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특히 가을시즌에 잘어울리는 데님셔츠는 우리에게 없어서는 안 될 필수아이템으로 활용범위가 무궁무진하다. 포멀한 쟈켓에 입어도 멋지고 레이스 원피스에 코디해도 케주얼하게 다운시켜 시크룩을 완성시켜주기도 한다. 어떻게 코디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멋을 낼 수 있는 데님셔츠(청남방)의 코디는 꼭 눈여겨 보아야 할 가을패션아이템이다.

 

 

 

데일리룩으로 데님셔츠 활용하기

 

 

데님셔츠는 특별한 테크닉없이도 멋지게 입을 수있다. 게다가 유행도 안타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며, 특히 면팬츠나 반바지, 패턴스커트등을 활용하여 코디해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은 베이직 아이템이다.

 

 

 

 

 

 

데님셔츠 코디방법

 

보통은 서로 다른 색으로 더블데님을 연출하는 것이 좋으나 비슷한 톤으로 코디할 경우에는 카멜색과 같은 악세서리로 악센트를 주어 데일리룩으로 연출해도 좋으며, 여성스럽게 코티하고 싶을 때는 레이스가 들어간 스커트를 활용하여 러블리하게 스타일링하면 된다. 위 사진처럼 레이스 스커트를 데님셔츠와 코디하면 여성스러우면서도 지나치지 않은 시크함을 줄 수 있다.

 

베이직한 데님스타일

 

여성스런 분위기의 데님셔츠 스타일링

 

 

 

데님셔츠를 활용한 아이템별 코디방법

 

 

1. 데님셔츠+프린트원피스+레이스업 앵글부츠의 코디

 

 

화려한 패턴원피스에 데님셔츠를 쟈켓처럼 활용하고 엣지있는 레이스업 웨지힐로 포인트를 준 데님셔츠 스타일링이다.

 

 

 

 

 

2. 데님셔츠+레이스 원피스+플랫폼 웨지힐의 코디

 

여성스러운 공주풍원피스에 데님셔츠(청남방)를 코디하면  내추럴한 룩이 다. 하이& 로우를 적절히 믹스매치하면 시크하게 연출할 수 있다. 

 

 

 

 

 

 

3. 데님셔츠+탱크 탑+꽃무늬 숏팬츠 또는 스커트 

 

데님셔츠는 어디에나 잘 어울리고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또한, 데님셔츠(청남방)는 간절기에도 활용하기 좋다.

 

 

 

 

4. 데님셔츠+데님스커트의 더블데님 코디

 

 

색상이 서로 다른 데님셔츠(청남방)와 데님스커트를 코디하고  클래식한 와인색 숄더백과 같은색 플랫샌들의 색상조화가 환상적으로 여성스럽고 세련된 룩을 연출한다. 

 

 

 

 

5. 데님셔츠(청남방)+데님숏팬츠의 더블데님 코디

 

 

컬러블록의 데님셔츠(청남방)에 숏데님팬츠를 코디해 스타일리쉬한 더블 데님룩이 되었다. 더블데님 코디라도 전혀 지루하지 않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