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한해를 보내는 아쉬움으로 자칫 우울해질 수 있는 연말연시를 기분업시켜 줄 패션악세사리로 위로해보는 것은 어떨까? 

행운이 깃들어 있다고 믿는 패션아이템들도 많이 있기 때문에 데일리 소품 하나만 잘 선택해도 행복한 한해를 보낼 수 있다. 매일매일을 기분좋고 행운이 가득한 한해를 맞이하기 위해서는 어떤 패션악세서리가 필요한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가방은 여성들의 활동성에 관계되는 패션아이템이다. 가방은 즐거운 행운을 배달해주는 역할을 하는 만큼 빵빵하게 채워

넣고 다니기 보다는 될수록 가볍게 들고 짐이 맣은 경우에는 서브백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실용적인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숄더백과 토트백으로 사용할 수 있는 투웨이(2-way)백은 활용성이 높아 여성들에게 행복감을 높여 줄 수 있는 패션아이템이다. 네온컬러 2웨이 백/코치




가방은 인기브랜드의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마음을 즐겁게하여 행운을 상승하게 만든다. 귀여운 참이나 로고와 같은 디자인들도 기분을 업시켜 행운을 가져다 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경쾌한 소재와 예쁜 컬러의 가방 역시 기분를 업시켜주는 요소이다. 

1. 새로운 신상 참과 행운이 가득한 레드컬러의 쁘디 투쥬르백. 모두 펜디

2. 품위를 높여주는 시그니쳐 디자인과 경량의 소재감이 포인트인 디오리시모백. 디올

3. 펀칭 디자인으로 인해 경쾌하면서 액티브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물색가방. 끌로에







메이크업 파우치는 사용자의 성향이 반영되는 패션아이템이다. 오래되고 후줄근한 파우치는 나이들어 보이고 피곤한 인상을 줄 수 있으므로 깨끗하게 크리닝하여 들고 다니거나 새로운 것으로 교환하는 것을 추천한다.


브랜드 로고가 악센트인 가죽소재의 파우치는 럭셔리한 여성스러움을 표현할 수 있은 패션아이템이다. 또한 여심을 자극하는 귀여운 프린트는 해피한 기운을 상승시켜 준다. 메이크업 파우치/토리버치




메이크업 파우치는 경쾌하고 귀여운 디자인을 골라야 기분도 좋고 젊어보인다. 딸기와 리본 모티브는 멋진 만남을 부르고 반짝이는 패션악세서리는 좋은 행운을 잡을 수 있다.

1.유치하지 않는 모던한 딸기프린트의 메이크업 파우치. 씨 바이 끌로에

2.좋은 인연을 만들 수 있는 와이어 파우치와 리본참. ANTEPRIMA

3.여성미를 부각시킬 수 있는 귀여운 리본파우치. SAZABY










명함케이스는 자신을 표현하는 중요한 패션악세서리이다. 운기를 좋게 하기 위해서는 매년 새로운 것으로 교환하는 것이 좋고 신분이 높은 사람에게서 명함을 받았을 때에는 일주일 정도 명함케이스에 넣어두고 좋은 기운을 받은 것이 좋다고 한다.


레드 카드 케이스는 자신의 존재감을 알리기에 매우 효과적인 패션아이템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아름다운 컬러의 패션악세서리로 자신의 우아함을 어필해 보자!

레드 카드케이스/Valextra(발렉스트라)




명함 케이스에 가장 적합한 색은 블루와 레드컬러이다. 특히 블루는 상대에게 호감을 주는 컬러로 인맥을 넓혀주는 기운을 주기도 한다. 반면 레드는 자신의 존재감을 멋지게 어필할 수 있다. 또는 라인스톤 같은 반짝이는 것이 첨가되거나 바이컬러 명함 케이스는 운을 촉진시킨다.

1.반짝이는 라인스톤은 좋은 관계를 구축한다. HELLO KITTY with Bling Me

2.블루 카드케이스는 행운을 부르는 컬러이다. 티파니

3.상큼한 바이컬러도 운을 좋게한다.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







새로운 세계로의 문을 열어줄 것만 같은 키홀더와 참같은 패션악세서리로 운기를 업 해보자! 운기를 업시켜줄 모티브를 선택하거나 심플한 키케이스에 참을 플러스해도 운기가 상승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좋은 인연을 희망하는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다.


럭키컬러인 블루와 럭키 모티브의 딸기를 초이스한다. 특히 딸기 모티브는 자신을 발전시켜주고 운기도 강하다. 평소 가지고 다니던 심플한 키케이스에 행운의 참만 플러스해도 다양한 가능성과 함께 행운을 가져다 줄 것이다. 

