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베이직한 패션아이템으로 가을데일리룩 코디하기

절기상 8월부터 11월 중순까지를 가을이라 할 수 있으며, 8월 말이 되면 본격적으로 가을패션 스타일을 준비하는 시기가 된다. 하지만 가을이라도 10월 중순으로 접어들면서 기온의 변화는 8,9월하고는 완연히 달라지는 만큼 데일리룩 코디 아이템을 준비하는 것 역시 보통 신경쓰이는 일이 아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주목할 만한 가을패션 아이템 한두 가지로 번갈아가며 늦은 가을까지 입을 있는 가을데일리룩 코디 아이템을 선정하고 스타일링 방법까지 소개하였다.

 

 

□ 패션 아이템 #1 ; 패턴팬츠

 

 패턴 팬츠  

 가을데일리룩 코디로 색상대비가 자연스러우면서도 부담 없이 시도해 볼 수 있는 패턴 팬츠를 선택하자. 가을패션 아이템인 패턴팬츠를 자신의 취향에 맞게 골라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게 연출해보는 것도 좋다.

 

 

Tip #1- 8월 패턴팬츠를 데님셔츠와 코디한다. 탑은 패턴팬츠 색상 중 한가지 색상을 선택하면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된다.
 Tip #2 - 9월 가을패션스타일 아이템인 패턴팬츠를 내추럴한 후드티와 편안하게 코디하면 가을데일리룩이 완성된다.
 Tip #3 - 10월 무르익은 가을패션의 정점으로 볼륨있는 무통베스트는 올해 활용도 만점의 가을데일리룩 아이템이다.

 

 

□ 패션 아이템 #2 ; 밴드팬츠

 

 밴드 팬츠  

 올가을패션스타일 아이템인 적당한 피트감의 저지팬츠는 성인 땀복 같은 디자인으로 편한 착용감은 물론이고 사이드 라인을 강조하여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울이나 광택감 있는 소재로 된 깔끔한 스타일의 밴드팬츠로 올가을패션에 도전해보자. 탑을 안으로 넣어 입었을 때 실루엣이 깔끔한 스타일이 더욱 좋다.

 

 

Tip #1- 8월 가을패션 아이템인 시원한 반소매 탑도 땀복스타일의 저지팬츠와 입으니 초가을 분위기가 물씬 난다. 사이드라인이 포인트인 저지밴드 팬츠에 톱을 번갈아가며 입으면 당당하고 쿨해 보인다.


 Tip #2- 9월 가을패션 아이템은 밴드팬츠로 가을철 휴일에 보우트넥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입어 건강해보이는 가을패션을 연출한다. 스타일링 성공의 키워드는 모노톤의 같은 계열의 색으로 통일하는 것이다.


 Tip #3- 10월 가을패션 아이템은 가을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자켓을 입어 단정하게 코디해 분위기 물씬 나는 가을패션을 완성한다. 탑을 안으로 넣어 고무 부분을 밸트로 활용한다.

 


□ 패션 아이템 #3 ; 데님팬츠

 

데님팬츠


 가을패션스타일 아이템으로 색상과 소재가 좋고 착용감까지 좋은 데님팬츠는 한벌만 있으면 활용도가 무극무진하다. 눈으로 봤을때 오리지날처럼 보이는 블루데님을 선택하면 후회가 없다. 너무 꽉끼는 스키니진이 아닌 조금 느슨한 데님이 올 가을트랜드 이므로 이를 선택하는 것이 좋겠다.

 

 

 

Tip #1- 8월 가을패션 아이템인 느슨한 블루데님에 여성스러운 무드를 연출해주는 탑을 코디했다. 8월은 무더우므로 슬리브리스 탑을 선택하되 페일한 그레이로 코디해 가을분위기를 낸다.


