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데일리룩 코디에 활용 만점인 미니핸드백

 

숏팬츠와 민소매 티셔츠로 스타일링한 시원한 섬머룩에 경쾌한 느낌을 더해줄 미니 크로스백은 청량한 컬러에서 오는 멋스러움이 핫 섬머 데일리룩 스타일링을 특별하게 완성시켜줄 것이다.

올 시즌 미니멀룩과 스포티즘 룩이 인기를 끌면서 화사한 색상의 미니 핸드백이 포인트 악세사리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작은 크기의 크로스바디백은 무게가 가벼워 여름철에 부담 없이 들고 다닐 수 있으며 세련된 컬러감으로 발랄하고 러블리한 스타일의 여성들에게 제격이다.

섹시하고 페미닌한 분위기의 원피스 스타일링을 선호하는 여성들은 오렌지 컬러의 체인 숄더백을 추천한다. 골드 체인과 오렌지 컬러가 멋스럽게 어우러져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내 화려한 원색 컬러감이 포인트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아래 패피들의 패션스타일을 참고해보자.

 

 

 

 

□ 패피들의 미니핸드백 코디모습

 

 

 

블루 컬러의 플레어 롱 스커트와 화이트 크롭탑에 오렌지 컬러의 미니체인 크로스백을 매치하여 러블리하게 데일룩을 완성한 모습

 

 

 

 

 

시원해 보이는 쿨소재의 스커트와 탑을 셋트로 코디하고 미니핸드백과 스틸레토 샌들을 미니멀하게 코디함으로서 우아하면서 페미닌 스타일로 스타일을 완성하였다.

 

 

 

 

 

뉴트럴한 컬러 스타일에 트렌드한 여름 스커트와 미니핸드백을 코디하여 도시 감성적 스타일로 연출한 모습이다.

 

 

 

 

 

 

블랙앤화이트 스타일에 스트라이트 가디건을 허리에 코디하여 활동성을 강조한 데일리룩 스타일에 그린 컬러의 미니핸드백을 매칭하여 상큼 발랄하게 캐주얼룩을 완성하였다.

 

 

 

 

 

심플한 분위기의 블루 컬러 스커트와 화이트 셔츠 코디에 화려한 매듭팔찌와 컬러블록 미니핸드백을 스타일 포인트로 매칭하여 쿨하며너 화려하게 데일리룩을 완성한 모습이다.

 

 

 

 

 

블랙앤화이트 컬러의 레이스 원피스에 블랙 미니 크로스백을 매치하여 미니멀 스타일로 데이리룩을 완성한 모습이다.

 

 

 

 

 

타이트한 크롭탑에 방대한 느낌의 스트라이프 스커트를 코디하여 언발란스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에 미니 핸드백을 매칭하여 전체적인 스타일 발란스를  완성한 모습이다.

 

 

 

 

 

여성스러운 미니드레스에 컬러 스트라이프 미니핸드백을 매칭하여 큐티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플레이드 패턴 드레스에 레이스업 부츠를 코디한 캐주얼룩 스타일에 반짝이는 미니 핸드백을 매칭하여 러블리 시크하게 데일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화이트 블라우스와 미니스커트를 가볍게 연출하고 컬러감이 돋보이는 미니 토트백을 매치해 큐트하면서도 레트로 무드가 묻어나는 데일리룩으로 연출한모습이다.

 

 

 

 

□ 미니핸드백 숍(SHOP) 스타일

 

 

 

 

 Small Bone Bag ($480)

 

 

 

3.1 Phillip Lim The Pashli Mini Messenger Printed Leather Shoulder Bag ($875) 

 

 

 

 

Balenciaga Padlock Mini All Afternoon Bag ($1345) 

 

 

 

 

 

 

B-Low The Belt Cleo Bag ($580)

 

 

 

Angel Jackson Mini Petra Screen Printed Silk Satchel ($416)

 

 

 

 

 

Dolce & Gabbana Mini Sicily Leather Shoulder Bag ($925) 

 

Donatienne Emme Bag ($298)

 

 

 

Furla Candy Mini Cross Body Bag ($148)

 

Jack Wills Mini Cross Body Bag ($66)

 

 

 

 

 

 

 

Jerome Dreyfuss Momo Mondrian Mini Bag ($675) 

 

 

 

 

 Jil Sander Crossbody Bag ($673)

 

 

 

 

 

 

 

Mansur Gavriel Mini Backpack ($795)

 

 

 

 

Stella McCartney The Falabella Faux Brushed-Leather Shoulder Bag ($895) 

 

 

 

 

 

 

 

 

 

Thread Sence Keep It Up Bag ($3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