키홀더, 키참/ 씨 바이 끌로에




이니셜은 재능을 개발시켜주고 자신에게 인연이 있는 숫자모티브는 부적같은 구실을 해준다. 또, 토끼 모티브는 비약할 수 있는 운을 가진 동시에 인기운도 상승한다. 그중에서도 가장 강력한 모티브는 별로 많은 인연을 서포트해 줄 것아다.

1.자신과 인연이 있는 숫자를 적극적으로 획득하는 것이 좋다. ANTEPRIMA

2.토끼에는 인기운과 사교운을 높이는 힘이 탁월하다. 폴 스미스 블랙

3.이니셜 모티브 키링. SAZABY

4.컬러와 크기가 다른 별모티브 키케이스는 파워가 배가된다. 지미추










금전운을 상승시키고 싶다면 역시 손지갑이 최고이다. 3년이상 지갑을 사용했다면 운이 다했기 때문에 되도록 새것으로 교환하는 것이 좋다. 영수증이나 회사증등 금전이외의 것을 잔뜩 수납하게 되면 금전운이 감소되기 때문에 금전운이 머무를 수 있도록 지갑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금전운을 부르는 손지갑은 장지갑에 지퍼가 있는 것이 가장 좋다. 거기에 안정감있는 노란색이나 파스텔 옐로우는 금운을 풍부하게 해주는 행운의 컬러이기도 하다. 또는 브라운과의 바이컬러 장지갑은 금운이 새나가지 않도록 가두는 힘도 탁월하다.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




실버와 화이트 바이컬러가 최고의 금전운을 자랑하지만 단색이라면 참으로 보충해도 된다. 파스텔과 별무늬 스터드는 안정적인 금운을 가져다주지만 블루는 금전이 흘러버리고 레드는 태워버리는 컬러이기 때문에 지갑으로는 적합하지 않다.

1.별무늬는 찬스에도 강하며 체인이 달려있어 활용하기도 좋다. 지미추

2.화이트는 나쁜 금운을 정화시켜주는 기능이 있다. 키링&지갑/ 모두 로에베

3.바이컬러 파스텔 장지갑도 금운이 좋다. 팬디







손목시계는 자신의 때를 알려주는 패션악세서리로 몸에 착용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적절한 시간을 활용하여 변화와 발전을 촉진시켜 준다. 특히 새해에는 때에 따른 운기를 높여주는 손목시계가 꼭 필요하다. 시간을 정확하게 맞추는 것이 좋지만 조금 빠르게 해두고 싶다면 5분 이내로 하는 것이 좋다.


팔찌타입이나 작은 페이스에 다이아몬드가 곁들여진 것등 여성미를 강조할 수 있는 디자인의 손목시계가 애정운이나 주변과의 좋은 인연을 만들어준다. 가죽밸트를 곁들인 예쁜 컬러의 손목시계가 좋지만 그런 시계가 없다면 매니시한 시계에 화사한 팔찌를 레이어드해도 된다.

1. 클로버 모티브는 좋은 인연을 만들어준다. 폴 앤 조

2. 팔찌감각의 존재감 있는 손목시계. HAMILTON

3. 타원형의 손목시계는 인간관계를 원만하게 해준다. agete CLASSIC

4. 골드메탈에 가죽줄이 어울어져 고급스러움을 보여주는 미니멀스타일 시계. 원더러스트(wanderlust) 







스마트폰의 역할이 막강해진 만큼 자신을 돋보이게 해줄 스마트폰 케이스도 그만큼 중요해졌다. 남을 험담하거나 좋지 않은 정보를 검색할 때에는 눈에 띄지 않도록 케이스를 빼고 사용하는 것을 권한다.


사람과 사람을 연결해주고 오래토록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해주는 깅엄체크의 폰케이스. 

iPhone 6 케이스/마이클 마이클 코어스




계절에 따라 폰케이스의 디자인을 달리 사용하면 때에 따른 행운을 잡기에 좋다. 여름엔 반짝이는 것이나 파스텔을 사용하고 겨울에는 가죽소재등 자신을 돋보이게 해줄 폰케이스를 사용하면 된다. 새해에는 캐릭터도 발전하는 운기가 강하므로 시대와 함께 진화한 캐릭터 폰케이스를 선택해도 좋다.

1.가죽소재의 iPhone 6 케이스. The Case Factory

2.파스텔블루 iPhone 케이스. Afternoon Tea

3.봄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iPhone 6 케이스. drastic

4.세계인들에게 사랑받는 키티 아이폰 6 케이스. HELLO KITTY with Bling Me!


댓글