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유니클로 캐시미어 니트,자라팬츠의 베이직아이템으로 연출한 가을패션 스타일

 

유니클로나 자라의 가을패션아이템이 납득할 만한 가격이라도 무엇이든지 좋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패셔니스타들은 실용적이고 멋진 베이직아이템들을 잘 고르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 사도 실패하지 않을 검증된 베이직한 가을패션아이템만을 엄선하여 소개하려고 합니다. 베이직아이템으로 멋진 가을패션 스타일을 완성해 보세.

 

 

 

 

 

 

 

  유니클로 캐시미어 브이넥 니트

 

매시즌 완판색이 속출하는 유니클로의 캐시미어 니트는 추워지기 전에 다른색으로 여러개 사두면 든든할 것입니다. 캐시미어 100%이기때문에 따뜻한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감촉도 부드러워 입을때마다 기분이 좋아집니다. 쇄골이 드러나는 은근한 섹시함과 늘어나지 않는 쫀쫀한 소매는 유니클로 캐시미어 니트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이유중 하나입니다. 작년보다 20000원 정도를 다운했기때문에 베이직컬러로 사두면 두고두고 활용하기 좋을 것입니다.

 

 

왼쪽부터 밀키 화이트, 해피 옐로우, 서리내린 그레이, 미드나잇 네이비

 

 

 

 

무인양품의 셔츠

 

깔끔하고 심플함이 매력인 무인양품의 셔츠는 일본에 가면 꼭 겟하길 권합니다. 편안한 실루엣의 천연소재인데다가 다림질을 하지 않아도 돼서 더욱 편리합니다. 나올때마다 완판되는 코튼셔츠 외에도 올해는 코듀로이와 실크소재도 인기입니다. 평일이나 휴일에도 다양하게 입을 수 있는 베이직한 가을패션 아이템입니다.

 

 

 

맨위 릴랙스한 브라운 코듀로이 셔츠, 자연스런 주름도 멋진 라벤더컬러셔츠,

 매번 완판되는 보이쉬한 옥스퍼드 화이트셔츠, 세탁가능한 네이비 실크셔츠

 

 

 

자라의 팬츠

 

베이직아이템이지만 트렌드도 놓치지않는 것이 자라팬츠의 장점입니다. 스웨트와 프린트팬츠등 조금은 멀게만 느껴졌던 가을패션아이템에도 반드시 도전해 보세요. 놀랄만한 착용감,가격과 더불어 당당하게 여러가지 타입의 팬츠를 입고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왼쪽부터 여성스러운 옅은 꽃무늬팬츠, 하나쯤 꼭 필요한 예쁜 실루엣의 네이비팬츠 ,

스트레치소재로 활동하기 좋은 핑크 치노팬츠, 너무 캐주얼하지 않은 스웨트팬츠

 

 

 

 

 

1.베이직아이템의 가을패션 스타일

 

 

 

고급스런 유니클로의 네이비 캐시미어 니트는 지적인 분위기가 납니다. 올해 대인기의 체크팬츠와 클래식하게 가을패션 스타일을 연출해 보는것도 좋습니다.

 

 

 

 

 

2.무인양품 화이트셔츠의 가을패션 스타일

 

 

 

무인양품의 베스트 아이템인 매니쉬한 옥스퍼드 화이트셔츠는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가을패션아이템입니다. 신선한 블루의 스커트도 옥스퍼드셔츠 특유의 맨즈풍으로 중화시키면 발란스좋게 시크한 가을패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옥스퍼드주름이 잘 생기는 소재이기때문에 중요한 약속이 있을때는 가져와서 약속전에 입으면 좋답니다.

 

 

 

 

 

3.자라 네이비팬츠의 가을패션 스타일

 

 

 

네이비의 깔끔함과 9부길이의 경쾌함이 나무랄 데 없는 매력적인 가을패션아이템입니다. 트렌치코트와 흰셔츠를 코디하고 스카프로 포인트를 주기만 해도 신뢰감이 느껴지는 지적인 가을패션 스타일이 완성됩니다. 중요한 약속이나 모임에도 좋은 옷차림입니다.

 

 

 

 

 

4.유니클로 캐시미어 니트의 가을패션 스타일

 

 

 

얼굴주변까지 환해지는 자라의 옐로우 캐시미어 니트는 추워지기 시작하는 가을,겨울패션에 포인트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보는사람도 기분좋아지는 옐로우컬러의 니트와 레이스 스커트의 러블리한 가을패션 스타일이 상큼합니다.

 

 

 

 

 5.무인양품 실크셔츠의 가을패션 스타일

 

 

 

고급스런 무인양품의 네이비 실크셔츠를 볼륨감있는 플레어스커트와 코디한 가을패션 스타일입니다. 찰랑찰랑한 실크소재가 피부에 닿을때마다 기분좋은 네이비셔츠는 오렌지 플레어스커트를 더욱 화사하게 연출해 줍니다.

 

 

 

 

6.자라 꽃무늬팬츠의 가을패션 스타일

 

 

 

고급스런 꽃무늬팬츠의 트렌디한 가을패션 스타일입니다. 매니쉬한 자켓과 클러치백으로 코디하면 비지네스는 물론이고  웬만한 장소에는 거의 잘 어울립니다. 배색이 시크한 꽃무늬팬츠이므로 어떤 가을패션아이템을 코디해도 세련된 느낌으로 입을 수 있습니다. 다만, 옅은색의 프린트팬츠는 조금 확장되어 보일 우려가 있으므로 짙은색과 코디하는것이 깔끔하고 시크한 가을패션 스타일로 완성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