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청바지는 누구나 좋아하는 스타일 아이템이죠! 영원한 트렌드 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 데님이 올 시즌에는 조금 특별하게 다가온 듯합니다. 몇년전부터 유행한 데미지 진을 비롯해 프레이드 엣지 타입과 유니크한 플레어 데님까지 스타일 개성을 잘 보여 줄 수 있는 아이템들이 트렌드 목록에 올라와 있네요.

올 시즌 편안함을 모티브로 하는 스타일이 유행인 만큼 데님 아이템 하나만 잘 선택해도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트렌드 스타일로 선택하고 싶은 데님 아이템은 무엇인지 확인해보세요.







1. 프레이드 엣지 타입의 데님 팬츠




밑단이 자연스럽게 커팅되어 빈티지한 스타일의 데님 팬츠가 지난해에 이어 올 시즌에도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로 보입니다. 좀 더 개성있는 타입을 원하는 여성들은 리바이스 패치워크 스타일의 데님 팬츠를 선택하길 추천합니다.







2. 오프숄더 데님재킷




지난해 부터 오프 숄더 스타일이 트렌드가 되면서 올 시즌에는 클래식한 데님재킷을 오프숄더 스타일로 입는 것이 유행이라 합니다. 유명 패션블로거 패트리샤 맨필드 (patricia manfield) 처럼 말이죠.







3. 진주가 삽입된 데님팬츠 




프레이드 엣지 타입의 빈티지한 데님팬츠에 진주를 삽입하여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데님 팬츠가 인기라고 하네요. 글로벌 SPA브랜드 자라, ASOS 그리고 탑샵 등에서 매출 순위 상위에 랭크 될 정도로 올 봄 베스트 상품입니다.







4. 레드 컬러 데님 팬츠




전문가들은 올해 가장 주의깊게 봐야할 데님으로 레드 컬러 데님을 꼽았습니다. 스트릿 잇걸이 입고 있는 레이첼 코메이(Rachel Comey)의 레드 크롭 데님팬츠가 요즘 가장 핫한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5. 드라마틱한 플레어 데님




패션블로거 패트리샤 맨필드 (patricia manfield)의 뉴욕 패션위크 스트릿 스타일 모습. 드라마틱한 플레어 데님 팬츠에 컬러 블록 니트 탑으로 유니크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입니다. 







6. 보이프렌드 데님팬츠




여성스러운 아이템과 함께 보이프렌드 데님팬츠를 매치해 스타일 발란스를 조절해주는 코디방법도 요즘 유행이랍니다.






7. 러플 스트레이트 데님팬츠




올 시즌 프릴, 러플 등의 디테일을 사용한 아이템들이 인기가 많죠. 데님의 경우에도 예외는 아닌것 같네요. 스트레이트 데님에 러플이 있어 캐주얼한 느낌에 여성스러움을 배가 시킬 수 있는 데님 팬츠입니다.






8. 하이웨스트 크롭 플레어 데님팬츠




크롭 플레어 데님팬츠는 지난해 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데님 팬츠입니다. 올 시즌에는 클래식한 블루 데님 보다는 블랙, 레드와 같은 컬러 아이템으로 데일리룩 연출해보세요. 패셔니스타처럼 트렌디한 멋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