마나 좋은지 알 수 있다. 동양인도 입기좋은 미각라인을 잘 살려주는 데님팬츠로 스키니진은 엉덩이가 업되어 라인이 아름답기로 소문났다.

 

 

 

 

슬림하고 섹시한 Current Elliott 

 

 

스키니진이면서도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하는 LA브랜드 Current Elliott은 심플한 티셔츠나 셔츠, 크롭탑이나 빅실루엣등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는 만능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명심해야 할 것은 반드시 앵클길이의 스키니진을 선택해야 멋지게 가을패션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다.

 

 

 

 

2.엠마 로버츠의 가을데님스타일

 

 

 

LA 멋쟁이 스타의 다음 세대는 당연 엠마 로버츠가 아닐까 싶다. 엠마로버츠는 걸리쉬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잘 연출하기로 소문이 나있다. 특히 데님팬츠중에서도 스키니진을 좋아하는데 보이쉬한 느낌의 스키니진은 밑위가 짧은것을 선택하는 것이 실수하지 않는 방법이라고 말한다.귀여운 플랫슈즈를 선택하여 파리시크 스타일로 연출한 가을패션타일이다.

 

 

 

 

■ 엠마로버츠도 애용하는 일본브랜드 "FLORENT" 스키니진

 

 

엠마도 애용하고 있는 해외모델들의 기본데님팬츠로 알려진 FLORENT의 블랙스키니진은 레깅스감각으로  길게 입는것이 좋다. 엠마처럼 페플럼 같은 플레어스타일의 탑과도 잘 어울리는 블랙스키니진이다.

 

 

 

 

■ 도쿄 워킹걸들에게 사랑받는 신브랜드 "MUVEIL WORK"의 스키니진

 

놀라울 정도의 스트래치와 부드러움으로 몸에 핏되는 실루엣이 아름다워 평판이 좋은 스키니진이다. 디테일로 귀여워 도쿄워킹걸들에게 사랑받는 가을데님스타일이다.

 

 

 

 

3.로지 헌팅턴 휘틀리의 가을데님스타일

 

 

 

블론드헤어와 투명한 흰피부가 매력적인 로지는 특성을 잘 살린 스타일링을 잘 하기로 유명하다. 데님도 가벼운 톤을 선호하는 그녀는 그레이 이너와 핑크빛이 도는 자켓으로 가을패션스타일을 연출하였다. 데님의 컬러을 잘 살린 수준급 스타일링으로 그레이의 라이더부츠 코디도 신선해 보인다.

 

 

 

부드러운 질감의 MOTHER 스키니진

 

소프트한 컬러와 질감이 매력적인 스키니진이다.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마더에서 가장 인기있는 "THE LOOKER” 에서 선택할 최신 가을데님스타일은 올가을 트렌드컬러인 화이트와도 친숙한 부드러운 컬러의 스키니진으로 하이웨스트의 실루엣은 크롭니트나 스웨터와도 잘 어울린다. 편안하고 시크한 가을패션스타일을 이 청바지 하나로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AG의 빈티지스타일 스키니진

전면의 바란듯한 색상과 주름가공이 정성스럽게 곁들여진 빈티지스타일의 데님팬츠는 스타일리쉬하면서 릴랙스하게 입을 수 있다. 매니쉬한 컬러이기때문에 올 가을 트렌드인 그런지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데님팬츠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