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가을패션 스타일에 여성스러움을 더해줄 핑크 아이템

여성스럽고 공주풍의 화사함 때문에 외면 받아왔던 핑크컬러가 올 가을 블랙앤화이트 스타일의 인기에도 불구하고 가을패션 스타일에 여성스러움과 화사함을 더해줄 트렌드 컬러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벌써부터 2015 봄/여름 컬러렉션에서는 핑크색이 '잇 컬러'로 떠올랐을 만큼, 올 가을겨울 역시, 무채색 계열의 스타일 분위기에 화사함을 더해줄 컬러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핑크는 여성스러운 의상은 물론 독특하고 빈티지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컬러로, 만약 너무 화사한 색조 때문에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기가 부담스럽다면 이번 가을 겨울 시즌에는 포인트 컬러로 활용하는 것도 트렌드하고 좋을 것이다.

 

 

1. 핑크백으로 엣지 있게 가을패션코디

 

몸의 실루엣이 잘 나타나는 네이비 기본셔츠에 베이지색 스웨이드팬츠를 코디하고 자신과 주변까지도 행복감을주는 핑크백으로 포인트를 줘 여성스러움을 배가시켰다. 토즈의 핑크백은 깔끔하고 야무진 스퀘어 모양으로 와인레드에 가까운 색이다. 깊은 맛의 핑크가 클래식하다. 셔츠등 케주얼에서부터 엘레강스한 원피스까지 다양하게 가을패션을 즐길 수 있는 핑크백이다.

 

 

 

 

그레이+블랙의 기본적인 가을패션이지만 소재를 다르게 선택하면 전혀 다른 분위기의 세련된 옷차림이 된다. 광택감있는 넉넉한 블라우스와 시크한 가죽스커트의 조합에 핫팽크백의 코디는 놀라울 정도로 신선하다. 단정한 가을패션으로 스커트나 여성스러운 외출복에도 잘 어울리는 핑크백이다. 사이드의 단추를 열면 펼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핑크백으로 숄더스트랩이 달린 투웨이 방식의 핑크백이다.

 

 

 

■ 러블리한 핑크백 종류

 

 

 

(좌)   네온핑크+블랙의 배색이 쿨하다. 손에 딱맞아 들기좋고 질좋은 가죽을 사용했다. 스트랩의 위치를 바꾸면 숄더백으로 변신한다.
(우)   심플한 옷에 코디해 악세서리감각으로 즐기면 좋을 핑크백이다.귀여운 디자인의 체인 숄더백으로 몸집이 작은 사람도 발란스 좋게 들기좋은 사이즈의 핑크백이다.

 

 

 

 

대용량이지만 가볍게 들기좋다. 세련된 바이손(비단뱀)무늬의 핑크 토트백으로 한 장의 질좋은 가죽으로 만들었다. 조금 강해보이는 바이손 무늬라도 핑크백이라면 무늬가 많이 눈에 띄지 않고 귀여운 느낌으로 들 수 있다.

 

 

 

 

(좌) 파티에 적합한 핑크백으로 시크한 드레스에 코디하면 최고다. 스트렙을 안으로 넣어 클러치로도 사용할 수 있다.
(우) 고급스러운 악어가죽풍의 훌라 핑크백을 데님등 평상복과 코디하면 고급스런 느낌으로 업그레이드시켜준다.

 

 

 

(좌) 딱 A4 용지사이즈의 플랫한 핑크클러치백으로 어떤 옷차림에 들어도 세련된 느낌으로 어필할 수 있다.
(우) 정장에도 잘 어울리는 퍼플계 핑크백으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고 엘레강스한 핑크백이다. 파일도 여유롭게 들어갈 정도의 큰 사이즈로 일할때도 편하게 들수있다.

 

 

 

2. 핑크슈즈로 러블리하게 가을패션코디

 

그레이 울 반바지와 베이지 칼라블록 니트를 기본으로 한 가을패션에 핑크구두는 효과적인 포인트가 된다. 딱 보면 쿨한 가을패션인데 핑크구두가 여성스러워 귀엽고 신선해 보인다. 핑크구두와 잘 어울리도록 진한 그레이 타이즈를 신은 것이 포인트다. 탁하지 않은 뉴트럴톤의 핑크구두는 베이지펌프스 감각으로 신으면 된다. 맨발로 신어도 멋지고 추워지면 타이즈와 함께 신어도 굿이다.

 

 

 

 

(좌) 파티의 주역이 될 주얼리 핑크 구두(슈즈)이다. 솔의 반짝반짝 빛나는 스톤이 예술작품 수준으로 아름다운 핑크펌프스(구두)이다.
(우) 포인티드 토와 화려한 힐이 우아한 핑크슈즈(구두)이다. 여성스러운 섬세한 라인이 아름답다. 고급스런 광택감으로 파티는 물론 평상복에도 포인트로 훌륭한 핑크 슈즈(구두)이다.

 

 

 

 

(좌) 피부에 닿는 감촉이 좋은 샤몬 핑크의 여성스러운 스웨이드 구두(펌프스)이다. 클래식한 둥근코로 사랑스럽고 다리라인도 살려주는 핑크 구두(펌프스)이다.
(우) 광택감 있는 소재와 귓굽의 반짝반짝 빛나는 스톤이 눈길을 끄는 핑크 플랫슈즈이다. 걸을 때 마다 반짝이는 뒷굽의 비즈스톤이 귀엽다. 발등이 깊어 핏트감이 좋아 신는 기분도 쾌적한 핑크 플랫슈즈이다.

 

 

 

3. 핑크 악세사리로 가을패션코디

 

가볍게 핑크를 즐기려면 악세서리를 이용하면 된다. 멋지지만 어딘가 친근감있는 가을패션이 연출된다. 핑크스톨 하나로 얼굴이 환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피곤한 얼굴도 칙칙한 얼굴도 생동감을 주는 마법의 핑크스톨을 꼭 추천하고 싶다. 여기에 살랑살랑 흔들리는 핑크귀걸이가 남심도 흔들어 놓을 것이다.

 

 

 

 

 

(좌) 목에 감는 방법을 달리하면 무늬의 모양을 달리할 수 있다.  
(우) 부드러운 감촉의 샤몬 핑크 스톨은 피부가 흰사람에게 추천한다.

 

 

 

 

(좌) 소재와 모티브가 다른 팔찌를 겹쳐서 연출하면 귀여움이 배가될 핑크 악세서리(팔찌)이다.
(중) 천연석에서만 볼 수 있는 아름다운 광채로 추동의 어두운 룩을 핑크주얼리(핑크귀걸이)가 화사하게 해준다.
(우) 모델이나 에디터에게 주목받는 인기브랜드로 진짜 보석으로서의 광택이 아름다운 핑크주얼리 반지이다.

 

 

투명한 핑크주얼리는 섬세해 보이는 여성스러움을 잘 표현해준다. 화사한 다른 주얼리와 겹쳐서 연출하기 좋은 핑크주얼리(목걸이)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