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봄을 준비해야하는 간절기에는 마땅히 입을 만한 옷을 찾기가 쉽지않은 것이 현실이다. 두터운 겨울 외투를 벗어던지기에는 아직 쌀쌀한 날씨 탓에 망설여진다. 이럴때 밝고 경쾌한 느낌의 크림색 아이템을 레이어드해보자. 노란빛이 감도는 크림색은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봄패션 컬러로 톤다운된 겨울옷과 매치하기에 딱이다.

연예인들의 봄패션스타일을 통해 크림색 코디 방법을 체크해보자.




배우 채정안

기본 피트의 데님팬츠와 쇄골을 드러낸 클린 화이트블라우스에 크림색 오버사이즈 재킷을 걸쳐 톤온톤으로 스타일링하고 립과 같은 핑크색 프린지 바디크로스백으로 쿨시크룩 강자의 면모를 보여줬다.




배우 이성경

영화 '좋아해줘' 시사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는 이성경의 모습이다. 이날 데님팬츠에 화이트 브넥티를 매치한 다음 크림색 코트와 블랙 엥클부츠를 매치하여 모던시크하게 캐주얼룩으로 스타일링하였다.




 소녀시대 수영

수영은 지난달 7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호림아트센터에서 진행된 의류 브랜드 유니클로의 16 S/S 컬렉션에 참석했다. 이날 그녀는 크림색 브이넥 니트와 흰색 치노팬츠, 남색 스니커즈를 매치해 미니멀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배우 서예지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호림아트센터에서 열린 ‘유니클로16 S/S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프리뷰’ 이벤트 행사에 참석한 가운데 포즈를 취하고 있다. 루즈한 핏의 크림색 팬츠가 돋보이는 가운데 동일한 색상의 자켓를 매치하여 캐주얼하게 스타일링하였다.




 소녀시대 티파니

22일 하와이로 화보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한 티파니가 봄을 맞이한 듯 아이보리 컬러의 트위드 자켓과 찢어진 청바지 그리고 미니 크로스백으로 산뜻한 패션을 선보였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