 Tip #2- 9월 가을패션 아이템으로 데님과 체크의 기본 코디는 포인트가 되는 산뜻한 빨강색의 소품으로 효과를 주면 사랑스러운 가을데일리룩 코디가 된다. 넉넉한 사이즈의 체크셔츠가 올 가을트랜드임을 명심해야한다.


 Tip #3- 10월 가을패션 아이템은 스산한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면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 해줄 가을필수아이템인 스툴을 두르자. 기본 흰티셔츠와 가을패션 아이템인 느슨한 블루데님에 네온핑크 스툴 하나만 둘러도 올 가을유행모드로 확 바뀐다.

 

 


□ 패션 아이템 #4 ; 소재가 다른 탑

 

 

 

전면에는 심플한 쉬폰에 뒷면에는 라메가 들어간 카키톤의 가는 플리츠의 탑으로 바람이 불면 짜르륵 퍼지는 모양이 매력적이다. 서로 다른 소재를 사용한 아이템들이 더욱 진화하여 심플한 탑에 볼륨있는 니트나 라메를 조합해 탑 하나로도 세련된 가을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Tip #1- 8월 화려한 탑과 숏트팬츠를 조합하면 간단한 파티정도는 충분히 소화할 수 있다. 바람에 나부끼는 플리츠가 시선을 끄는 가을 분위기 물씬나는 탑이다.


Tip #2- 9월오피스룩으로도 간단한 모임에서도 잘 어울리는 탑을 같은 톤의 스니키진과 코디해 걸을때마다 빛을 반사하는 플리츠를 돋보이게 운 아이템일수록 매니쉬한 슬립온을 매치해 시크하게 연출하는 것이 좋다.


Tip #3- 10월 개성이 강한 라메와 레이스를 블랙의 기본 베이스칼라로 통일하니 고급스럽고 시크하게 마무리됐다. 여기에 플러치와 귀여운 앵클부츠를 신고 지금 바로 외출하고 싶게 만드는 조합이다.

 

 


□ 패션 아이템 #5 ; 블레이저

 

블레이저

 

포멀한 블레이저는 이제 No~ 카디건처럼 헐렁하게 걸쳐 입는 자켓이 트랜드다. 앞모양은 둥근 실루엣으로 소매절개가 없이 한 장으로 재단하여 겨드랑이 안쪽도 움직이기 편리하게 커팅한 것이 돋보인다. 테일러드 자켓의 단정함은 살리고 낭창 낭창하면서 길지 않은 카디건과 같은 분위기의 헐렁한 자켓이다.

 

 

 

Tip #1- 8월 바이칼라 원피스와 매치해 어깨에 카디건처럼 자연스럽게 두르니 성숙한 여자의 분위기가 난다.


Tip #2- 9월 턱시도 칼라의 쟈켓에 레이스탑을 매치해 릴랙스하면서 시크함까지 갖춘 올가을 트랜드룩이 완성됐다.


Tip #3- 10월 보우트 넥의 도톰한 니트를 겹쳐입어도 넉넉해서 편하게 입을 수 있다

 

 

□ 패션 아이템 #6 ; 베스트

 

베스트

 

코튼니트의 페이크 무통으로 성글게 짜여져 생각보다 덥지 않아 여름 끝자락부터 입어도 좋을 듯하다. 가을부터 겨울까지 레이어드하면 활용도가 아주 높은 가을데일리룩 코디 아이템이다. 앞에 단추가 달려 있어 오픈시켜서 내추럴하게 입거나 닫아서 단정하게 연출하면 분위기가 전혀 틀려진다.

 

 

 

Tip #1- 8월 늦여름 숏 몽골 조끼와 슬리브리스 맥시 원피스를 코디하면 아주 잘 어울린다.


Tip #2- 9월 여름 스키니팬츠와 기본티셔츠에 조끼 하나만 더해도 가을 분위기가 물씬난다.


Tip #3- 10월 기본 티셔츠에 올해 대인기인 숏팬츠를 입고 레그워머를 코디해 사랑스런 가을 트랜드로 변신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