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오피스룩:알렉사청의 최신 스커트,치마 코디

 

기본아이템을 멋지게 믹스하는 알렉사청에게서 치마를 코디하는 방법을 배워보려고 합니다. 오피스룩은 물론 모임등에도 잘 어울리는 스커트 코디 방법으로 온,오프 가릴 것 없이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습니다. 알렉사청의 트렌디한 스커트 코디를 참고하여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해 보세요!

 

 

 

 

 

 

 

 

알렉사청의 최신 스커트 코디

 

 

1.화이트원피스의 모던한 레이디라이크룩

 

 

 

원피스,슈즈,백 전신을 샤넬로 드레스업한 알렉사청. 트렌디한 화이트 트위드원피스에 핀스트라이프가 상큼한 포인티드 토 펌프스를 코디하여 봄,여름에 잘 어울리는 여성스런 옷차림입니다. 블랙의 네일과 2Way 백을 곁들인 엘레강스한 레이디라이크룩은 오피스룩은 물론이고 특별한 모임에도 잘 어울리겠죠!

 

 

 

 

2.플레어스커트를 멋지게 코디하려면?

 

 

 

무릎을 살짝 덮는 플레어스커트에 화이트셔츠를 코디하여 스쿨걸풍으로 연출한 알렉사청. 반소매의 흰셔츠를 스커트안에 넣어 허리를 강조한 것것이 스타일을 좋게 보이게 하는 황금발란스입니다. 화이트와 물색의 상큼하고 청결해 보이는 컬러배색이 오피스룩으로도 적합하겟죠! 여성스러운 포인티드 토 슈즈를 선택하여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3.트렌디한 핑크를 시크하게 입고 싶다면?

 

 

 

봄이 느껴지는 코럴핑크의 레이스가 로맨틱한 버버리프로섬의 투피스에 같은 브랜드의 롱코트를 플러스한 알렉사청. 코디하기 어렵게 느껴지는 핑크투피스도 그레이컬러와 믹스하면 적당히 러블리하면서 시크하여 오피스룩으로도 적합하답니다. 레오파드 플랫슈즈를 악센트로 활용한 것도 역시 알렉사청 답네요.

 

 

 

 

4.베이직한 컬러를 트렌디하게 코디하는 방법

 

 

 

깔끔한 화이트셔츠를 자연스럽게 롤업하고 섬세한 Jason Wu의 레이스 스커트를 코디하여 미니멀시크룩을 표현한 알렉사청. 자수가 곁들여진 여성스런 셔츠와 레이스스커트로 자연스럽게 통일감을 준 것이 돋보입니다. 제이슨 우의 펄이 곁들여진 여성스런 슈즈와 깔끔한 디자인에 실용성을 겸비한 토트백을 코디하여 모노톤만으로도 화사하게 옷차림을 완성하였어요.

 

 

 

 

5.꽃무늬 플레어스커트를 세련되게 코디하고 싶다면?

 

 

 

수채화가 그려진 듯한 프린트가 눈길을 끄는 플레어스커트를 메인으로 전신을 모노톤으로 통일한 알렉사청. 올해 주목해야 할 꽃무늬 모티브는 봄,여름에 반드시 준비해야 할 아이템중 하나입니다. 화사한 컬러도 좋지만 모노톤의 꽃무늬스커트는 질리지않고 날씬해 보여서 부담없이 입기 좋을 것 같죠! 그동안 즐겨입던 평범한 옷차림에 꽃무늬스커트만 플러스하여 오피스룩으로 입어도 좋습니다. 걸리쉬한 스타일에는 크롭길이의 자켓을 코디하는 것이 발란스가 좋아요. 버버리 프로섬의 스트랩 웨지슈즈가 한층 여성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로 옷차림을 완성시켜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