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파스텔 스키니진, 팬츠 코디하는 방법

 

파스텔컬러는 봄시즌 화사한 스타일링을 위해 선택하는 컬러이지만 올 겨울시즌의 경우에는 분홍, 연보라, 노랑 등 톡톡 튀는 파스텔 컬러와 만나 밝고 화사하게 젊은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다가올 봄시즌도 90년대 감성과 함께 파스텔컬러의 인기는 계속될 것으로 보는 가운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몇년 전부터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있는 스키니진과 팬츠 코디방법에 대하여 알아본다.

 

 

 

위 사진은 년도별 파스텔톤의 변화를 보여주는 내용으로, 2012년 봄 가장 핫한 트렌드중 하나였던 파스텔 스키니진은 원색에 가까울 정도로 진한 색상을 띄었던 반면 2013년에는 핑크,블루, 라이트 라벤더등의 컬러를 중심으로 더욱 밝고 화사한 스타일이 유행하였다. 그리고 2014년에는 좀더 다양한 아이템에 적용되면서 엷은 파스텔톤이 적용되었다. 그렇다면 다가올 2015년의 파스텔톤은 무엇이 될까?

 

 

1.파스텔스키니진을 뉴트럴컬러에 코디하기
 

뉴트럴컬러(neutral color)
「중립의・분명치 않은・회색의・중성의」 등의 뜻. 복식의 경우는 주로 색채에 관해서 사용되고 뉴트럴 컬러(neutral color) 라고 하면 중성색, 즉 난색・한색 어느 것에도 속하지 않는 녹색이나 보라색계의 색을 말한다. 또 무채색을 뉴트럴 컬러라고 부를 때도 있다. 이 경우는 무색(無色)이란 뜻이다. 검정,회색,흰색등이 이에 속한다.  베이지,아이보리,카멜,카키,토우프,브라운,파스텔컬러 등이다. 


파스텔스 니키진, 팬츠는 전형적인 데님팬츠 스타일이지만 모던하고 신선하다. 파스텔스 키니진을 밝은 컬러의 옷들과 코디하면 밝은 태양아래서 스타일리쉬하게 보이기 때문에 봄이나 여름만 큼 파스텔스 키니진이 잘 어울리는 계절도 없을 것이다.
파스텔스키니진을 코디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뉴트럴 컬러와 코디하는 것이다. 화이트,크림색,황갈색(카멜컬러)의 티셔츠와 블라우스등은 어떤 파스텔컬러 스키니진과도 잘 어울린다.
파스텔스키니진을 사무실에서 입고 싶다면 뉴트럴컬러의 예쁜 블라우스와 함께 코디하거나 선명한 색상이나 모노톤의 자켓과 코디해도 멋지다.
예를 들면 네이비블루의 블레이져와 함께 파스텔진을 코디하면 훌륭한 악센트가 되어줄 것이다. 신발의 경우 누드톤의 웨지나 샌들 또는 펑키한 컬러의 슈즈를 선택해 파스텔스키니진의 모자란 부분을 보충해줘도 좋다. 예를 들면, 라벤더 스키니진과 베리컬러의 슈즈같은 조합이다.

 

 

 

 

 

 

2.파스텔스키니진에 데님셔츠 코디하기
 
뉴트럴컬러인 데님셔츠도 거의 대부분 파스텔 스키니진, 팬츠와 잘 어울린다. 데님쉐이드의 다양한 샴브레이 탑들과 함께 베스트룩을 찾을때까지 여러가지를 테스트해 보면 자신에게 제일 잘 어울리는 색상과 룩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3.파스텔스키니진에 블랙탑 코디하기
 
파스텔 스키니진, 팬츠에 블랙이나 네이비와 코디하면 시크하고 세련된 인상을 준다. 또한 가장 쉬운 케주얼 옷차림으로 잘 차려입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파스텔스키니진과 블랙이나 어두운 톤의 옷과 메탈릭한 플랫슈즈를 코디해보라. 블랙이 파스텔톤을 더욱 부각시켜줘 세련된 분위기의 옷차림이 완성된다.
      ※주의할 점은 어두운톤에 너무 포커스를 맞추지 말라는 것이다.

 

 

 

 

 

4.파스텔 스키니진에  스트라이프 탑 코디하기
 
복고풍이 유행하면서 스트라이프 디자인이 매시즌마다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템이 되었으며, 파스텔 스키니진과 팬츠의 경우 스트라이프와 환상적인 조합을 이루는 스타일이다. 스키니진과 팬츠에 코디하는 스트라이프 탑을 고를때는 베이직한 컬러와 무늬의 스트라이프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예를 들면 블루쉐이드의 스트라이프 탑은 파스텔 블루진과 멋지게 잘 어울린다. 다만 자신의 파스텔스키니진과 같은 색상의 밝고 대담한 스트라이프 탑은 마음놓고 코디해도 좋지만, 어울릴지 어떨지 고민된다면 대담한 무늬와 색상을 피하고 친숙하고 무난한 스트라이프셔츠를 고르기를 권한다.
슈즈를 선택할때도 탑과 파스텔진의 색상과 같은 톤의 슈즈를 고르는 것이 좋으며 누드톤과 메탈릭한 슈즈도 잘 어울린다. 그러나, 디자인은 심플함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5.파스텔스키니진과 파스텔의 코디
 
파스텔 스키니진과 또 다른 파스텔컬러를 함께 코디해보라. 놀라울 것이다. 우스꽝스럽고 유치하게 보일까 신경쓰인다면 파스텔스키니진과 과감한 팝컬러를 코디해도 좋다. 그렇지만 가급적이면 같은 톤의 친숙한 색을 선택하는 것이 안전하다. 예를 들면 대담한 네이비블루와 파스텔블루의 조합으로 전체적으로 블루톤으로 통일하면 실패할 확률이 적다. 또는 블랙스키니밸트와 같은 블랙악세서리를 더해도 좋다.

 

 

 

 

 

6.파스텔스키니진과 그레이의 코디
 
밝거나 어두운 색상의 그레이와 파스텔스키니진은 대단히 잘 어울린다. 쇼핑을 한다거나 가벼운 용무가 있을때 주말에 편안하게 입고 싶을때도 적합한 옷차림이다. 매우 케주얼하지만 그레이컬러로 인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파스텔핑크, 라이트블루와 파스텔옐로우는 그레이탑과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들이다. 파스텔스키니진을 입고 싶지만 눈에 띌까봐 걱정되는 사람은 그레이와 코디하면 눈에 띄는 파스텔스키니진을 톤다운 시켜주면서 편안하고 고급스럽게 연출해주므로 좋을듯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