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겨울 데일리룩위한 15가지 코디 방법

 

블랙, 그레이, 베이지 등은 모두 겨울감성에 어울리는 컬러들이다. 겨울은 춥기 때문에 시각적으로 따뜻해 보이는 컬러를 선호하는 경향이 커 모노톤의 의상들 대부분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게된다. 하지만 이렇게 모노톤만 입다보면 어느새 겨울 속에 비친 내 모습이 너무 칙칙해 보이면서 답답하게 느껴질 때가 있다. 조금만 시야를 넓힌다면 겨울에도 화사하며서 멋진 패션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Codi #1

가죽코트, 가죽자켓 그리고 타이트한 가죽 치마, 팬츠 등과 같은 겨울패션아이템은 다소 차가워 보이는 느낌 때문에 따뜻한 느낌의 니트, 스웨터 혹은 울 종류의 옷과 같이 코디함으로써 타이트한 옷으로 드러나는 볼륨을 커버해 주면서 시크한 겨울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가죽팬츠와 스커트 코디

 

 

가죽 코트와 자켓 코디

 

Codi #2

모노톤의 모피와 같이 풍성하게 보이는 소재를 착용할 경우 하나 이상의  포인트 색상을 주어  단순함을 해결하는 것이 중요한 스타일링 방법이다.

 

 

Codi #3

그레이 컬러는 블랙의 또다른 컬러라고 할 만 큼 시크하면서 따듯한 느낌의 색으로 무채색 계열 중 가장 쉽고 무난하게 활용할 수 있는 컬러이다. 특히 검은색 스타일에 회색를 적당한 비례감을 고려하여 코디한다면 멋진 겨울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Codi #4

타이트한 스타킹은 겨울에 없어서는 안될 여성 필수품이며, 여기에 열정적인 컬러 스카프와 가죽 스커트는 일상 스타일 코디를 넘어 하나의 작품과도 같은 멋진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Codi #5

겨울에 지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에 있어서 예외일 수는 없다. 즉 몸에 꽉끼는 옷의 경우 양복 쟈켓을 코디함으로써 조금은 기분좋게 또는 따스하게 보이도록 연출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Codi #6

따뜻함과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을 완성시켜 주는 컬러 패션아이템은 밝고 화사한 데일리룩 코디를 위해 하나 이상 가지고 있는 것도 좋다. 톤다운된 겨울패션 스타일에 컬러 아이템을 코디하여 되면 훨씬 좋은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Codi #7

스타킹과 함께 스커트를 착용하고 여기에 부츠와 니트를 더하면 도시의 보헤미안 느낌의 따뜻함을 연출할 수 있다.

 

 

Codi #8

붉은색 팬츠는 겨울을 표현하는데 있어서 완벽한 컬러이다. 여기에 부드러운 직물 종류의 옷을 코디하면 훨씬더 새련되고 따듯한 겨울 데일리룩을 만들어 낼 수 있다.

 

 

Codi #9

티와 니트 위에 거친 부츠와 청바지를 코디하면 밝고 편안한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Codi #10

미니멀한 블랙앤화이트는 스타일에 경계를 나누게되어 균형를 깨뜨리기 쉬운 반면, 조화롭게 코디하면 세련되고 지적인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Codi #11

흰색 데님바지와 모헤어 소재의 스타일 코디는 겨울에 예상치 못하는 감동적 연출기법이다.

 

 

Codi #12

블랙, 그레이 컬러 니트 스타일에 아름다운 컬러 악세사리를 포인트로 추가함으로써 데일리룩에 엑센트를 주는 코디방법은 개성있는 스타일 연출을 위한 가장 기존적인 방법이다.

 

 

Codi #13

노랑색과 같이 밝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원피스에 보온성을 위해 코트를 추가할 때는 코트가 원피스를 가리지 않게 연출하여야 한다.

 

 

Codi #14

남자 친구의 코트를 입은 것 같이 오버사이즈 아이템을 코디할 경우에는 타이트한 핏의 이너를 매칭하거나, 청바지 혹은 가죽바지로 매칭하여 매니시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Codi #15

직장에서나 특별한 약속에서나 가능한 패션이 있으니 바로 여성스럽고 우아한 페미닌룩 스타일이다. 페미닌룩은 매 시즌마다 꾸준히 주목 받는 가장 기본적인 스타일링이다. 스커트는 페미닌룩에 필수 아이템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기 좋다. 만약 섹시한 느낌을 강조하고 싶다면 미니스커트, 우아한 느낌을 강조하고 싶다면 롱 스커트 혹은 플레어 스커트를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